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사태 결론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382
  • 2018-09-26 10:32:05
  • 14.40
							

vr은 바이브 - 명불허전 유지

놀로코인 떡락

풀트래킹 조무사
유사 풀트래킹이라고 까이는중 외국후기포함

놀로로 풀트래킹할수잇다는말듣고 행복회로돌리던사람들
실망열차 출발 뿌뿌

티나 놀로 별로임?? 2018.09.26 10:32:59
ㅇㅇ 인식 개거지같이 안막히고 튀는게 자꾸잇음 223.39 2018.09.26 10:32:59
ㅇㅇ 진짜 보급형 그런느낌인거같애 좀 흉내만내는느낌 223.39 2018.09.26 10:33:22
ㅇㅇ 분위기보니 그런듯 외국도그렇고 14.40 2018.09.26 10:33:45
ㅇㅇ 애들 어쩌냐... 124.216 2018.09.26 10:34:13
ㅇㅇ 역시 비싼게좋은가벼 14.40 2018.09.26 10:34:42
티나 어,,, 음,,, 사지 말고 좀 더 기다려볼까 2018.09.26 10:35:08
ㅇㅇ 갑분 2018.09.26 10:35:13
ㅇㅇ 바이브 사자.. 210.106 2018.09.26 10:35:57
ㅇㅇ 괜히이때까지 안팔린게아니었따 14.40 2018.09.26 10:36:33
ㅇㅇ Nolo 유저 트래킹 관람 후기여? 117.111 2018.09.26 10:37:15
Gloryman 내가 주서들은 얘기론 펌웨어 업글하고서 좀 좋아졋다고 들엇는데 최근 후기를 봐야할걸 2018.09.26 10:37:43
ㅇㅇ 놀로 나쓰는중인데 천장에달았는데 조무사맞다 다리랑 팔이좀 정상이아니고 팔은 mr이라 어쩔수없는거같은데 풀트래킹이라 하기엔 좀그래.... 223.39 2018.09.26 10:38:32
ㅇㅇ 나 한달전에산거라 예전펌웨어는 어떤지몰라도 지금 여전히 조무사야 팔면팔릴라나중고로 223.39 2018.09.26 10:39:15
Gloryman 아무리 그래도 키넥트보단 나을거 같은데. 라이트하우스 방식이니깐 2018.09.26 10:39:19
ㅇㅇ 나 아까 노로 눈팅 하는거 봤는데 걔 아직도 팔고 있더라 한달전이었는데 124.216 2018.09.26 10:40:22
ㅇㅇ 키넥트안써봐서 모르겟지만 굳이 그거팔고 놀로사는건 좀 아닌거같아 223.39 2018.09.26 10:40:31
ㅇㅇ 바이브쓰는사람들은 절대사지마라 ㅋㅋㅋㅋ 씨퓨 i9에 75ti꽂은격임 223.39 2018.09.26 10:41: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888 일반 바이브유저 질문하나해요 3 리얼메카 182.225 2018-09-27 0
54887 일반 물리엔진 어케 넣음...? 2 바나나커피우유 2018-09-27 0
54886 일반 라무네 사쿠라 히로바같은데서 너무 밝은데 어떻게 안뎀? 2 aa 59.13 2018-09-27 0
54885 일반 아니 이런 엿같은 3 ㅇㅇ 121.186 2018-09-27 0
54884 일반 트래커 이거 1개씩파는거임?? 4 굴림 2018-09-27 0
54883 일반 Vive사려고 돈모으는데 7 ㅇㅇ 175.223 2018-09-27 0
54882 일반 님들 페도임? 1 ㅇㅇ 218.146 2018-09-27 1
54881 일반 저댄방 공감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7 0
54880 일반 요청) 저댄 곡바꿀떄 텀을 좀 뒀으면 좋겠음.. 7 방재씨 2018-09-27 0
54879 일반 i3으로 바이브돌리기 어려움? 1 ㅅㅂ 2018-09-27 0
54878 일반 줄 천장에 매단거 아닌애들은 어케 빙빙도냐 7 꼬마키` 2018-09-27 0
54877 일반 랫저댄 어나더 퍼블릭 신청하겠음 8 Luche 2018-09-27 8
54876 일반 오큘 선꼬임 긴급공사 4 ㅅㅌㅌ 182.224 2018-09-27 0
54875 일반 오늘 H방은 오랜만에 한것도 있고 많이 만족! 5 ㄱㅎㅁ 175.223 2018-09-27 5
54874 일반 뉴비 내년에 바이브 사려고하는데 2 굴림 2018-09-27 0
54873 일반 부랄챗 벤치마크 같은 월드는 없냐? 2 ㅇㅇ 175.196 2018-09-27 0
54872 일반 블랜더 오브젝트 움직일 때 2 ㅁㅁ 124.49 2018-09-27 0
54871 일반 오큘러스 센서 헤드 분리 어떻게함 ?? 3 ㅇㅇ 49.170 2018-09-27 0
54869 일반 디시인 커밍아웃 vs vrchat 서민 커밍아웃 7 러닝머신러닝 2018-09-27 2
54868 일반 오늘 저댄 요약 1 댕타 2018-09-27 1
54867 일반 저댄럼들 특징 2 댕타 2018-09-27 0
54865 일반 요즘 나보고 뭐하는 사람이냐고 물어보네 3 유티 2018-09-27 1
54864 일반 심심하다 ㅋㅎ 2018-09-27 0
54863 일반 이런 댄스방은 어떰 4 림크 2018-09-27 1
54862 일반 베타 버전꺼 정식 업데이트 될때까지 당분간 아바타 안만져야겟다 아루라테 2018-09-27 0
54861 강좌/정보 똥컴유저들을 위한 극한의 최적화 (커스텀 해상도,내장 OK) 6 경운기Cultivator 2018-09-27 18
54860 일반 현재 내 방 상황 7 러닝머신러닝 2018-09-27 2
54859 일반 저댄방 렉의 현장속으로-!(영상추가) 6 하벤하이드 2018-09-27 4
54858 일반 던전같은거 2 dddd 175.223 2018-09-27 0
54857 일반 와앙 내월드 56명 찍었당 5 ㅇㅇ 121.125 2018-09-27 1
54856 일반 놀로 지금 서울에서 내려오고있음 유티 2018-09-27 1
54855 일반 치녀우콘 커미션 인제 1차적으로 끝났네 1 유티 2018-09-27 0
54853 일반 다들 자? 5 Ku_Nyang 2018-09-27 0
54852 일반 미팅룸(베타) 퍼블릭 오픈 17 5upporter 2018-09-27 23
54851 일반 랫저댄 거울이 너무 낮은것이야... 3 아이리네 2018-09-27 0
54850 일반 다음 저댄방 업데이트때는 많이 이상한게 추가 될거 같음.... 7 으ㅡ음 2018-09-27 0
54849 일반 VR갤은.언제 폐쇄된거지 1 ㅇㅇ 39.122 2018-09-27 0
54848 일반 챙녀 우콘샀는데 1 초보자아 2018-09-27 0
54847 일반 아저씨 열시미 힘내봤어 2 초보자아 2018-09-27 1
54843 일반 뭐든지 사용하고나면 정리를 합시다. 2 츄르 2018-09-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