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선하니까 문득 생각났는데...
글쓴이
Chameleong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376
  • 2018-09-26 10:17:21
							

먼저 손이 똥손이라서 잘 그리질 못하겠어요. 미리 여러분의 눈께 사과올려요.


최근 명절(이라 쓰고 혼자 노는 휴일이라고 읽는다)이라서 트래커 배터리가 나갈 때까지 븨알을 하곤 했는데,

더 놀고 싶지만 배터리가 없어서 눈물을 머금고 끄는 일이 많아져서 킇흡...!


충전을 하려면 선을 꽂아야하는데, 충전선이 짧아서 무조건 벗어놔야하더라구요.


요즘 Nolo VR 이 화제에 오르던데, 이건 허리가 유선이라고들 하더라고요?

선 얘기 나오니까 문득 떠오른게,









 만약 선 길이만 충분하다면야, 각 트래커나 컨트롤러에 선 꽂고, 그걸 팔꿈치나 무릎 등 관절부에 밴드 등으로 고정,

팔다리와 밀착하듯이 이어나가서, 허리 뒤로 넘기거나 목 뒤로 넘겨서

(Vive를 예로 들자면) 헤드 선과 같이 엮어버리면 무한시간대로 춤출 수 있는 댄스머신이 탄생하지 않을...?!?!?


...네 이상 개소리였어요.

지금도 이틀에 한 번 꼴로 선뽑엔딩인데 뭐 ㅜㅜㅜㅜㅜㅜㅜㅜ

Misaring 2018.09.26 10:17:56
방재씨 유선과 연결되는부분에서 심하게 움직이거나 특정동작에선 저 부분이 망가질가능성이 높음 2018.09.26 10:19:17
Gloryman ㅋㅋㅋ그전에 몸이 못버티겟죠 2018.09.26 10:19:39
Chameleong ㅜㅜㅜㅜㅜ 역시 4시간 30분 이상 연속으로 춤추는 건 꿈이군요 2018.09.26 10:22:41
레몬우유 님 갓넥트 모름? 2018.09.26 10:23:58
가사이_유노 허리, 발2개 보조배터리로 충전하면서 하는데 usb케이블 수컷출력케이블이 휘어지니까 충전하는 동안은 과격한 동작은 못함 2018.09.26 13:12: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972 일반 그니까 이번 패치 요약이 3 바나나커피우유 2018-09-30 1
55970 일반 일단 상위객체 접근을 못하니까,4이모트-16조합 5이모트-65조합 검은연 2018-09-30 0
55968 일반 캐릭 업로드 할때 퍼블릭 체크하는게 있던데 4 바나나커피우유 2018-09-30 0
55967 일반 놀로 베이스 스테이션 붙일거 사러 왔는데 이거 어떠냐 3 우메코 2018-09-30 0
55966 일반 2080이 그렇게 좋은거임? 4 현실세계 2018-09-30 4
55965 일반 애니메이션 on off 트랜지션으로 하는거 해봤는데, 잘 되는거 같네. 6 검은연 2018-09-30 0
5596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위치가 이상하게대잇는데? 5 ㅇㅇ 211.186 2018-09-30 0
55963 일반 놀로 인식튕기는거 고정하는법아는분? 1 ㅇㅇ 175.118 2018-09-30 0
55961 일반 VR챗 베타버전 떳길래 하고 념글에있는 일반 서버 가기도 했는데 2 ㅇㅇ 14.48 2018-09-30 0
55960 일반 mr+ 놀로 open vr됨? ㅇㅇ 223.39 2018-09-30 1
55959 일반 놀로 추첨 오픈채팅만듬 7 읭읭이 2018-09-30 1
55956 일반 형들노트북사양이정도인데 바이브가능해? 4 heoss 222.113 2018-09-30 0
55955 일반 이거 가슴 자연스러워보임? 4 유티 2018-09-30 3
55954 일반 오늘 새벽2시쯤 놀로 나눔함 4 읭읭이 2018-09-30 0
55953 일반 다이소에 천장 매다는거 사러 왔는데 이거어때 ??? 5 pocky 2018-09-30 0
55952 일반 다이나믹본에 콜라이더 설정 연결했더니 라그네아 2018-09-30 0
55951 일반 킷슈나 라무네나 어디서 사? 4 ㅇㅇ 211.222 2018-09-30 0
55949 일반 센과치히로 맵 왜 안보임 1 운동좀하자 223.33 2018-09-30 0
55948 일반 메시키는거 애니메이터로 하려면 그냥 이렇게하면됨 4 엘에르엘 2018-09-30 0
55946 일반 기본 애니메이션 7 ㅇㅇㅇ 211.186 2018-09-30 0
55943 일반 아조씨들 nolo가 그렇게 좋아요? 3 Kawaii_Doggy 2018-09-30 1
55942 일반 신사에서 할짓 생겼네 1 Cyka 2018-09-30 0
55941 일반 저 애니메이션 온오프말인데 8 ㅇㅇ 39.116 2018-09-30 0
55940 일반 쉐이프 만져야할거 같은데 방법좀 1 ㅋㄻㄹ 61.101 2018-09-30 0
55939 일반 자러가기전에 질문 하나만 해도 될까요 14 ㅇㅇ 58.228 2018-09-30 0
55938 일반 왠지 놀로 복잡해보이네 ㅇㅇ 14.37 2018-09-30 0
55937 일반 커미션을 먼저신청할까 브이알을 먼저살까 5 굴림 2018-09-30 0
55936 일반 끄악 nolo 저 밸크로로 천장에 달건 아니지? 3 현실세계 2018-09-30 0
55935 일반 새벽브알하고나서 안잤더니 분당 5하품 5 ㅇㅇ 58.228 2018-09-30 0
55934 일반 놀로 베이스 스테이션 천장에 달면 360도 턴 되냐?? 11 우메코 2018-09-30 0
55933 일반 자기가 만든 스크립트도 적용 됨? 5 바나나커피우유 2018-09-30 0
55932 일반 밑에 새로 올라온 새로운 애니메이터 on/off 테스트 결과.gif 3 엘에르엘 2018-09-30 0
55931 일반 으 ㅅㅂ 나도 아수라무네 만들고 싶다.. ㅇㅇ 118.218 2018-09-30 0
55930 일반 좋은글 빠른념글보내고싶어도 할수가업내 류아람 2018-09-30 0
55929 일반 vr처음사볼려하는데.. 12 dd 223.62 2018-09-30 0
55928 일반 애니메이터로 on off 만드는거 말인데. 꼭cull completey 4 검은연 2018-09-30 0
55927 일반 미안해 놀로 또질문할게있는데... 4 Hoya 223.38 2018-09-30 0
55926 일반 그 쉬프트랑 f숫자 누를때 안경쓰는거 3 ㅇㅇ 14.37 2018-09-30 0
55925 일반 놀로 쓸거면 이거 참고해라. 알려준 케이블 찾았다. 우메코 2018-09-30 0
55924 강좌/정보 Animator를 이용한 이모트 스위치(온오프) (예제 추가) 16 KaMYu 2018-09-30 2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