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왕벌 소리 안 들으려면 어떻게 행동해야함?
글쓴이
메이플하자메이플좋다
추천
0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041
  • 2018-09-30 12:07:27
  • 180.70
							

유튜브로 눈팅하다 결국 vr챗 깔고 오늘 해봄.
유명하다던 신사가서 경치 구경하고 있었는데


어떤 사람이 점프도 하길래 내가 보이스 키고
''점프는 어떻게 해요?''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답해주길래
질문보따리 터져서 이거저거 물어보고 있었음

근데 남정네 한명이 터벅터벅 오더니
안물어봤던 vr기기까지 추천해주는 것

뭐 좋은 정보니까 메모장키고 감사히 듣고 있었음.
여기까지 괜찮았는데 갑자기 사람 한명이 불쑥 나타나더니


여왕벌 현실 면상은 오크년이다 블락때리고 간다
해버리는 것임 순식간에 갑분싸

내 행동중에 잘못한 부분이 있었나?
난 매력도 딱히 없고 여왕벌 되고 싶지도 않음

그냥 예쁜 맵 구경하면서 성별 관계없이 친구들과 놀러댕기고 게임 즐기고 싶음. 그냥 묵언충 하는 게 답인가

썰은 걍 황당하기도 했고
내가 잘못한 게 있었나 싶어서 끄적거린거임

요약본ㅡ여왕벌 소리 안 들으려면 어떻게 해야함


ㅇㅇ 묵언 182.221 2018.09.30 12:08:44
FGDss 니가 신사 간게 죄 다른대로 가라 그리고 지가 알아서 블락으로 걸러주는거니까 고맙게 생각해 니가 해야하는 귀찮은걸 제가 해주는거야 2018.09.30 12:09:06
Viver 그새끼가 병신인거니까 걍 신경꺼 - dc App 2018.09.30 12:09:25
메이플하자메이플좋다 알겠음. 결국 그게 답이구나 180.70 2018.09.30 12:09:53
ㅇㅇ 걍 블락때린놈이 병신아닌가 121.151 2018.09.30 12:10:08
ㅇㅇ 그냥 여자 목소리만 들리면 여왕벌이라 하는애들이 있음 58.239 2018.09.30 12:11:34
ㅇㅇ 묵언이 답이야. 그래서 나도 친한 사람 외에는 묵언함 124.195 2018.09.30 12:11:53
메이플하자메이플좋다 그럼 다른 맵 어디로 가야함? 인터넷보니까 거의 다 신사나 벚꽃나무 있는 곳인가? 거기 가던데 180.70 2018.09.30 12:12:01
델피늄 니는 아무것도 안 했는데 걔가 여왕벌 어쩌구 한 거라면 개소리라고 생각해도 됨ㅇㅇ 2018.09.30 12:12:06
ㅇㅇ 병신들만 거르면 그런일없는데;; 어쩔수없이 처음엔 퍼블릭 가야되니까 병신들거르고 괜찮은 친구들 사귄다음 프렌드방만 다니다가 친구의 친구만나면 병신은 거의없을거임 175.211 2018.09.30 12:13:24
IlIl 한국인만나려면 슈라인 히로바 가야하긴 한데 거긴 너무 병신이많아서 2018.09.30 12:13:55
델피늄 신사나 벚꽃은 병신 비율이 좀 높더라... 사실 좋은 친구 몇 사귄뒤에 친구의 친구로 점점 넓히거나 교류회같은 거 가서 사람 사귀면 그런 놈들 좀 덜함. 어딜가나 병신은 있으니... 2018.09.30 12:14:35
FGDss 한국놈이 그 두 월드가 많은데 지금은 많은 월드를 돌아 다녀 보는 수 밖에 없다 korea 검색해서 나오는 맵 다녀보는것도 답이고 겔 찾아보면 일본어로만 말하는 월드도 있다 찾아봐 2018.09.30 12:15:16
메이플하자메이플좋다 정보 ㄱㅅㄱㅅ 근데 나 마지막 질문 있음 묵언이 답이래도친구 사귀려면 보이스 켜야하지 않음? vr기기 아직 안 사고 고르고 있어서 손도 못움직이는데 의사소통 어떻게 함 180.70 2018.09.30 12:15:48
크왁이 아이참 묵언차렷이 어떻ㄱ ㅔ친구를 사귀어요 2018.09.30 12:17:09
델피늄 묵언 차렷도 친구 사귈 수 있어. 일반 유저보다 조금 어려울 뿐임. 2018.09.30 12:18:43
델피늄 쓰다듬어 주면 마우스로 고개 돌리면서 반응해주고, 말걸어면 마우스 움직여서 의사표현하고 하더라고 2018.09.30 12:19:25
ㅇㅇ 그냥 보이스켜고 병신들있으면 블락해 58.239 2018.09.30 12:20:31
메이플하자메이플좋다 그럼 일단 브이알을 사던지 욕먹는 거 감안해서라도 묵언을 풀던지 하라는 거네. 알겠음 모두 감사합니다 180.70 2018.09.30 12:20:34
FGDss VR 없으면 친구 추가 하기 어려운데 마우스로 격렬하게 반응하면되고 신사랑 벚꽃 맵 특성상 말하는게 전부라 그거 아니면 친추 하기 힘들다 그래서 차렷충이라도 오브젝트 만질 수 있는 월드가서 거기 있는 애들이랑 오브젝트 만지면서 놀다 보면 자연스레 친구 구할 수 있다 2018.09.30 12:22:04
FGDss 그리고 압타는 귀여운걸로 해야 그래야 친추가 쉽다 여긴 다리털 난 아저씨들이라 이쁜거 귀여운거 좋아하더라 2018.09.30 12:22:58
메이플하자메이플좋다 아바타는 대충 아바타 월드 가서 내 취향 남캐로 맞춤 오키 그럼 손이라도 격렬히 움직여서 친구들을 꾸려봄. 험난한 여정이 되겠네 180.70 2018.09.30 12:25:39
델피늄 좋은 친구 많이 사귀고 즐거운 VRC 라이프 즐길 수 있길. 2018.09.30 12:28:14
tntnt 신사 거르면 됨 - dc App 2018.09.30 12:32:46
여우 풀트래킹을해서 저댄방으로 가자 2018.09.30 12:34:13
양파양파 보이스체인저를 써서 톤을 내리자 2018.09.30 12:53:27
ㅇㅇ 스믹으로 번역기 쓰자 42.82 2018.09.30 13:28:47
반지사미 춤춰 2018.09.30 13:53:14
ㅇㅇ 맞아 신사가면 가만히 있어도 여왕벌 소리 들으니까 다른 맵에서 친구를 사귀셈 그러다보면 자연스럽게 그룹에도 들어갈수있을거야 218.39 2018.09.30 14:19:07
메이플하자메이플좋다 그럼 다시 글 올릴게 방 추천 주제로 모두 고마우이 180.70 2018.09.30 14:21:38
ㅇㅇ 여자라고 보이스 못키는게 말이되냐 그냥 말하고싶으면 하는거고 여왕벌 ㅇㅈㄹ하는애들 선블락해버려 121.125 2018.09.30 20:15:00
ㅇㅇ 그 신사에는 정신질환을 가진 아이들이 많소...차라리 렉좀 걸리겠지만 저댄방이나 사쿠라월드 같은곳을 권장. 하지만 어느곳을 가든 또라이는 있기마련. 1.228 2018.10.01 19:15: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265 일반 55만원으로 살만한 vr기기 없을까? 11 클루 2018-10-03 0
57264 일반 vr 쓰고 어떻게 잠들지 1 asdf 183.109 2018-10-03 0
57263 일반 그저께 춤춘거 5 Ku_Nyang 2018-10-03 4
57262 일반 이거 계급표 어떻게 보냐 2 dd 114.200 2018-10-03 0
57261 일반 놀로 다이소조합 ㅇㅇ 211.36 2018-10-03 0
57260 일반 월드아바타 저장기능 너무좋다.. 4 3학년1반이하린 2018-10-03 0
57259 일반 제작진 쉐끼덜아.. Soran12 2018-10-03 0
57258 강좌/정보 이모트 온오프 물건 넣기 쉽게 하기 4 xx 183.96 2018-10-03 22
57257 일반 2018.3.2 패치가 왜 지금 업데이트함?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3 0
57256 일반 슈타게 아바타 어디서찾음?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0-03 0
57255 일반 시타델 월드 만드려면 문제 몇개 3 Luche 2018-10-03 0
57254 일반 머여 벌써 랭크부심이있네 1 솜검 211.219 2018-10-03 0
57253 일반 미세팁) GO 1 ㅇㅇ 59.31 2018-10-03 7
57252 일반 월드이동할때 go 뜨는거 어떻게 안됨? 2 ㅇㅇ 58.239 2018-10-03 0
57249 일반 유니티 VRC SDK에서 자꾸 세팅메뉴로 로그인하라고 하는데... 5 ㅇㅅㅇ 222.96 2018-10-03 0
57248 일반 라무네는 지금 어떻게 된거임?? 2 ㅇㅇ 118.218 2018-10-03 0
57247 일반 이거 켜두는거있잖아 1 읭읭이 2018-10-03 0
57246 일반 킷슈 홍조 4 새녘미르 2018-10-03 0
57245 질문 늒네차 도움 ㅇㅇ 121.179 2018-10-03 0
57244 일반 오랜만에 아바타 만들었습니다. 5 ㅇㅇ 211.226 2018-10-03 0
57243 일반 시타델 월드 만들면 관심 있어? 11 Luche 2018-10-03 1
57242 일반 님들 바이브 공홈에서 구매하심? 1 ㄴㅁㅇㅁ 222.233 2018-10-03 0
57241 일반 풀바디고치는거 영상찍어옴(트래커끌필요x) 5 하벤하이드 2018-10-03 12
57240 일반 근데 월드 전체에 쉐이더 적용시킨건 그냥 구를 존나게 늘린거야? 2 긴긴 2018-10-03 0
57239 일반 이런영상 올리면 싫어함? 22 초보고양이 2018-10-03 14
57238 일반 스페이스무버가 제대로 안되는거 같은... 1 Raimiz 2018-10-03 0
57237 일반 유니티 프로그램에서 로그인 나만 안되나. 1 ㅇㅅㅇ 222.96 2018-10-03 0
57236 일반 풀바디 셋중인데 다리가 붙어버리는건 무슨문제야? 2 ㅇㅇ 39.7 2018-10-03 0
57235 일반 양심고백)보라 이하 다 블록함 ㅇㅇ 58.142 2018-10-03 0
57234 일반 그래도다행이다 건담들은 영향이적네 옵티머스 2018-10-03 0
57233 질문 놀로 질문... 4 ㅇㅇ 182.209 2018-10-03 0
57232 일반 풀바디 고치는거 좀더 쉬운방법 나온듯 6 하벤하이드 2018-10-03 4
57231 일반 이거 주황색에서 보라색 어떻게 가지 5 lu 221.152 2018-10-03 0
57230 일반 이걸 계기로 핵쟁이들이 떠나가고 2 티나 2018-10-03 0
57229 일반 찰흑파티 6 zetyx 2018-10-03 2
57228 일반 근데 어차피 데스건 같은건 신사맵 아니면 맞을 확률 거의 없음 4 아루라테 2018-10-03 0
57227 일반 근데 vrchat 제작자도 예상못했을듯 ㅇㅇ 125.185 2018-10-03 0
57226 일반 와 1000시간 어떻게 찍음? ㅁㅊ ㅋㅋㅋ 3 JJY 2018-10-03 3
57225 일반 왜 아바타가 갑자기 로봇됐지 1 OrAclE 2018-10-03 1
57223 일반 이모트 온오프 생각해봤는데 코딩에 SetActive 사용해서 안될려나? 4 shiro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