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사면 저댄방 갈껀데
글쓴이
ㅋㅎ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664
  • 2018-09-27 05:35:10
							

춤 추고 싶어서 곧VR 사는데 가면 막 늅늅이라고 따돌릴려나... 그렇게 되면 구석가서 가만히 앉아 있어야지..

ㅇㅇ 도대체 그런 소리는 어디서 14.46 2018.09.27 05:35:43
ㅋㅎ 미안 아싸라 그런가봐 2018.09.27 05:37:23
댕타 같이추고 같이 쉬는사람도잇는데 대부분 혼자와서 즉석으로 듀엣곡추니 타이밍봐서 옆에 서면 서로아이컨텍하고 추는거임 - dc App 2018.09.27 05:37:36
ㅋㅎ 내가 춤은 추고 싶은데 몸치라 야ㅏ악간... 2018.09.27 05:38:57
Misaring 메인스테이지가 두렵습니까? 머지않아 알게될것입니다. 백스테이지가 더 위험하다는걸 2018.09.27 05:39:37
Misaring 나도 몸치야 같이 잘해보자 2018.09.27 05:39:44
춤만춰 다 몸치니깐 걱정말고 댄스방으로 가보쟈//덤으로 헬스방은 누구나 환영입니다 2018.09.27 05:40:11
ㅋㅎ 앗.. 그럼 뭐 닉네임이라도 남겨야 하나 2018.09.27 05:40:41
ㅋㅎ 헬스방은 뭐야? 진짜 헬스방이야?? 2018.09.27 05:40:51
Misaring 갤에선 닉네임 남기면 좀 거시기해, 만만한건 퍼블릭(아무나 들어올 수 있는) 맵 이름이랑 방 번호정도? 2018.09.27 05:41:50
하벤하이드 흑형 나와서 완!투! 하는거 따라함 - dc App 2018.09.27 05:42:08
하벤하이드 댄스방은 솔로곡은 그냥 나가서 대충 흔들면되고 여러명이서 추는건 눈치보고 하거나 그냥 상관없이 나가서 흔들어재껴 - dc App 2018.09.27 05:42:57
ㅋㅎ 으으 빨리 몸 쓰고 싶어 211.36 2018.09.27 05:50:34
Huntere 태보 - dc App 2018.09.27 05:52:59
ㅋㅎ 보통 몇시에 사람이 많을려나 211.36 2018.09.27 05:54:04
춤만춰 아시아친구들 많을시간대는 저녁8~11시사이// 나라별 시차계산해서 저녁타임이 가장 활발해요 2018.09.27 05:56:50
ㅋㅎ 간다면 아싸 한명 구원해줘 117.111 2018.09.27 05:59:20
chameleong 다인 곡인데 혼자 춤 추는 사람이 있으면, 도중이라도 다가가서 맞춰서 같이 춰주면 엄청 좋아한답니다! 저도 그렇구요! 39.7 2018.09.27 06:02:31
ㅋㅎ 다들 알려줘서 너무 고마워 - dc App 2018.09.27 06:12: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382 일반 카지노 같은 월드있어? 3 ㅇㅇ 175.223 2018-10-01 0
56381 일반 중고나라 글카거래존나웃기네 2 읭읭이 2018-10-01 2
56378 일반 지금 생각해보면 미코 음성 파일 제스처에 넣는거 너무 애매한거 같음 1 아루라테 2018-10-01 0
56377 일반 라무네 움직일때마다 귀여운소리나네 ㅋㅋㅋㅋ 3 현실세계 2018-10-01 2
56376 일반 캣다캐릭터 있는방 퍼블릭임? 2 하루사메 2018-10-01 0
56375 일반 친구중에 나 들어와잇어야 들어오는 친구가잇슴 8 3학년1반이하린 2018-10-01 0
56374 일반 모델링 오래 하니까 점점 이상한거만 만들게됨 7 으ㅡ음 2018-10-01 0
56373 일반 아조씨들 질문좀 받아죠 4 왜구루냥 175.116 2018-10-01 0
56372 일반 킷슈 바디만 사서 케모노 모델 뚜따 가능? 2 ㅇㅇ 223.62 2018-10-01 0
56371 일반 가끔 저격당하네 6 Gloryman 2018-10-01 0
56370 일반 저녁식사자리 월드 만들까? 7 Luche 2018-10-01 1
56369 일반 보이스 체인저 어떻게 다운 받는건가요??? 보이스 125.178 2018-10-01 0
56368 일반 뭔가 그룹하니까 중2솟을꺼 같음 3 NAME_HORANG 2018-10-01 0
56367 일반 와 디시 뭔데 이렇게나 바뀜? 3 다이소VR 211.36 2018-10-01 0
56366 일반 방에 센서달아놓고 하는 풀트래킹은 얼마정도함? 9 라오찡✨ 2018-10-01 0
56365 일반 라무네하고 우콘 어디서구해? 4 ㅇㅇ 182.225 2018-10-01 0
56361 일반 영잘알 있냐? skate fast eat ass 이거 머임? 7 ㅇㅇ 211.236 2018-10-01 0
56360 일반 놀로 사서 쓰는데요;; 7 222.97 2018-10-01 0
56359 일반 요즘 브알챗에 초딩이 많아진거같냐 1 베개옥슬 2018-10-01 0
56358 일반 내그룹 소개 해줄게 2 ㅇㅇ 175.223 2018-10-01 1
56357 일반 인간관계고뭐고 없는사람 취급당한건데 6 엘에르엘 2018-10-01 0
56356 일반 그룹없는 찐도 있구나ㄷㄷ 팁공유해줌 ㅇㅇ 175.223 2018-10-01 0
56355 일반 솔직히 사람 사귀는 것보다 유니티가 더 재밋음 1 ㅇㅇ 118.218 2018-10-01 0
56354 일반 곧 지를거 같다. 23 ㅇㅅㅇ 222.96 2018-10-01 0
56353 일반 겜 자체가 정드는데 최적화 되어있는데 징징대면 어떄 3 ㅇㅇ 220.74 2018-10-01 0
56352 일반 브알 상태에서 스샷 찍는법 있나? 8 카이네 106.102 2018-10-01 0
56351 일반 저댄곡 추천 2 Luche 2018-10-01 3
56350 일반 바이브 as 택배로보내도되냐 3 읭읭이 2018-10-01 0
56349 일반 나도 꿀팁 많이 주고싶다 카이네 106.102 2018-10-01 0
56348 일반 진짜 갤에 사회성 부족한 애들이 왜 이렇게 많냐. 1 ㅇㅇ 211.36 2018-10-01 1
56347 일반 란도셀 달았다 2 JJY 2018-10-01 0
56345 일반 저스트댄스 쉘터 춘것 5 카디아. 2018-10-01 2
56344 일반 아 브랄챗 너무 무섭다 2 포도초콜렛 2018-10-01 0
56343 일반 로갓하고 쓰는건데 이런거 좋지않냐? 11 ㅇㅇ 223.62 2018-10-01 0
56342 일반 당분간 차렷충으로 지내야겠다 2 읭읭이 2018-10-01 0
56341 일반 이번 오픈베타는 이전서버로 하는방법 안나올라나 1 림크 2018-10-01 0
56340 일반 그룹에 들어간지 보름만에 나가게됐는데 4 엘에르엘 2018-10-01 0
56338 일반 예전에 그룹 있을 때 배척 조짐을 느낀 게 1 ㅇㅇ 58.122 2018-10-01 0
56337 일반 브갤 화 내지 말아 들으십시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1 0
56336 일반 양손 애니메이션 다르게 하는 방법이 따로 있나? 1 ㅇㅇ 121.170 2018-10-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