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nolo vr 설치하고 플레이 한 입장에서는 대만족 했어요.
글쓴이
검은자까
추천
15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38
  • 2018-09-26 18:56:28
  • 121.138
							

원래 델 mr 쓰다가 이번에 소식듣고 빠르게 nolo vr 구해서 플레이 해봤어요.

지금까지 플레이 해 본 경험으로는 대 만족 했어요.


아직 풀트래킹이 적응이 안되 서투르긴 하지만...참조되시라고 사진 몇 개 올려봐요.

참고로 베이스 스테이션은 정면에 배치해서 플레이했어요.



베이스 스테이션이 앞에 있는대도 회전 할때 심하게 튀지는 않더라구요.



이렇게 발을 뒤로해서 앉아도 잘 작동해요.


다른 자세로 앉은 화면입니다.


평범하게 발 앞으로 앉은 자세에요.


다음에 연습 좀 해서 저댄 영상도 올려볼게요.


NAME_HORANG 2018.09.26 18:58:07
Misaring 2018.09.26 19:07:12
ㅇㅇ 이게 미래다.. 59.30 2018.09.26 19:13:41
Gloryman 오 괜찮네 저정도면 2018.09.26 19:16:35
하이위자드 놀로를 트래커로 써본적은 없지만 컨트롤러 대용으로 사용해 보려고 예~전에 사용해본 경험으로 글을 적어보면, VIVE에 비해 움직임이 아~주 미묘하게 늦는 것처럼 느껴지는 거랑 아주 빠른 움직임은 잘 못따라 가는 모습을 보여 주지만, 트래커로 사용하면 VIVE 베이스스테이션 하나로 트래커 사용하는 거랑 거의 비슷한 느낌으로 가능할 것임. 58.87 2018.09.26 20:55:40
하이위자드 초기땐 오류나 버그같은게 좀 있어서 쓰다 때려 첬었는데, 그래도 시간이 많이 지나서 그런가 그런거 지금은 거의 없나보네. 58.87 2018.09.26 20:58:05
읭읭이 오 괜차나보이는디 - dc App 2018.09.26 22:04:19
눈농 좋은데 싸게추천할만하네 2018.09.27 00:07:47
티나 손의 움직임이 기묘한 거 보이 MR인가뵤? 2018.09.27 08:47:03
소아오 드라이버4vr을 꼭 사야하나요? 그건 어디서 결제해요? 노로 구매해놓고 기다리는중인데 220.78 2018.09.27 09:56:11
ㅇㅇ 이게 자기가움직이는거랑 캐릭이랑 쪼금차이가잇긴한데 어차피 저사람들은 캐릭만보기때문에 모름ㅋㅋㅋ 14.40 2018.09.27 11:47: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883 일반 Vive사려고 돈모으는데 7 ㅇㅇ 175.223 2018-09-27 0
54882 일반 님들 페도임? 1 ㅇㅇ 218.146 2018-09-27 1
54881 일반 저댄방 공감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7 0
54880 일반 요청) 저댄 곡바꿀떄 텀을 좀 뒀으면 좋겠음.. 7 방재씨 2018-09-27 0
54879 일반 i3으로 바이브돌리기 어려움? 1 ㅅㅂ 2018-09-27 0
54878 일반 줄 천장에 매단거 아닌애들은 어케 빙빙도냐 7 꼬마키` 2018-09-27 0
54877 일반 랫저댄 어나더 퍼블릭 신청하겠음 8 Luche 2018-09-27 8
54876 일반 오큘 선꼬임 긴급공사 4 ㅅㅌㅌ 182.224 2018-09-27 0
54875 일반 오늘 H방은 오랜만에 한것도 있고 많이 만족! 5 ㄱㅎㅁ 175.223 2018-09-27 5
54874 일반 뉴비 내년에 바이브 사려고하는데 2 굴림 2018-09-27 0
54873 일반 부랄챗 벤치마크 같은 월드는 없냐? 2 ㅇㅇ 175.196 2018-09-27 0
54872 일반 블랜더 오브젝트 움직일 때 2 ㅁㅁ 124.49 2018-09-27 0
54871 일반 오큘러스 센서 헤드 분리 어떻게함 ?? 3 ㅇㅇ 49.170 2018-09-27 0
54869 일반 디시인 커밍아웃 vs vrchat 서민 커밍아웃 7 러닝머신러닝 2018-09-27 2
54868 일반 오늘 저댄 요약 1 댕타 2018-09-27 1
54867 일반 저댄럼들 특징 2 댕타 2018-09-27 0
54865 일반 요즘 나보고 뭐하는 사람이냐고 물어보네 3 유티 2018-09-27 1
54864 일반 심심하다 ㅋㅎ 2018-09-27 0
54863 일반 이런 댄스방은 어떰 4 림크 2018-09-27 1
54862 일반 베타 버전꺼 정식 업데이트 될때까지 당분간 아바타 안만져야겟다 아루라테 2018-09-27 0
54861 강좌/정보 똥컴유저들을 위한 극한의 최적화 (커스텀 해상도,내장 OK) 6 경운기Cultivator 2018-09-27 18
54860 일반 현재 내 방 상황 7 러닝머신러닝 2018-09-27 2
54859 일반 저댄방 렉의 현장속으로-!(영상추가) 6 하벤하이드 2018-09-27 4
54858 일반 던전같은거 2 dddd 175.223 2018-09-27 0
54857 일반 와앙 내월드 56명 찍었당 5 ㅇㅇ 121.125 2018-09-27 1
54856 일반 놀로 지금 서울에서 내려오고있음 유티 2018-09-27 1
54855 일반 치녀우콘 커미션 인제 1차적으로 끝났네 1 유티 2018-09-27 0
54853 일반 다들 자? 5 Ku_Nyang 2018-09-27 0
54852 일반 미팅룸(베타) 퍼블릭 오픈 17 5upporter 2018-09-27 23
54851 일반 랫저댄 거울이 너무 낮은것이야... 3 아이리네 2018-09-27 0
54850 일반 다음 저댄방 업데이트때는 많이 이상한게 추가 될거 같음.... 7 으ㅡ음 2018-09-27 0
54849 일반 VR갤은.언제 폐쇄된거지 1 ㅇㅇ 39.122 2018-09-27 0
54848 일반 챙녀 우콘샀는데 1 초보자아 2018-09-27 0
54847 일반 아저씨 열시미 힘내봤어 2 초보자아 2018-09-27 1
54843 일반 뭐든지 사용하고나면 정리를 합시다. 2 츄르 2018-09-27 0
54842 일반 담달에 mr사고 케모노로 놀아야지 ㅇㅇ 14.37 2018-09-27 0
54841 일반 춤은 같이춰야 재밌당(영상) 2 Ku_Nyang 2018-09-27 0
54840 일반 혹시 이 모델 이름 뭔지 아시나요? 5 모브 207.244 2018-09-27 0
54839 일반 님덜 바이브가 제품이름임? 4 ㅇㅇ 125.180 2018-09-27 0
54838 일반 영상관련방 자체가 요즘 무거운거 같음 1 Luche 2018-09-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