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떡밥 생각보다 오래가네
글쓴이
MANKALO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449
  • 2018-09-26 12:30:09
							

놀로 풀트래킹되면 좋은거지 뭐... 저댄방에 같이 춤출 친구 늘어나는거잖아.
너네들이 바이브 풀트래킹이고 걔네가 놀로 풀트래킹이라서 뭐 불이익이라도 있남...
내가 브알기기 구매고민하는애들한테 다 바이브거리긴 했는데 앞으로는 놀로+조합도 추천할거같더라. 근데 오큘은 까야됨. 제발 망했으면. 민트초코같은 회사.
레몬우유 민트초코라니 무조건 오큘이다 2018.09.26 12:31:44
ㅇㅇ 오큘한테 왜그래 흑흑 211.222 2018.09.26 12:32:19
MANKALO 오큘 행적이라던가 양심털어먹은거라던가 페북한테 인수되고 한국정발 입 싹닫은거라던가 2018.09.26 12:32:46
울테 오큘제품자체는 조아용 ㅜㅜ - dc App 2018.09.26 12:33:54
군청비 오큘은 까도되나 민트초코는 사랑해야된다 - dc App 2018.09.26 12:34:00
유티 마크 저커버그는 인종차별 할 수 밖에없음 망할 유대인 2018.09.26 12:35:15
읭읭이 아조씨 - dc App 2018.09.26 12:41:10
Viver Korean 소비자들 불만 많아요? 이해할 수 없는. - dc App 2018.09.26 12:43:18
긴긴 ㄹㅇ 주커버그 씹새 2018.09.26 12:56:10
Misaring ㄹㅇ 놀로 잘되야됨 그래야 유입되도 VR 접근하기 쉽고 댄스방 등등 사람 몰릴거임 2018.09.26 13:16: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978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질문좀 ㅇㅇ 118.222 2018-09-30 0
55976 일반 놀로 새삥 나눔 20명마감끗 1 읭읭이 2018-09-30 0
55975 일반 발자국 돌아가는거 방법이 없나... 5 바나나커피우유 2018-09-30 0
55973 일반 이것도 구데기냐?? 9 우메코 2018-09-30 0
55972 일반 그니까 이번 패치 요약이 3 바나나커피우유 2018-09-30 1
55970 일반 일단 상위객체 접근을 못하니까,4이모트-16조합 5이모트-65조합 검은연 2018-09-30 0
55968 일반 캐릭 업로드 할때 퍼블릭 체크하는게 있던데 4 바나나커피우유 2018-09-30 0
55967 일반 놀로 베이스 스테이션 붙일거 사러 왔는데 이거 어떠냐 3 우메코 2018-09-30 0
55966 일반 2080이 그렇게 좋은거임? 4 현실세계 2018-09-30 4
55965 일반 애니메이션 on off 트랜지션으로 하는거 해봤는데, 잘 되는거 같네. 6 검은연 2018-09-30 0
5596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위치가 이상하게대잇는데? 5 ㅇㅇ 211.186 2018-09-30 0
55963 일반 놀로 인식튕기는거 고정하는법아는분? 1 ㅇㅇ 175.118 2018-09-30 0
55961 일반 VR챗 베타버전 떳길래 하고 념글에있는 일반 서버 가기도 했는데 2 ㅇㅇ 14.48 2018-09-30 0
55960 일반 mr+ 놀로 open vr됨? ㅇㅇ 223.39 2018-09-30 1
55959 일반 놀로 추첨 오픈채팅만듬 7 읭읭이 2018-09-30 1
55956 일반 형들노트북사양이정도인데 바이브가능해? 4 heoss 222.113 2018-09-30 0
55955 일반 이거 가슴 자연스러워보임? 4 유티 2018-09-30 3
55954 일반 오늘 새벽2시쯤 놀로 나눔함 4 읭읭이 2018-09-30 0
55953 일반 다이소에 천장 매다는거 사러 왔는데 이거어때 ??? 5 pocky 2018-09-30 0
55952 일반 다이나믹본에 콜라이더 설정 연결했더니 라그네아 2018-09-30 0
55951 일반 킷슈나 라무네나 어디서 사? 4 ㅇㅇ 211.222 2018-09-30 0
55949 일반 센과치히로 맵 왜 안보임 1 운동좀하자 223.33 2018-09-30 0
55948 일반 메시키는거 애니메이터로 하려면 그냥 이렇게하면됨 4 엘에르엘 2018-09-30 0
55946 일반 기본 애니메이션 7 ㅇㅇㅇ 211.186 2018-09-30 0
55943 일반 아조씨들 nolo가 그렇게 좋아요? 3 Kawaii_Doggy 2018-09-30 1
55942 일반 신사에서 할짓 생겼네 1 Cyka 2018-09-30 0
55941 일반 저 애니메이션 온오프말인데 8 ㅇㅇ 39.116 2018-09-30 0
55940 일반 쉐이프 만져야할거 같은데 방법좀 1 ㅋㄻㄹ 61.101 2018-09-30 0
55939 일반 자러가기전에 질문 하나만 해도 될까요 14 ㅇㅇ 58.228 2018-09-30 0
55938 일반 왠지 놀로 복잡해보이네 ㅇㅇ 14.37 2018-09-30 0
55937 일반 커미션을 먼저신청할까 브이알을 먼저살까 5 굴림 2018-09-30 0
55936 일반 끄악 nolo 저 밸크로로 천장에 달건 아니지? 3 현실세계 2018-09-30 0
55935 일반 새벽브알하고나서 안잤더니 분당 5하품 5 ㅇㅇ 58.228 2018-09-30 0
55934 일반 놀로 베이스 스테이션 천장에 달면 360도 턴 되냐?? 11 우메코 2018-09-30 0
55933 일반 자기가 만든 스크립트도 적용 됨? 5 바나나커피우유 2018-09-30 0
55932 일반 밑에 새로 올라온 새로운 애니메이터 on/off 테스트 결과.gif 3 엘에르엘 2018-09-30 0
55931 일반 으 ㅅㅂ 나도 아수라무네 만들고 싶다.. ㅇㅇ 118.218 2018-09-30 0
55930 일반 좋은글 빠른념글보내고싶어도 할수가업내 류아람 2018-09-30 0
55929 일반 vr처음사볼려하는데.. 12 dd 223.62 2018-09-30 0
55928 일반 애니메이터로 on off 만드는거 말인데. 꼭cull completey 4 검은연 2018-09-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