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제작중 저댄방 거울모드 부가 설명
글쓴이
으ㅡ음
추천
4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724
  • 2018-09-24 07:48:11
							


설명력 개딸려서 그냥 영상으로 설명 할게 이런 느낌이야 댄서 손 색상 부분 보면 알겠지만 좌우반전 없이 원래 하듯이 춤출수 있게 했어

그리고 본인은 한번 잦되바야 정신을 차리는 성격이라 일단 댄스 카메라 랑 거울이랑 혼용으로 한번 운영 해보고 도저히 안되겠으면 하나를 없애보도록 할게 테스트 도중에 렉이 너무 걸린다 싶으면 아바타 디폴트 같은걸 이용해줘...ㅠ

그리고 거울모드로 조금이라도 렉을 줄이려면 월드 디자인 온오프 버튼 한번 눌러줘 뭔 일인진 모르겠는데 그거 누르고 나면 거울에서 월드를 렌더링 안해서 그나마 조금이라도 렉이 줄어들듯 싶어
그리고 카메라 버튼은 죄다 한곳에 몰아 뒀어 근데 거울에 사람 모여서 서로 갈라지는건 어쩔수가 없...ㄷ....ㅏ......

다인용 저댄 맵 제작하는건 아예 처음이라 부족한점이 한둘이 아니야 미안해 애들아....이해해줘....


ㅇㅇ 좌우반전 해서 추는거 익숙해졌는데 이제 다시 원래대로 춰야함 개추 211.46 2018.09.24 07:50:23
댕타 나도 화면 좌ㅣ우바뀌는거 좀 그렇더라 늘 추던춤이 어색해짐 2018.09.24 07:50:53
으ㅡ음 ㄴ좌우반전 락앤롤 난이도 미친듯이 올라감 2018.09.24 07:51:18
크왁이 둠칫둠칫 2018.09.24 08:08:40
춤만춰 2018.09.24 08:08:41
울테 기능자체는좋다야 기존에외웠던거 좌우반전못춰서 버벅대던적 많았는데 - dc App 2018.09.24 08:24:35
Luche 랜더텍스쳐 뭐건드린거임? 2018.09.24 08:31:49
Luche 설마 스케일 -로한건가 2018.09.24 08:32:12
으ㅡ음 ㅇㅇ Y 값인가 - 로 주기 2018.09.24 08:33:17
Luche X값이 아니라 Y값임? 좌우면 X로 아는데 흠... 어나더에 적용시켜야겠네 2018.09.24 08:35:01
으ㅡ음 좌우면 X 맞을덧 X Y Z 좌표는 맨날 햇갈려서 ㅎㅎ... 2018.09.24 08:36:24
갓파 2018.09.24 10:01:16
티나 2018.09.25 09:09: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422 일반 늒네챠 오늘 처음으로 브이알챗 해본거시야요 1 ㅇㅇ 125.190 2018-09-26 0
54420 일반 Nolo 사고 펌웨어 업글해야 하나요? 3 검은자까 14.52 2018-09-26 0
54419 일반 갤럼들 놀로다사면 오큘 15에팔아야지 15 읭읭이 2018-09-26 0
54418 일반 오큘샀다 바이브산 흑우가나임 4 읭읭이 2018-09-26 1
54417 일반 놀로 시연회 관람 후기 7 카디아. 2018-09-26 2
54416 일반 논란정리) 놀로는 가성비 좋은 유사 풀트레킹이 맞다 1 ㅇㅇ 175.223 2018-09-26 4
54415 일반 장비갖고 조낸 부심부리니 4 Ƶᴇɴᴏɴ 2018-09-26 5
54414 일반 걍 놀로 보급되면 좋은거지 쌔게 반박하는건 뭐여 2 ㅇㅇ 223.38 2018-09-26 18
54413 일반 바이브 무선킷써본사람은없음? 2 읭읭이 2018-09-26 0
54410 일반 애초에 놀로 논란 잘생각해보면 11 ㅇㅇ 223.38 2018-09-26 0
54408 일반 아니 가격 한 3배차이나는데 유사트래커라도 살사람은 사는거지 3 긴긴 2018-09-26 0
54407 일반 바이브 몽둥이 시벌진짜ㅋㅋㅋ 2 읭읭이 2018-09-26 0
54406 일반 다팔고 바이브를 살까 4 울테 2018-09-26 0
54404 일반 풀트래킹 하고십은 마음은 잘알겟지만 9 차캐여 175.223 2018-09-26 5
54402 일반 오줌받아먹은 애들나와 2 유티 2018-09-26 1
54401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은 어캐함 2 읭읭이 2018-09-26 0
54400 일반 mr은 놀로사던말던 상관없는데 ㅇㅇ 223.39 2018-09-26 0
54399 일반 나도 우리 nolo 믿음 3 검은자까 14.52 2018-09-26 2
54397 일반 NOLO 샀는데 추가로 구매해야할거 더 있음? 6 ㅇㅇ 61.82 2018-09-26 0
54396 일반 베타버전 깔고 친구이외의 사람들이 이렇게보여요. 4 ulchas 2018-09-26 0
54395 일반 쨋든 키넥트보다는 좋다는거아니냐 3 ㅇㅇ 220.83 2018-09-26 0
54394 일반 MR쓰는 흑우는 놀로 사도 돼?? 6 티나 2018-09-26 0
54393 일반 블럭하면 걔도 나 안보임? 2 00 183.100 2018-09-26 0
54392 일반 먼데 내가 주문하니깐 놀로여론이 안좋냐 1 ㅇㅇ 180.150 2018-09-26 0
54391 일반 브이알 익숙해지니까 점점더 재미있어져요 2 cleasky 2018-09-26 1
54390 일반 놀로 - 키넥트 - 바이브 5 ㅇㅇ 223.39 2018-09-26 1
54388 일반 nolo 는 풀트래킹 보편화 기기지.. 5 현실세계 2018-09-26 4
54387 일반 뭐야 놀로 떡락임 상폐임?? 1 읭읭이 2018-09-26 0
54386 일반 왜 갑자기 노로 여론이 떡락중이냐? 6 ㅇㅇ 211.48 2018-09-26 0
54384 일반 고양이 꼬리 이쁜거 추천해줄수 있는사람???? 3 JinSilly 2018-09-26 0
54383 일반 뭔가 요즘 자꾸 이상한거 만듬 7 Luche 2018-09-26 0
54382 일반 놀로 사태 결론 18 ㅇㅇ 14.40 2018-09-26 2
54380 일반 놀로 주문했음 ㅇㅇ 223.38 2018-09-26 0
54379 일반 갤넘들아 파티클 땅에 부딪히면 터지는거 어찌함? 6 ㅇㅇ 14.46 2018-09-26 0
54378 일반 베타는 어케 참가합니까 1 ㅇㅁ 183.100 2018-09-26 0
54377 일반 설마 nolo 베이스 2개로 앞뒤까지 인식하겠냐? ㅇㅇ 117.111 2018-09-26 0
54376 일반 유선하니까 문득 생각났는데... 6 Chameleong 2018-09-26 0
54374 일반 난 우리 놀로 믿어 3 Misaring 2018-09-26 0
54373 일반 키넥트v2 + 윈도우 MR 포함해서 살사람있냐 피키 218.146 2018-09-26 0
54372 일반 지금 바이브 풀트래킹인데 nolo 살 가치 있어? 4 ㅇㅇ 211.36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