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주변에 여왕벌 있는 갤럼 있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018
  • 2018-09-25 10:11:21
  • 58.239
							

뭘 어떻게 하는게 여왕벌이야?
대체 말로 어떻게 구슬리길래 그렇게 일벌들이 몰리는거야? 그건 그사람 매력이라는거 아닌가
여자랑 말 섞어본적이 없어서 궁금하네

ㅇㅇ 여왕벌짓으로 MR연성한 여왕벌본적은있다. 121.158 2018.09.25 10:14:57
WPF공부중 나도 여왕벌 궁금하다 ㄹㅇ 2018.09.25 10:16:37
긴긴 난 여왕벌이란거 한번도 못봄 어떤 여자유저 중심으로 그룹 돌아가는거 본적은 있는데 그냥 말 잘하고 재밌게 놀아서 그런거지 딱히 그거가지고 패악질 부리는거도 없었고.. 잘 모르겠음 2018.09.25 10:17:07
ㅇㅇ 와 mr연성 그정도 말빨이면 뭘 해도 될것같은데 58.239 2018.09.25 10:18:24
WTFk 그저 보빨러들이 모이고 모이면 일벌이 됨. 여왕벌은 그 여자가 어떻게 하냐에따라 다른거고. 그냥 인기많은 여자거나, 여왕벌이거나. - dc App 2018.09.25 10:19:33
ㅇㅇ 여왕벌은 모르겠고 나 존ㄴ나 따라다니는 여자애 하나는 있음 59.25 2018.09.25 10:23:54
WTFk 때려 - dc App 2018.09.25 10:27:04
ㅇㅇ 그냥 평소에 여자한번못만나본 찐따들이 여자라니까 좋다고 점수좀딸라고 좋게보일려고 발악하는거자너 ㅋㅋㅋㅋ 얼굴까면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 14.40 2018.09.25 10:28:01
방재씨 여왕벌은 모르겠고 우리그룹 고3애한테 컴퓨터하나 맞춰준적은있음 100좀 넘기게 2018.09.25 11:58:36
방재씨 ㄴ 물론 남자애 2018.09.25 11:58:42
ㅇㅇ 왜? 이유가 뭔데? 58.239 2018.09.25 12:31: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691 일반 공주님안기 넘 좋다 7 카디아. 2018-09-27 5
54690 일반 이거 씨발 왜속오냐 2 Sayako 2018-09-27 0
54688 일반 vr 챗 할라면 컴 사양 어느정도 되야함 12 아메아메 2018-09-27 0
54687 일반 새로고침 수십번한 7 Dochi 2018-09-27 0
54686 일반 펭귄으로 풀트하면 손이 크게 안움직임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7 0
54685 일반 추석에 아버지 형 브이알 궁금하시다길래 7 Dochi 2018-09-27 0
54682 일반 오큘 존버한다 17 빅젖사랑꾼 2018-09-27 1
54681 일반 유니티 오브젝트 로테이션고정 질문 1 ㅇㅇ 222.100 2018-09-27 0
54680 일반 마작 배워볼까 하는데 데스크탑은 힘드네 4 Misaring 2018-09-27 0
54679 일반 이모트 온오프 버그 미치겠다 유티 2018-09-27 0
54678 일반 라무네 팬티 쓰읍쓰읍 1 ㅇㅇ 211.36 2018-09-27 0
54677 일반 킷슈 허쉴? 3 루히 2018-09-27 0
54675 일반 난 흑우야 놀로 27주고샀서 2 류아람 2018-09-27 0
54674 일반 라무네 너무 사고싶다 9 ㅋㅎ 2018-09-27 0
54672 일반 바이브 방수폼 써본 사람 있음? 3 Mercedes 2018-09-27 0
54671 일반 2019 뱅뱅뱅 잇는댄스방 없지? 2 댕타 2018-09-27 0
54669 일반 로리 둘이서 살인대결 . gif 9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09-27 2
54668 일반 VR 없는 피시 차렷충도 6 Sharon 2018-09-27 0
54666 일반 발자국 파티클 어떻게 넣음? 2 ㅇㅇ 121.168 2018-09-27 0
54664 일반 VR사면 저댄방 갈껀데 19 ㅋㅎ 2018-09-27 0
54662 일반 아마존 레노버 mr 이거 사면 됨? 4 ㅇㅇ 223.62 2018-09-27 0
54661 일반 팁)유니티 업로드 에러 해결법 7 dddd 175.223 2018-09-27 1
54660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3개도 되냐? 3 양파양파 2018-09-27 0
54659 일반 저댄 2019 뱅뱅뱅 한국노래더라 5 댕타 2018-09-27 0
54658 일반 누가 라무네 뚜따 강좌좀 써줘 ㅠㅠ ㅇㅇ 14.46 2018-09-27 0
54657 일반 바이브 프로 살만함? 8 굴림 2018-09-27 0
54655 일반 나도 라무네 뚜따했다 1 koper2004 175.223 2018-09-27 1
54654 일반 오늘 시간 왜케 안가냐 2 초보자아 2018-09-27 0
54653 일반 찍힌 사진들 2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652 일반 오큘러스 연장선 3m는 리피터 필요없지? 3 ㅇㅇ 180.150 2018-09-27 0
54651 일반 놀로샀다. 2 ㅇㅅㅇ 121.175 2018-09-27 0
54649 일반 아니 유니티는 왜이리 불만이많음? 10 울테 2018-09-27 0
54648 일반 아니 오늘 휴가 썼는데 정전 절수 상태네;; 5 검은자까 110.70 2018-09-27 0
54647 일반 갤 회식있음??? 5 Shinbi 2018-09-27 0
54646 일반 오큘러스 퀘스트가 되게 잘 섞기는 한듯 2 ㅇㅇ 14.46 2018-09-27 0
54645 일반 베타 피드백 넣고싶은데 어디로 넣어야돼? 3 ㅇㅇ 211.36 2018-09-27 0
54644 일반 H방 라무네의 진실 3 하루사메 2018-09-27 2
54643 일반 시간 있는 사람들은 오큘러스 커넥트 한번씩 봐 2 ㅇㅇ 14.46 2018-09-27 0
54642 일반 저댄방 뭐뭐 있음? 1 ㅇㅇ 117.111 2018-09-27 0
54640 일반 베타 쉐이더 결국 그전이랑 변한게없네 3 ㅇㅇ 211.36 2018-09-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