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느그 나라 눈팅해봤는데 노로 6각회전축이 뭐야?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363
  • 2018-09-26 09:54:58
  • 124.216
							
개인적으로 싸게 VR 즐기고싶은 분들한테 하는 말이지만 좀 비추천합니다. 문제점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
첫째로 일단 다른 VR기기가 필요합니다. 구글 카드보드도 지원하고 샤오미vr 폭풍마경 기어vr 다 지원하긴 하는데 어쨋든 VR기기를 한개 구하셔야하고

둘째로 Riftcat의 VRidge라는 유료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이것도 만만찮은게 17000원가량합니다. 원래는 이 프로그램이 무료제공했었는데 작년부터 유료화를 실시하는 바람에 nolo쪽에서 이 문제를 안알려줍니다.

셋째로 nolo 센서가 6각회전축을 인식을 못해서 그냥 얼굴앞에 화면만 제공됩니다. 무슨소리냐하면 모니터에 현재 센서 위치에 따라서 보는 화면의 중심위치는 바뀌는데, 고개를 흔들어도 인식이 안된다는말입니다.

스마트폰 자이로센서를 이용해서 회전을 적용하게 하는 방법이 있는데, 이를 이용하면 180도 회전, 그러니까 고개를 반대로 틀면 연결이 끊겨버립니다.
말안한게 있는데 기어VR경우 유선연결자체가 안됩니다. VRidge가 오큘러스 스토어 안에 있는 어플이라 2중연결을 무선으로 해줘야하거든요

넷째로 무선연결이다 보니까 인식이 엄청느립니다. 혹시나 nolo로 비트세이버나 vrchat하는거 보고 혹해서 구매하실분들 주의하세요. 프로그램에 초당60프레임이 제공되도 최대 인식속도가 100ms밖에 지원안되서 행동이 중간중간 끊깁니다.

그리고 이건 저도 알수없는 문제인데, 어찌된 영문인지 컨트롤러랑 페어링을 맞춰둬도 터치가 안됩니다. 이건 고장인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ㅊㅊ: 느그 나라 


ㅁㄹㄴㅌㅁㅈ 6dof 말하는것 2018.09.26 09:55:32
ㅁㄹㄴㅌㅁㅈ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_games_xuq&no=14824 2018.09.26 09:56:07
xx 기울기를 못잡는다는건가 183.96 2018.09.26 09:56:11
ㅁㄹㄴㅌㅁㅈ 이것을이야기하는것이다 2018.09.26 09:56:11
xx 포지셔널 트래킹이 안된다는건가...? 그럼 그게 트래커로써 작동을 해? 183.96 2018.09.26 09:56:50
현실세계 6dof 지원아니야? 앞뒤상하좌우 다 잘되는데.. 저게안되면 눕는게 불가능하지 2018.09.26 09:56:59
ㅇㅇ 바이브 쓰면 가끔 멀미 나는 형상 이야기 하는거야? 124.216 2018.09.26 09:57:09
ㅇㅇ 현상 124.216 2018.09.26 09:57:46
Gloryman 내가 듣기론 폰vr이랑 쓰면 자이로센서가 문제 생긴다고 하던데 왜냐하면 폰에도 자이로센서가 잇어서 2018.09.26 09:58:01
울테 그냥지금놀로있으신분들 렛저댄에서 한번 보여주시면안될려나 저말대로면 허리가 회전은가능해도 허리만 날라가거나 쭉빼는게인식이 안된다는소리인거같은데 - dc App 2018.09.26 10:00: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046 일반 계정 질문 3 ㅁㄴㅇㄹ 183.104 2018-09-30 0
56045 일반 바이브랑 오디오 스트랩 샀는데 이거 마이크는 어딨어?? 4 ㅇㅇ 125.185 2018-09-30 0
56044 일반 바이브 트래커 삽니다 5 Cimomo 2018-09-30 2
56043 일반 쓰레기대결) 부랄챗으로 싸이버섹스하면서 딸친적있다 10 ㅇㅇ 121.176 2018-09-30 3
56042 일반 vive 샀는데 이거 이동 방식이 이렇게 밖에 안되나? 2 sort 49.166 2018-09-30 0
56041 일반 여왕벌 소리 안 들으려면 어떻게 행동해야함? 32 메이플하자메이플좋다 180.70 2018-09-30 0
56040 일반 오픈배타 나오고 등급바뀐사람들 많아? 1 카디아. 2018-09-30 0
56039 일반 놀로 구슬맞추기질문 3 류아람 2018-09-30 0
56038 일반 믹사모에서 애니메이션만 빼오는거 어케함 라그네아 2018-09-30 0
56037 일반 스페이스 무버가 작동을 안하는데 어떻게하나요? 6 dd 180.150 2018-09-30 0
56036 일반 양심고백) 아바타 팬티보고 딸친적 있음 7 ㅇㅇ 223.33 2018-09-30 2
56035 일반 스네일마커 적용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11.186 2018-09-30 0
56034 일반 헤어진다는게 "우리 헤어져"하고 단박에 끝나는게 아니더라 4 ㅇㅇ 125.180 2018-09-30 1
56032 일반 궁금한게있는데 폴리곤 리미터 걍무시하고 괴물찍어내는애들아 1 옵티머스 2018-09-30 0
56031 일반 오큘러스 주문했는데 더 필요한거있음??? dd 59.1 2018-09-30 0
56030 일반 바이브 살것인디 질문점 3 ㅇㅇ 222.120 2018-09-30 0
56029 일반 결국 오큘 hdmi 케이블 다시지름.. 3 ㅅㅌㅌ 182.224 2018-09-30 0
56028 일반 오큘유저들 만세버그 고치는 방법좀 2 ㅅㅌㅌ 182.224 2018-09-30 0
56027 일반 일본사람이 만든 이모트 온오프 프리팹 구글드라이브 주소 4 강나다 2018-09-30 3
56026 일반 방탈출맵 원래 문 못열어? 4 lCARUS 2018-09-30 1
56025 일반 (사진 많음)요즘 vr기기 쓰면 주로 이것만 하게 되네요 2 _코니 2018-09-30 0
56024 일반 이거 아바타있음?? 1 JinSilly 2018-09-30 1
56023 일반 머리에 디스크립터 박으면 어떤 오류날지는 모르겠지만 1 ㅇㅇ 118.218 2018-09-30 0
56022 일반 근데 킷슈 바디아바타 2 ㅇㅇ 1.254 2018-09-30 0
56021 일반 트래커 죽을때까지 춤췃다 ;; 11 김치전사123 2018-09-30 0
56020 일반 ?? vrc 아바타 디스크립터 머리에다가 박으면 되는거 아님??? 1 ㅇㅇ 118.218 2018-09-30 0
56019 일반 이따가 저녁 9시에 뱅할싸라믄 1 아라이 211.104 2018-09-30 0
56018 일반 오늘 낮동안 춘 저댄 영상 7 하벤하이드 2018-09-30 1
56017 일반 저댄방 한곡만 반복대는거 해결법 있어? 1 ㅇㅇ 223.39 2018-09-30 0
56016 일반 헉;; 라무네 커지는 아이디어 생각남 4 ㅇㅇ 118.218 2018-09-30 0
56015 일반 나도!!색칠공부!!!하고싶어!! ㅇㅇ 118.218 2018-09-30 0
56014 일반 행님들 덕분에 열심히 추고 왔습니다. 2 초보자아 2018-09-30 0
56013 일반 그저께 트래커 3개 주문했는데 언제쯤 옴? 3 ㅇㅇ 211.246 2018-09-30 0
56012 일반 비행기 저댄 곡 이름이 뭐였지 7 초보자아 2018-09-30 0
56011 일반 저댄방은 왜이리 고사양일까 7 울테 2018-09-30 0
56008 일반 2일전 에받은 이상없는제품 놀로 12에 판다 / 32 마요릭 2018-09-30 0
56007 일반 라무네 가위치기짤은 이게 진짜지.. 9 현실세계 2018-09-30 18
56006 일반 저장용 ㅇㅇ 223.38 2018-09-30 0
56005 일반 놀로 나눔 18/20 인데 두명모집 10 읭읭이 2018-09-30 0
56002 일반 킷슈 왤케 이쁨? 1 유티 2018-09-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