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 입모양 sil pp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262
  • 2018-09-26 06:15:37
  • 59.151
							

 이런 게 없고 그냥 아이우에오랑 웃는 입모양 몇 개가 전부인데 대충 맞춰서 우겨넣어야해?

 대충 우겨넣는 거면 보통 어떻게 넣냐


 아니면 블렌더로 입모양 만드냐?

 입모양 만들면 저 sil pp 모양이 어떤 입모양인지 볼 수 있는 곳 있음?

ㅁㄹㄴㅌㅁㅈ 블렌더->Cats플러그인->Viseme탭-> Ah Oh There인가 Ah U There인가 넣고 아래쪽 Create Viseme 2018.09.26 06:17:15
ㅁㄹㄴㅌㅁㅈ 미리보기는 이거랑 비슷하게하면된다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1362 2018.09.26 06:18:06
ㅇㅇ 아니 애초에 없다니까 59.151 2018.09.26 06:18:53
ㅇㅇ 일본사이트에서 산거라 동봉된 텍스트 보니까 아이우에오만 있습니다 ^오^하더라 59.151 2018.09.26 06:19:20
ㅁㄹㄴㅌㅁㅈ 난 설명해줬다 니가못알아쳐먹는것뿐 2018.09.26 06:20:21
카디아. 블랜더에서 립싱크 설정해주면 전부 생긴다 2018.09.26 06:20:40
ㅇㅇ 그리고 미리보기는 뭘 보라는건데 표정넣는거잖아 59.151 2018.09.26 06:22:24
ㅁㄹㄴㅌㅁㅈ 아니 니가못알아쳐먹는게맞음 2018.09.26 06:23:12
ㅁㄹㄴㅌㅁㅈ 표정넣는것중에 오른쪽에 블렌드셰이프가지고노는거 거기서 이 셰이프키값이 뭘 의미하는지 미리보기가 가능하단말이잖아 2018.09.26 06:23:43
ㅇㅇ 그 미리보기는 나한테 필요없는 정보인데 59.151 2018.09.26 06:26:34
ㅇㅇ 아무튼 첫번째 정보는 알아먹었기에 잘쓰것습니다 59.151 2018.09.26 06:27:50
ㅁㄹㄴㅌㅁㅈ 아니면 블렌더로 입모양 만드냐? 입모양 만들면 저 sil pp 모양이 어떤 입모양인지 볼 수 있는 곳 있음?<<미리보기말하는건줄알았지시발 2018.09.26 06:46:33
ㅇㅇ 입모양만들려면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야하니까 ㅋㅋㅋ 블렌더로 입모양 만드냐? 가 맞어 59.151 2018.09.26 06:55: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413 일반 놀로 끄는 법 없냐 1 ㅇㅇ 39.120 2018-10-03 0
57412 일반 MMD 방 없는 이유가 ㅇㅇ 175.208 2018-10-03 0
57411 일반 님들 브알챗에 비트세이버 이야기 해서 죄송한데 아바타 익스포터가 없음 ㅇㅇ 118.218 2018-10-03 0
57410 일반 패치후에 캐릭이 좀 이상해졌는데 왜이럼? 3 ㅁㅁ 59.13 2018-10-03 0
57408 일반 스샷들 볼때마다 넘 슬프다 2 린코 2018-10-03 0
57407 일반 풀트래킹 버그가 머야? 1 댕타 2018-10-03 0
57406 일반 미안 그냥 인간형으로 와줘 8 Eungyo 2018-10-03 3
57404 일반 슈바 유니티 진짜 싫다 2 유티 2018-10-03 0
57403 일반 브알챗 너무 무서움 1 ㅇㅇ 121.176 2018-10-03 4
57402 일반 갑자기 모든 사람들이 일케 보임 8 도련 2018-10-03 0
57401 일반 풀트래킹 버그 안고침?? 3 ㅇㅇ 59.12 2018-10-03 0
57400 일반 차라리 동물이나 포켓몬같은거로 와줘라 6 Eungyo 2018-10-03 7
57399 일반 기관차로 h방 가지마라 1 옵티머스 2018-10-03 0
57398 일반 갑자기 아바타 적용이 안됢? 4 00 115.41 2018-10-03 0
57396 일반 VR쓰고 벗을 때마다 슬픔 5 으ㅡ음 2018-10-03 0
57395 일반 라무네 원숭이임? 2 tntnt 2018-10-03 0
57394 일반 내가 예전에 유튜버하고싶다가 그만둔이유가 JJY 2018-10-03 0
57393 일반 씹튜버 애초에 퍼블릭이니까? 걍 방송해도 된다고? 30 ㅇㅇ 59.151 2018-10-03 12
57392 일반 개인적으로 샤로는 뽕이 빠진듯하다. 1 JJY 2018-10-03 0
57391 일반 니들은 라이젠 쓰지마라 5 ㅇㅇ 222.108 2018-10-03 0
57389 일반 라무네 사도 주지말라네 6 Derinma 2018-10-03 0
57387 일반 풀트 보는거 좋아했는데 ㅇㅇ 110.12 2018-10-03 0
57386 일반 자기 계급어디서 보냐 3 옵티머스 2018-10-03 0
57385 일반 너무 귀여운거아니냐.. 4 Soran12 2018-10-03 0
57384 일반 쉬는날 최고.. 1 Eungyo 2018-10-03 0
57382 질문 도와줘요 놀로 다하고 driver 4vr하는데 안되요 5 Hoya 223.62 2018-10-03 0
57381 일반 저댄방 지금 풀트인분들 몇몇이 차렷처럼움직이는데 5 울테 2018-10-03 0
57380 일반 내일 부스모델 하나 사야지 2 아루라테 2018-10-03 0
57379 일반 왼팔에도 무기 추가했다 1 긴긴 2018-10-03 1
57378 일반 mr 연장 리피터 안사고 허브사도되? ㅇㅇ 211.202 2018-10-03 0
57377 일반 뱅할뱅 10시까지 연병장으로 2 카디아. 2018-10-03 0
57376 일반 오늘은 뱅 안열림? 1 ㅇㅇ 110.47 2018-10-03 0
57375 일반 Mr인데 연장선뭐사야됨 12 ㅇㅇ 211.202 2018-10-03 0
57374 일반 밥도둑 움짤들 2 괵스챤 39.7 2018-10-03 0
57373 일반 의지의 한국인 1 유티 2018-10-03 0
57372 일반 MR중고 싸게 얼마입네까? 6 tntnt 2018-10-03 0
57371 일반 엄마한테 바이브 프로를 체험시켜봤다. 5 alskdj 183.104 2018-10-03 4
57370 일반 샤로모델 혜자인 이유 2가지 6 괵스챤 39.7 2018-10-03 0
57369 일반 오랜만에 사진 1 꿀뚤 2018-10-03 0
57368 일반 라무네,킷슈 이런거 10 Derinma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