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Pc방에서 VRchat 하는 사람 멋있게보이려나??
글쓴이
ㅇㅇ
추천
48
댓글
3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004
  • 2018-09-25 09:35:46
  • 195.175
							

일부러 PC방에는 꾀죄죄하게 입고 가는거임.  


그리고 vrchat을 키는데 켜고 나서 미코 "아우우우우" 소리가 웅장하게 울려서


주위사람들이 다 쳐다봄  


'저거 미코 아니야?'  


'풉, 저런 인싸 게임을 저런 거지같은 차림새를 한 녀석이 한다고?'  


'딱봐도 아싸새끼인데 어디서 게임이 재밌다는 소문 듣고 맛이나 보려는 초보네'


옆사람이 구경하든 말든 신경안쓰고  


프렌즈창에 300명 넘는 친구수와 10개가 넘는 만든 월드수


그리고 끊임없이 친구들한테서 오는 인바이트 메세지 화면창을 띄우고 담배 하나 피고오면


주위사람들이 자리 몰려들어서  


'와 미쳣다 이 사람 노랑 등급이야' 

'어이어이..진짜냐고..'  

'아니 ㅋㅋ 우리 지역에서 제일 친구 수랑 등급 높은거 아님? 저번에 동숙이도 노랑등급은 못간다고 했잖아.'  


'이 사람 뭐하는 사람이길래 이런 등급과 친구수를 가지고도 겸손하게 아무말도 안하고 있었지?!'  


이렇게 떠드는거를  


'거기. 내 자리.'  


이렇게 한마디 슥 해주면 구경꾼들이  


'죄..죄송합니다!'  


'어이! 사진 그만 찍고 빨리 안비켜드리고 뭐하는거냐!'  


그럼 난 카메라로 얼굴을 정신없이 찍고있는 여고생을 향해 (얼굴에 홍조가 피어있음)   


'사진. 곤란.'  
한마디 해주고 다시 자리에 슥 앉아서  


VRCHAT 아바타 월드 돌아다니면서  


'이정돈가'  


한마디 하고 있을 때  


PC방 여자 알바생이 (동네에서 제일 예쁘다고 소문난 쿨뷰티 미녀, 몸매 S급, 처녀임)  


'서비스에요'  


하면서 커피 한잔 주는데 커피 잔 밑에 포스트잇 한장이 붙어있음  


'저희 춤 한번 춰봐요, 010-XXXX-XXX'  

유티 2018.09.25 09:36:44
유티 2018.09.25 09:36:48
IlIl 2018.09.25 09:37:35
WPF공부중 ㅋㅋㅋ글잘쓴닼ㅋㅋ 2018.09.25 09:38:25
ㅇㅇ 이런걸보고 진성찐따라고 하는거시야 14.40 2018.09.25 09:39:14
2018.09.25 09:40:19
ㅇㅇ 시발 ㅋㅋㅋㅋ 121.139 2018.09.25 09:40:59
ㅇㅇ 똥글을 정성스럽고 길게... 211.36 2018.09.25 09:41:44
Huntere 나만볼수없지 2018.09.25 09:42:29
가사이_유노 2018.09.25 09:43:03
케모미아재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25 09:43:25
울테 2018.09.25 09:44:37
ㅇㅇ 일상생활가능? 14.40 2018.09.25 09:45:53
하벤하이드 나만볼수없지 - dc App 2018.09.25 09:49:26
Soran12 미친넘 - dc App 2018.09.25 09:50:59
zetyx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25 10:06:56
Viver 2018.09.25 10:07:21
에루 처녀임이 존나 킬링포인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25 10:18:30
Sancor 뭐야 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09.25 10:35:26
처녀뭐얔ㅋㅋ - dc App 2018.09.25 10:50:34
빅huge맨 처녀임 여기서 개빵터졌다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 - dc App 2018.09.25 11:45:57
댕타 동숙아... 2018.09.25 12:03:09
너랑안놀거야 2018.09.25 12:11:42
딜런 5252... 진짜라구 이녀석 2018.09.25 12:25:05
ㅇㅇ 아 진짜 돈은 성실하게 법시다 123.214 2018.09.25 12:51:01
ㅇㅇ 나만볼수없다 118.222 2018.09.25 13:34:14
tntnt 2018.09.25 13:55:25
ㅇㅇ ㅁㅊㅋㅋㅋㅋㅋ 61.255 2018.09.25 16:28:42
눈농 내눈 2018.09.25 17:21:10
Seolmyu 2018.09.25 18:49:49
500원딱풀 2018.09.25 23:31:48
Misaring 2018.09.26 00:55:40
Sharon 2018.09.26 03:33:43
티나 2018.09.26 10:48: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589 일반 나 트래커 A/S보냈을때 뜯었던 비닐 안버렸었는데 3 으ㅡ음 2018-09-27 0
54588 일반 근데 오큘 컨트롤러 새로나오는거 9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586 일반 트래커 위치 질문 2 ㅇㅇ 110.70 2018-09-27 0
54585 일반 h방 썰 다 주작이지? 풀트레킹까지 해서 진짜로 가는애들 없지? 2 ㅇㅇ 175.223 2018-09-27 1
54584 일반 다들어케웃냐 나만. 키라마냥 웃는거냐 9 ㅇㅇ 121.135 2018-09-27 0
54583 일반 영어 진짜 더럽게 못하넼ㅋㅋ 10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582 일반 쭈우우우욱묵언하다가 다웃길래. 같이웃으니까 개놀람 4 ㅇㅇ 121.135 2018-09-27 0
54581 일반 NOLO CV1 이거구매하면되는거지? 5 마요릭 2018-09-27 0
54580 일반 새벽 H방 후기 7 츄르 2018-09-27 21
54579 일반 오큘+놀로 구매질문 9 ㅇㅇ 59.30 2018-09-27 0
54578 일반 아침엔 놀사람이없어 10 김치전사123 2018-09-27 0
54577 일반 바이브 as할때 택배비 한번씩 부담 맞아? 3 ㅇㅇ 175.223 2018-09-27 0
54576 일반 애를 데리고 교류회 갈까말까 심히 고민중... 14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575 일반 낼 너클콘 나온다 1 김야기 2018-09-27 0
54574 일반 라무네의 귀여움이 죽는데 어떡하지 5 블랙재즈 118.223 2018-09-27 0
54573 일반 제작중 저댄방 곡추가 받음 24 으ㅡ음 2018-09-27 1
54572 일반 이제 저댄방 어디가냐? 2 ㅇㅇ 110.70 2018-09-27 0
54570 일반 오큘 산타크루즈가 발표되었는데, 이걸로 무선 VR 하겠다는 소리 나올듯 6 검은연 2018-09-27 0
54569 일반 놀로?그거 풀 트래킹떄문에 글이 종종 보이던데..맞음? 2 ㅇㅇ 121.168 2018-09-27 0
54567 일반 렛저댄 없어진단게 뭔소리여 9 으ㅡ음 2018-09-26 0
54566 일반 일하느라 하루 갤 못들어왔더니, 역시나 놀로로 불탔구만 4 검은연 2018-09-26 0
54565 일반 간만에 이 예능 봣네 ㅋㅋㅋ 1 ㅇㅇ 121.168 2018-09-26 0
54564 일반 놀로가 뭐임? 3 싸이킥유코 2018-09-26 0
54562 일반 바이브 풀바디셋 살려는데 mr팔면 안되지? 1 ㅇㅇ 117.111 2018-09-26 0
54560 일반 회식 한다는말 듣고 호다닥 주문함 6 카디아. 2018-09-26 0
54559 일반 오늘은 AS결과 나오겠지 1 ㅇㅇ 223.39 2018-09-26 0
54558 일반 출근충 더 희소식 4 카디아. 2018-09-26 0
54557 일반 이번주 토요일에 VR회식(+교류회) 예정 30 MANKALO 2018-09-26 10
54555 일반 그냥 오큘 써야겠다 1 레모네이드 2018-09-26 0
54554 일반 출근충 희소식 6 cv52468 110.70 2018-09-26 1
54553 일반 출근 실화야? 4 하벤하이드 2018-09-26 0
54551 일반 놀로 허리부분 보조배터리 어쩌구하던거 어찌댐 6 꼬마키` 2018-09-26 0
54550 일반 오늘 h방 외국인 미침 ㅋㅋ 2 ㅇㅇ 211.36 2018-09-26 0
54549 일반 아오늘 체조못갔네 1 읭읭이 2018-09-26 0
54548 일반 카스트제도인줄알았는데 1 cv52468 110.70 2018-09-26 0
54547 일반 20180927 아침체조 3 토끼상 2018-09-26 0
54546 일반 VRChat 오픈베타에 대해 새로운 정보가 떴다. 13 MANKALO 2018-09-26 22
54545 일반 로그 파일 삭제 어디서함? ㅇㅇ 124.216 2018-09-26 0
5454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09-26 0
54543 일반 오늘 6시 30분 체조 하죠? 2 검은자까 121.138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