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베타버전 깔고 친구이외의 사람들이 이렇게보여요.
- 글쓴이
- ulchas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4396
- 2018-09-26 10:57:37
| ㅁㄹㄴㅌㅁㅈ | Safety설정을잘못만졌거나 | 2018.09.26 10:58:46 |
| ㅁㄹㄴㅌㅁㅈ | 안전모드를켰거나 | 2018.09.26 10:58:53 |
| ulchas | 일단 그거 건드려볼게요. 감사합니다 ㅋㅋ | 2018.09.26 11:01:53 |
| ㅇㅇ | 베타는 안전모드 없어 세이프티가 그 자리를 대신함 223.62 | 2018.09.26 11:1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