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새 저댄방 테스트에서 춘 것 중 하나!
글쓴이
Chameleong
추천
3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843
  • 2018-09-24 16:25:09


오늘 새 저댄방 테스트하는 곳에 가봤어요.

i7-6700에 970 밖에 안되는지라 거울 켜고 하니 사람 열여섯 명 정도부터는 막 버벅이더라구요.


오늘도 어김없이 온 몸을 열정적으로 흔드며 추는 와중에, 미쿠 곡이 나오더라구요?

제 캐릭터가 미쿤데, 안 출 수가 없죠.

그래서 췄습니다~~!

...다만 춤 실력도 그렇고 카메라 앵글도 그렇고... 그냥 미쿠가 미쿠 춤 추는 것 정도의 의의만 가지고 봐주세요? (부끄)

약간의 소음이라던가 싱크라던가, 사운드가 버벅인다던가... 하는 문제로 소리없는 영상이랑 mp3 곡으로 동영상 편집했어요.



새 저댄방 소감은... 음...


1. 다른 저댄방에서는 보지 못했던 다른 곡들이 많아서, 새롭게 시작하는 느낌. 좋았어요.

2.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살짝 어두운 느낌이긴 한데, 나쁘다기보다는 춤 추는 시간대가 보통 저녁이다보니

   오히려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댄스 화면이 비교적 밝으니 부각도 되고 해서 집중이 잘 됐고요.

3. 곡 선택 버튼들은 어떤 기준으로 나열했는지 아직까진 잘 모르겠어요.

   렛저댄의 '댄서 수 - 난이도' 인 것이 더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테스트인데도 사람 많이 들어와서 평소처럼 그냥 춤 추는 느낌으로 막 몸 흔들었네요.

벌써부터 인기의 열기를 체험...

명절 끝나면 사람들 더 많이 들어오겠죠? 다들 신나게 놀아봐요!

Misaring 좋은 후기 좋아요 2018.09.24 16:26:13
zetyx 2018.09.24 16:27:22
으ㅡ음 곡 배치는 재생 순서대로 위에서 아래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난이도 안넣은 이유는 색안경 끼게 될까봐 자신만의 난이도를 정하라는 의미에서 안넣었시유.... - dc App 2018.09.24 16:28:29
크왁이 글 개귀엽게쓰네 2018.09.24 16:29:12
Chameleong ㄴ ↓↓↓ 순으로 재생순, 이런 순서로군요? 감사해요! 2018.09.24 16:30:15
ㅇㅇ 귀엽다 나도 오랜만에 이거 추니까 좋더라 2018.09.24 16:30: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645 일반 베타 피드백 넣고싶은데 어디로 넣어야돼? 3 ㅇㅇ 211.36 2018-09-27 0
54644 일반 H방 라무네의 진실 3 하루사메 2018-09-27 2
54643 일반 시간 있는 사람들은 오큘러스 커넥트 한번씩 봐 2 ㅇㅇ 14.46 2018-09-27 0
54642 일반 저댄방 뭐뭐 있음? 1 ㅇㅇ 117.111 2018-09-27 0
54640 일반 베타 쉐이더 결국 그전이랑 변한게없네 3 ㅇㅇ 211.36 2018-09-27 0
54638 일반 어제 친구가 잇는 방에 놀러갔는데 6 르위 2018-09-27 0
54637 일반 라무네의 귀여움을 아라버린거시야 1 ㅇㅇ 125.142 2018-09-27 0
54636 일반 놀로검색해봣는디 두개차이점이모야 3 류아람 2018-09-27 0
54635 일반 저땐방 왜 망했나요? 3 Macross 2018-09-27 0
54633 일반 다들 사람들 상담해주는거 생각보다 보통일이 아님 2 초보자아 2018-09-27 0
54632 일반 움짤땜에 급 자극받았어 7 ㄱㅎㅁ 175.223 2018-09-27 5
54631 일반 유니티질문 이거는 무슨에러임 3 울테 2018-09-27 0
54630 일반 튀는게 이럼 9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629 일반 놀로 몇가지 질문좀 던져봄 11 Medifoam 2018-09-27 0
54628 일반 어제부터 몇시간동안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7 0
54626 일반 혹시 풀트래킹들 스페이스 무버쓰면 아바타 튐? 8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625 일반 놀로 센서가 두개있으면 트래커만해지지않을까 생각했는데 4 카디아. 2018-09-27 0
54623 일반 모두하고 친해지기란 나에겐 너무 벅찬거같다 10 ㅇㅇ 175.223 2018-09-27 3
54622 일반 묵언 마이크 켜게 하는 재미에 빠졌다 4 초보자아 2018-09-27 0
54621 일반 이번 오큘 커넥트 첫째날에 발표한 차세대 VR 기술들 16 검은연 2018-09-27 24
54619 일반 목도리도마뱀 2 ㅇㅇ 175.211 2018-09-27 4
54618 일반 브얄챗즐기는 유전데 nolo살만하냐 8 Medifoam 2018-09-27 0
54615 일반 오큘 선꼬임 해결방법좀.. 14 ㅅㅌㅌ 182.224 2018-09-27 5
54614 일반 풀트래킹하고 놀다가 빵터져서 못일어남 2 엘에르엘 2018-09-27 1
54613 일반 오큘은 그래도 미래에 대한 비전이라도 보여주는데 HTC는 왜 하는게 없냐 6 검은연 2018-09-27 0
54612 일반 지금 약간 흥미가 떨어지는데 부랄사면 11 ㅇㅇ 223.62 2018-09-27 0
54611 일반 PC 종료했을때 바이브 전원램프 색깔. 4 ㅇㅇ 14.46 2018-09-27 0
54610 일반 Just Counseling 1 Dochi 2018-09-27 0
54609 일반 어제 MMD방에서 천장까지 닿는 거대한 미코 봄 1 ㅇㅇ 125.180 2018-09-27 0
54608 일반 됬당 회식때 데려가야징 7 하벤하이드 2018-09-27 1
54607 일반 이야기하는데에 자신감을 잃어버렸다 22 ㅇㅇ 182.161 2018-09-27 3
54606 일반 요즘 대세인 압타들 뭐뭐있지 9 ㅇㅇ 2018-09-27 0
54604 일반 신사맵에서 점프하는법 아는사람 6 운동좀하자 223.33 2018-09-27 0
54603 일반 현재 다들 이제 그룹지어서 노는거? 5 ㅇㅇ 110.70 2018-09-27 0
54601 일반 무선킷 배송중인사람있어? ㅇㅇ 110.70 2018-09-27 0
54598 일반 차 아바타 존내많아진다 2 옵티머스 2018-09-27 2
54597 일반 놀로쓸때 필요한거없어?? 몸에고정시킬만한거 2 마요릭 2018-09-27 0
54595 일반 이번교류회는. 차렷갈수있어? 5 ㅇㅇ 121.135 2018-09-27 0
54594 일반 근데 영업할때 다들 마이크 끄라고해? 7 ㄱㅎㅁ 175.223 2018-09-27 0
54593 일반 Nolo vr 같은걸 누가사냐 2 러닝머신러닝 2018-09-2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