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번주 토요일에 VR회식(+교류회) 예정
글쓴이
MANKALO
추천
10
댓글
3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57
  • 2018-09-26 23:04:58
							




이번 토요일 오후 11시부터 하는거로 할거임

마실거든 먹을거든 지멋대로 들고와서 마시고 먹으며 떠드는거로 할거임.

회식장은 추후공지.

얼마나 올지 대강 알아두게 오고싶은사람들 덧글 달거나 해줘.

건의도 받음.

다른 프렌드가 찾아와도 상관없고 한국인들 사이에 껴서 잘 놀 수 있으면 외국인이라도 상관없음.

사람 너무 많으면 인스턴스 나눌 예정.

ㅇㄱ 11시면 갈 수 있다! 간다! 211.36 2018.09.26 23:08:18
ㅇㅇ 11시면 가족이 집에 있으.... 117.111 2018.09.26 23:09:41
카디아. 나도간다 2018.09.26 23:10:08
레몬우유 2018.09.26 23:20:46
하벤하이드 흐으음 어쩌지 - dc App 2018.09.26 23:25:26
무르마 2018.09.26 23:33:17
5upporter 참가합니다. 2018.09.27 00:04:09
하루사메 아아 가야겠따아아 - はるさめ 2018.09.27 00:27:50
ㅇㅇ 차렷도갈수있는거? - dc App 121.135 2018.09.27 00:36:33
actority vr오면 한번가볼게요! 211.36 2018.09.27 01:07:17
Misaring 조인까지 생각해서 인스 최대인원이 되도록 낮은곳으로 하면 랙 적어서 조을듯 - dc App 2018.09.27 01:33:42
ㅇㅇ 다좋은데 저번마냥 거울앞에서 ㅈ목질만 안하면 좋겠다그럴거면 아예 이벤트 비공개로 좀 했으면 1.209 2018.09.27 01:48:13
ㅇㅇ 맵이 넘 좁으면 주변대화에 묻혀서 대화가 안대.. 175.223 2018.09.27 01:54:18
ㅇㅇ 온센맵같은곳은 어떰? 175.223 2018.09.27 01:54:42
ㄱㅎㅁ 감 - dc App 175.223 2018.09.27 02:15:56
Huntere 간다 - dc App 2018.09.27 02:56:56
아이리네 라무네 교류회가 또 하는거임? 2018.09.27 03:05:47
초보고양이 간다아 !!! - dc App 2018.09.27 03:07:58
ㅇㅇ 223.39 2018.09.27 03:10:04
초보자아 나나나 - dc App 2018.09.27 03:25:12
ㅅㅍㅍ ㄱㄱ 110.70 2018.09.27 03:41:55
레밀리아스 차렸충도 가는거에오 2018.09.27 03:49:11
옵티머스 네덕샠히도 가는것이다 - dc App 2018.09.27 03:54:00
양파양파 나아두 가보고싶다 2018.09.27 04:14:58
검은연 나두 가고 싶다 쉬펄,,, 2018.09.27 04:47:32
tntnt 친구없는 찐따는 못갈듯ㅜㅜ - dc App 2018.09.27 13:47:01
꿀뚤 피방가서해야것네 - dc App 2018.09.27 15:00:18
FGDss 양주 까도 되냐 2018.09.28 06:36:20
Ƶᴇɴᴏɴ ㄱ - dc App 2018.09.28 08:07:10
Rain_rin (솔깃) 2018.09.28 11:38: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352 일반 놀로 페어링단계질문 2 류아람 2018-09-29 0
55351 일반 이벤트진행은 누가하면좋겠냐 4 옵티머스 2018-09-29 0
55350 일반 무선킷 직구질문 ㅇㅇ 175.223 2018-09-29 0
55349 일반 어쨌든 물어볼려는게 이건데 5 Ciao 2018-09-29 0
55348 일반 나 왜 차단당했지.. 7 Ciao 2018-09-29 0
55347 일반 테스트 하던 저댄방 퍼블릭 신청함 11 으ㅡ음 2018-09-29 3
55346 일반 아쉽지만 ASW 2.0 이거 VRC에서 쓰지 못할지도 모름. 4 검은연 2018-09-29 1
55345 일반 헤헤 1 Ku_Nyang 2018-09-29 0
55344 일반 놀로들 다 어디감? 2 ㅇㅇ 175.223 2018-09-29 0
55342 일반 오랜만에 VR챗 햇다 하피핏 2018-09-29 0
55341 일반 이벤트 내용수정해봄 4 옵티머스 2018-09-29 0
55340 일반 브이알챗의 장단점(극히 주관적임) 2 cleasky 58.148 2018-09-29 0
55339 일반 어제자 뱅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9 0
55337 일반 묵언해제하니까 엄청편해 3 Shinbi 2018-09-29 1
55336 일반 뱅 버그 인가? 으ㅡ음 2018-09-29 0
55335 일반 이벤트상품도정해봄 7 옵티머스 2018-09-29 0
55334 일반 너네들 세컨드라이프 아냐? 2 코갱 2018-09-29 0
55333 일반 혹시 vrchat 조작법이나 설정등등 정리된 글 링크좀 줄수있니? 9 ㅇㅇ 175.113 2018-09-29 0
55332 일반 기프티콘이벤트 게임 정해봄 1 옵티머스 2018-09-29 0
55331 일반 느낌 ㄹㅇ 비슷하네 5 아루라테 2018-09-29 3
55330 일반 H방말고 잘만한대없나 4 ㅇㅇ 175.223 2018-09-29 0
55329 일반 저녘에 교류회이벤트때 돌발 미션 기프티콘할까하는데 10 옵티머스 2018-09-29 0
55326 일반 막상 손움직이니까 재미없다 3 NAME_HORANG 2018-09-29 0
55325 일반 아바타월드 잠금해놓은거 5 ㅇㅇ 124.216 2018-09-29 0
55324 일반 차렷충은 그냥 관음하는것만으로 재미있어 1 굴림 2018-09-29 0
55321 일반 h방에서 자다보면 거의4~6시쯤사이에는 옆에서누가 같이자고있음 5 ㅇㅇ 121.172 2018-09-29 0
55320 일반 진짜 vr은 어느정도 보급될 거 같은데 1 ㅇㅇ 39.117 2018-09-29 0
55318 일반 브이알 어드밴스드 세팅 어디서 찾아요??? 5 ㅇㅇ 118.218 2018-09-29 0
55317 일반 이거 의상 정보 아는 사람 ㅇㅇ 124.216 2018-09-29 0
5531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1.248 2018-09-29 0
55315 일반 뉴비 업적달성했어요 1 ㅇㅇ 58.228 2018-09-29 0
55314 일반 엉덩이....퍄...... 4 A.ms 2018-09-29 9
55313 일반 작은 놀로들아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310 일반 뚜따님돌 헬프....이것저것 추가했더니 맵핑이 앙댐.... 지나가던 바보 119.197 2018-09-28 0
55309 일반 쓰담쓰담할때 열받는 유형 3 ㅇㅇ 220.74 2018-09-28 0
55308 일반 수험생이라 내년 5월까지 vrchat 못하는데 9 ㅇㅇ 78.191 2018-09-28 0
55307 일반 h방에서 놀다가 체조 못갈뻔했다.. 12 ㅇㄱ 49.165 2018-09-28 0
55305 일반 난 마이크 쓰고싶은데 못쓰겟어 2 ㅇㅇ 121.125 2018-09-28 0
5530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1.248 2018-09-28 0
55301 일반 프라이베이트에 조인하고 싶다고 요청하면 3 ㅇㅇ 121.139 2018-09-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