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인데 연장선뭐사야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375
  • 2018-10-03 11:57:23
  • 211.202
							

hdmi 는 3미터짜리삿고 이건 일반연장선도 될고같음
근데 usb3.0 5미터짜리삿는데 오디오가 씹창나길레 알고보니 무전원또는 유전원 리피터 잇어야된다더라..

mr은 무전원리피터도 안되고 유전원잇어야된다는데
유전원 리피터를 사야되는거맞아? 맞으면 뭘사야되?

아니면 유전원 포트를 사서 꽂아도되? 해본사람 도와줘 ㅠㅠ

- dc official App
현실세계 소리 굉음들리면 무섭더라.. 2018.10.03 11:58:09
tntnt 5미터나??? ㄷㄷ 리피터는 싸게 구할수잇엉 - dc App 2018.10.03 11:59:05
ㅇㅇ 리피터를 뭘사야되는거야? 비싸도 이만원 정도만쓰고싶은데 케이블까지 돈이 너무 드네 - dc App 211.202 2018.10.03 11:59:44
괵스챤 애초에 연장선들이 선이 길면 길수록 송출력이 거지되버려서 전력을 많이소비하는 기기일수록 전력손실이커짐 - dc App 39.7 2018.10.03 11:59:58
괵스챤 3미터정도 갔으면 유전원이 있어야된다는소리임 ㅇㅇ - dc App 39.7 2018.10.03 12:00:17
ㅇㅇ 글쿤.. 얘들아 링크좀 줄수잇어?..내가 이런거잘몰라서 살다가 돈날린적이 한두번이 아니얔ㅋ - dc App 211.202 2018.10.03 12:01:08
tntnt 처음부터 리피터 딸려있는것을 사지. . !!! - dc App 2018.10.03 12:07:06
ㅇㅇ ㅠㅠ - dc App 211.202 2018.10.03 12:07:10
Gloryman 나도 3미터 연장선 쓰는데 잘쓰다가 갑자기 굉음 들리는데 전력 문제인가. 내가 산거 추천해주긴 좀 그러네 2018.10.03 12:25:50
ㅇㅇ 굉음이 전원부족문제 맞믄거같아. 나도 5미터짜리 굉음땜에 고민하눈거 지금 - dc App 211.202 2018.10.03 12:34:43
Gloryman 그래도 난 다행인게 그 상태에서 이어폰 꼽았다가 다시 끼면 굉음 사라지더라. 그래서 그냥 쓰고 있음. 그 아마존 잘 검색해보면 연장선 있는데 좀 비싸더라 근데 품질은 확실하데 갤에 예전에 누가 제품까지 추천해줬엇는데 2018.10.03 13:03:50
ㅇㅇ 아 그 8만원짜리? 그건 너무비싸고 기다리기도 그래서..음 여튼 ㄱㅅ - dc App 211.202 2018.10.03 13:30: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192 일반 지금 새로나온 driver4vr 문제있다. 2 현실세계 2018-10-05 0
58191 일반 VRㅡ쇼핑 6 으ㅡ음 2018-10-05 0
58190 일반 driver4업댓 기존꺼 삭제하구 해야함? 3 ㅇㅇ 223.39 2018-10-05 0
58188 일반 아 오늘은 왠지 괜찮은것 같아 1 빅huge맨 2018-10-05 0
58186 일반 저댄 2019 난이도 미쳤네 11 으ㅡ음 2018-10-05 0
58185 일반 마테리얼 복사 불가능한가요? 1 ㅇㅇ 27.117 2018-10-05 0
58183 일반 바이브 몽둥이 실리콘 보호커버 살때 조심하셈 2 ㅇㅇ 121.176 2018-10-05 0
58181 일반 카톡 키즈나 아이콘 추가 8 딜런 2018-10-05 0
58179 일반 잡음안넣고 번역기 음성 성공 ㅇㅇ 211.219 2018-10-05 0
58178 일반 저댄 한참 하면 하루에 2-3kg씩 빠지지 않아?? 7 아이리네 2018-10-05 0
58177 일반 뭐야 오늘은 또 어제랑 다른 풀트문제 생김? 린코 2018-10-05 0
58175 강좌/정보 풀트 고치는거 알았다! 2 Ciao 2018-10-05 2
58174 일반 베타 테스트 하면 된다고 해서 지금 받아보는중 Ciao 2018-10-05 0
58173 일반 지금 유일하게 정상적으로 풀트가능한게 놀로임? 4 ㅇㅇ 223.39 2018-10-05 0
58172 일반 놀로 풀트레킹 고쳐짐 1 하루사메 2018-10-05 2
58171 일반 시간이 지나면 언젠가는 댄스방지쳣을때 뒤에앉아서 딴겜하는거 2 댕타 2018-10-05 0
58170 일반 진짜 스팀 vr 빡대가리 새끼들 Ciao 2018-10-05 0
58168 질문 라이젠이 좋냐 인텔이좋냐 10 ㅇㅇ 182.225 2018-10-05 0
58167 일반 놀로유저들아 driver4vr 업데이트 뜸. 풀바디문제 해결될거같은데? 6 하루사메 2018-10-05 2
58166 일반 이거 뭔자세로 앉은거임 아메히 2018-10-05 0
58165 일반 이거 쓰는사람있음? 3 유티 2018-10-05 0
58164 일반 오프라인 춤 동호회 추천받을뻔 2 반지사미 2018-10-05 0
58162 일반 풀트 확실하게 고치는법 2 카디아. 2018-10-05 0
58161 일반 풀트 어떻게 고쳐? 3 Ciao 2018-10-05 0
58160 일반 퇴근 가즈아아 6 댕타 2018-10-05 0
58159 일반 오큘러스 센서 산다. 3 현실세계 2018-10-05 0
58158 일반 steam vr 패치후 nolo 컨트롤러 질문 3 ㅇㅇ 118.40 2018-10-05 0
58157 일반 아바타에 표정 ㅈㄴ쉽게넣는 꿀팁 공유 3 ㅇㅇ 223.62 2018-10-05 1
58156 일반 저댄으로 살빼는게 가능하냐 15 ㅇㅇ 223.62 2018-10-05 0
58155 일반 바이브몽둥이뭐저리 큼 4 울테 2018-10-05 0
58154 일반 얘들아 새로운 던전맵 나옴 6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5 0
58153 일반 근데 바이브가 오큘보다 셋팅이 편하긴 편하다 2 유티 2018-10-05 0
58152 질문 발이 땅에 묻혀있는건 보통 어떻게 해결해? 8 dddd 175.223 2018-10-05 0
58151 질문 표정넣으려 하는데 문제좀알려주세요 9 RuFF 9 2 211.177 2018-10-05 0
58150 질문 아바타 로딩 될때 아바타가 이상한 곳 가 있는 건 왜죠? Raimiz 2018-10-05 0
58149 일반 맵 검색하는 사이트가 어디지? 1 ㅁㅁ 124.49 2018-10-05 0
58148 일반 저댄 토막상식 6 Luche 2018-10-05 3
58147 일반 바이브로 스팀스샷 찍으려면 무슨키 눌러야해? 3 ㅇㅇ 59.12 2018-10-05 0
58146 일반 부랄챳에서 이런 전신슈트 지원하면 살거니 17 츄르 2018-10-05 1
58145 일반 오큘에비해 바이브 몽둥이랑 모기장 개심하네 4 유티 2018-10-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