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처음사볼려하는데..
글쓴이
dd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929
  • 2018-09-30 06:49:26
  • 223.62
							

예산 30정도잡구여 좋게맞출수있나요?
만약 돈더들면 더드는옵션도추천해주셔도 감사합니다 ㅠㅠ

Gloryman 싸게 즐길거면 mr쓰다가 놀로사고 풀트래킹 ㄱ 2018.09.30 06:50:38
dd ㄴ 풀트래킹이먼가용? 223.62 2018.09.30 06:51:24
ㅇㅇ 기본적으로 vr꼈을땐 머리랑 팔만 움직일수있는데 풀트래킹은 허리랑 다리까지 움직이는것 58.239 2018.09.30 06:52:57
우메코 mr부터사자. 사서 쓰다가 지나가는 사람들이 막 눕거나 온몸으로 춤추는게 부러워지면 그때 알게됨 2018.09.30 06:53:25
dd ㄴmr이먼가요 ? 아 아는게없어서 죄송합니당.. 223.62 2018.09.30 06:54:55
춤만춰 현시점에서 vr을 즐기려면 우선적으로 컴퓨터사양이 좋아야하며 공간적(컴퓨터방 넓이)으로 충분한 여유가 있어야 됩니다 2018.09.30 06:55:25
dd ㄴ환경은다되는데 vr어느걸살지가문제라.. 223.62 2018.09.30 06:57:24
우메코 MR이라고 하는 종류의 VR제품이 있는데 장단점은 공지글에가서 보시고 dell 회사에서 나온게 제일 좋아요 2018.09.30 06:59:14
ㅇㅇ 가격이 좀 싼대신 트래킹이 제한적인 vr이라고 생각하면 댈거같음 58.239 2018.09.30 06:59:56
dd dc처음인데 행님덜 너무감사드립니다 ㅠㅠ 너무친절하게답변해주시네..귀찮으실텐데.. 223.62 2018.09.30 07:00:33
춤만춰 vr기기별 차이는 크게 위치추적방식으로 구분된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2018.09.30 07:02:55
ㅇㅇ 나는 팔이랑 허리 다리를 완벽하게 움직이고 싶다!하면 htc vive + 트래커3개 (비쌈) 를 추천하고 일단 한번 브이알을 체험해볼까? 하는 거면 MR을 추천함 58.239 2018.09.30 07:10: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735 일반 방금 신사에서 인기투표 당해봄 31 ㅇㅇ 59.152 2018-10-02 23
56734 질문 화면에 이건 왜뜨는건가용? 6 ㅇㅇ 27.35 2018-10-02 0
56733 일반 신사에 있는 일부 차렷충들보면 친구를 만들고싶은게 아니라 ㅇㅇ 223.33 2018-10-02 0
56732 일반 d쉐이프키 번역된거 못되돌리냐 dddd 175.223 2018-10-02 0
56731 일반 킷슈 옷벗길수있었음? 2 ㅇㅇ 211.36 2018-10-02 0
56730 일반 신사나 벚꽃은 버스커들로 가득찻던데 1 강나다 117.111 2018-10-02 1
56729 일반 놀로 사려고했는데 문제가 너무많이보인다.. 7 ulchas 2018-10-02 0
56728 일반 유니티 만질떄마다 화가난다 1 유티 2018-10-02 0
56727 일반 킷슈는 뭘입혀도 귀여워 4 루히 2018-10-02 0
56725 일반 예압 잘 만들어졌다 3 유티 2018-10-02 1
56724 질문 의자에 앉으면 시점위에 있어서 손들고있는현상;; 12 아에 222.97 2018-10-02 0
56723 일반 신사 차렷 거지새끼들 마이크로 가오잡는거 존나거슬림 5 ㅇㅇ 125.180 2018-10-02 0
56722 일반 묵언차렷이었는데 마이크 쓰고 처음 들은 말 ㅇㅇ 58.228 2018-10-02 0
56721 일반 브갤 화 내지 말아 들으십시오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2 3
56720 일반 묵언차렷은 영국근위병같은요소임 ㅇㅇ 121.135 2018-10-02 0
56719 일반 어제 신사에서 킥당함 2 읭읭이 2018-10-02 0
56718 일반 묵언차렷이 입열면 반응비슷한만화찾음 5 ㅇㅇ 121.135 2018-10-02 4
56717 일반 미코 임신 7 ㅇㅇ 210.220 2018-10-02 3
56716 일반 계급장언제 출시 ㅇㅇ 121.135 2018-10-02 0
56715 일반 차렷충으로 배틀디스크하는 일본인밧는데 강나다 117.111 2018-10-02 0
56713 질문 MR 쓰면 멀미 좆같이 심한데 5 ㅇㅇ 112.173 2018-10-02 0
56712 일반 슈샘 150에서 200주려면 글카 뭐써야함? 9 ㅇㅇ 223.62 2018-10-02 0
56711 일반 음..전생슬라임..성우 맘에 안드네.. 4 ㅇㅇ 121.168 2018-10-02 0
56710 일반 새월드 제작 9 Luche 2018-10-02 6
56709 일반 노로 베이스 벨크로 붙여서 천장 고정 될까? ㅇㅇ 220.74 2018-10-02 0
56708 일반 초대의 대부분은 실수입니다. 1 ㅇㅇ 58.228 2018-10-02 0
56707 일반 MR 컨트롤러도 세세한 손이랑 팔움직임 표현가능??? 3 ㅇㅇ 110.70 2018-10-02 0
56706 일반 오늘 놀로온다. 배송 개빠르네... 3 우메코 2018-10-02 0
56705 일반 블렌더에서 메쉬에 본을 추가하는 방법? 어찌하는건가요.. 9 개초보 211.177 2018-10-02 0
56704 일반 겨울에 이뿌윌드많이 생겨라 ㅇㅇ 121.135 2018-10-02 0
56703 일반 아침체조에 웃음체조도 추가하자 2 초보자아 2018-10-02 0
56702 일반 꼼수로이미 폴리곤 리미터 풀어 재낀지 오래아닌가 4 ㅇㅇ 121.135 2018-10-02 0
56701 일반 아빨리 장학금나와라 ㅇㅇ 121.135 2018-10-02 0
56700 일반 렉의 모든 원흉은 폴리곤 높은 압타임 11 ㅇㅇ 211.36 2018-10-02 0
56699 일반 아바타 태스팅맵에 무한거울 비슷하게있잖아 1 ㅇㅇ 39.7 2018-10-02 0
56698 일반 (움짤)이리와~ 6 Soran12 2018-10-02 3
56697 일반 이맵 이름아시는분? 3 꿀뚤 2018-10-02 0
56696 일반 걸걸한아조씨가 이리들어오도록하면 그냥들어갈듯 2 ㅇㅇ 121.135 2018-10-02 0
56695 일반 월드에 무한거울 생성하면 어떻게 됨? 렉걸려서 팅기나 8 린코 2018-10-02 0
56694 일반 슈샘 올리고 VRlow, 슈샘 낮추고 VRHigh 어느쪽이 효율 좋음? 6 린코 2018-10-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