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살만함?
글쓴이
굴림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657
  • 2018-09-27 05:23:11
							

바이브 프로랑 바이브중에서 뭐살까 고민중임

가격은 상관x 

두개 차이가 심한편?

ㅇㅅㅇ 가격 신경 안쓰면 닥치고 프로 가라. 니가 컴 스펙이 출중하다면 바이브 프로 화질을 충분히 살릴수 있다. 121.175 2018.09.27 05:26:03
양파양파 돈이 넉넉하면 바이브프로 사면되는데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그돈으로 바이브+트래커를 추천함. 차이는 나긴나는데 VR챗 정도 그래픽 수준이면 걍 바이브로도 나쁘지않음 2018.09.27 05:26:08
ㅇㅅㅇ 아 물론 나도 바이브 프로 + 트래커 3개 기준으로 하는 말임. 121.175 2018.09.27 05:26:37
Shinbi 사용하다보면 바이브가 부러워짐 - dc App 2018.09.27 05:27:48
굴림 예후! 공무원 시험 끝나면 바이브 프로 사야지! 2018.09.27 05:27:55
ㅇㅇ ㄴ 그냥 꽁냥꽁냥 하고놀거면 프로사면 눈편하고 좋긴하겠지만 춤추려고 사는거면. 슈샘 올리지도 못하고 렉폭탄 얻어 맞으니까 그냥 바이브도 나쁘지 않음. 프로 사양이 괴물이라 14.46 2018.09.27 05:29:34
ㅇㅅㅇ ㄴ 하긴 슈샘올리려면 최소 1080ti정도 요구하니까. 근데 바이브 프로 살 놈은 RTX2080ti또한 구매능력이 있다고 보니까 바이브 프로가 맞아. 121.175 2018.09.27 05:53:34
ㅇㅇ 프로 쓰는데 1080ti로 조금 부족함 223.62 2018.09.27 07:23: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241 일반 립모션+풀트셋 팜 ㅎㅎ 4 Cimomo 2018-09-28 0
55240 일반 오늘 nolo 받는다고 말한 친구 3명 다 접속을 안 한다... 1 검은자까 14.52 2018-09-28 0
55239 일반 H방 퍼블릭 아니지않음? 2 굴림 2018-09-28 0
55236 일반 이모트 온오프 표정 질문 1 유티 2018-09-28 0
55235 일반 이야하 바이브프로사고 2080ti끼우려면 3 굴림 2018-09-28 0
55233 일반 브랄쳇 8시간하면서 테러를 본적이없는데 5 굴림 2018-09-28 2
55232 일반 mmd파일 그냥 유니티로 변경해봐야겠다 ㅇㅇ 223.33 2018-09-28 0
55231 일반 퍼블릭에서 단체로 테러하는놈들은 정신병자냐 1 OrAclE 2018-09-28 0
55230 일반 mr] 에너자이저 1300 이면 얼마나 사용가능? 5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229 일반 저댄 방에 회사원 나와서 춤추는거 곡 이름좀 알려주세요 4 pocky 2018-09-28 0
55228 일반 던전 엔딩방 처음가봄 3 울테 2018-09-28 3
55227 일반 오큘 30만원에 살놈있니 혹시 8 읭읭이 2018-09-28 0
55226 일반 건전지가 허벌나서 걱정임.. 2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225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처음엔 연결잘되어있다가 갑자기안된다 마요릭 2018-09-28 0
55224 일반 블렌더 모델 텍스쳐 질분 1 ㅇㅇ 59.151 2018-09-28 0
55222 일반 오큘러스 이 모델 살껀대 ㄱㅊ? 8 dd 118.43 2018-09-28 0
55221 일반 nolo vr 컨트롤러 2개 인식안되는건 1 현실세계 2018-09-28 0
55220 일반 이겜 아직도 복사핵잇음? 밥도둑쟝 2018-09-28 0
55219 일반 맵 여러군데 막 돌아다니고 싶은데 항상 이 오류가 뜸 5 ㄴㄴ 124.59 2018-09-28 0
55218 일반 아바타 이거 뭔 문제임? 2 ㅇㅇ 223.33 2018-09-28 0
55217 일반 캘리브설정 도움필요해요 1 ㅇㅇ 180.150 2018-09-28 0
55216 일반 텍스쳐 따로 있는데 마테리얼 투명한건 왜그럼? 1 ㅇㅇ 223.62 2018-09-28 0
55215 일반 놀로컨트롤러 념글보면서 하다가 갑자기 둘다 인식 안되는데 어떻게해 9 ㅇㅇ 114.200 2018-09-28 0
55214 일반 립모션+키넥트v2+VR헤드셋+연장선 = 10만이면 혜자임? 4 Cimomo 2018-09-28 0
55213 일반 mr 일본 아마존으로 사는거임?? 2 dd 118.43 2018-09-28 0
55212 일반 오큘이나 바이브 파는 갤럼 있냐 2 Cimomo 2018-09-28 0
55211 일반 VR 팬 옵션 끄는거있나요? 1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210 일반 질문이 너무 많은 거 같은데 VR끼고 어떻게 움직여?? 4 ୧ㅇㅇ୨ 101.235 2018-09-28 0
55209 일반 이번에 부스에서 산 Oldman Cornelius (스압) 16 저댄조아 2018-09-28 14
55208 일반 MR] 사진 찍는법점여 3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207 일반 사람들이 다 표정을 막 자유자재로 바꿔... 2 ୧ㅇㅇ୨ 101.235 2018-09-28 0
55206 일반 브알챗 오늘 처음 시작했는데 3 ୧ㅇㅇ୨ 101.235 2018-09-28 0
55205 일반 블렌더 메쉬 ㅇㅇㅇ 211.186 2018-09-28 0
55204 일반 난 불을 질러~ 심장을 태워~ 1 댕타 2018-09-28 0
55203 일반 MR] 중고 판매글 내려야겠다 2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201 일반 놀로 쓰니깐 바이브를 안산 나를 혐오하게된다. 4 유티 2018-09-28 1
55200 일반 mr 중고 산다 dd 118.43 2018-09-28 0
55199 일반 응디 4 댕타 2018-09-28 1
55198 일반 다들 아싸라더니 불금이라 술먹으러 갔나 5 ㅇㄱ 49.165 2018-09-28 0
55197 일반 트래커 왔는데 이거 충전얼마나해야대 2 ㅇㅇㅇ 211.186 2018-09-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