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 이맵 좋은듯
글쓴이
tntnt
추천
13
댓글
3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679
  • 2018-09-24 04:42:18
							

Peoung-chang이라는 맵인데 시골배경에 향수병 일으킴

댕댕이도 있음

- dc official App
크왁이 댕댕이 눈빛 아련한거보소 ㅋㅋ 2018.09.24 04:43:20
tntnt ㄴ사실 예전에 실수로 발 밟아서 그럼 데이터 주제에 존나 깐깐함 - dc App 2018.09.24 04:43:52
크왁이 ㅅㅂ 댕댕이 발을 왜밟아 2018.09.24 04:45:55
tntnt ㄴ실수로. . - dc App 2018.09.24 04:46:29
크왁이 실수로 던진 돌에.. 개구리는 맞아 죽을수 있단걸 명심하십쇼,, 2018.09.24 04:47:13
tntnt ㄴ억울해 지가와서 밟힌거임 - dc App 2018.09.24 04:48:25
Dochi 잔인한놈 - dc App 2018.09.24 04:49:07
크왁이 댕댕이님에게 철판도게자 하도록 2018.09.24 04:49:24
tntnt 않이,, 애들아. . - dc App 2018.09.24 04:49:32
Dochi 2018.09.24 04:49:56
ㅇㅇ 월드에 검색해도 안나오는데? 182.221 2018.09.24 04:50:21
tntnt 2018.09.24 04:50:26
하루사메 월드이름머임? - はるさめ 2018.09.24 04:51:52
하루사메 내 똥간 월드랑합치자 - はるさめ 2018.09.24 04:52:04
ㅇㅇ 월드 로딩시간 너무 길어서 강종함 - dc App 218.151 2018.09.24 04:52:25
tntnt ㄴ맵 이름 글에 써놨엉 저기 마을이장이랑 잘 합의해봐 - dc App 2018.09.24 04:52:42
tntnt ㄴㄴ 흑흑. . - dc App 2018.09.24 04:52:48
ㅇㅇ 저 강아지 들고 트리거누르면 왕왕! 거리는거야? 182.221 2018.09.24 04:53:33
tntnt ㄴ아닝ㅋㅋ 근데 진짜 개소리나드라 가끔씩 밥달라고 개지랄도 하고 사람들 오면 짖기도함 - dc App 2018.09.24 04:54:33
ㅇㅇ 사람오면 애니메이션 재생되도록 설정 어떻게함?? - dc App 175.223 2018.09.24 04:58:00
tntnt ㄴ몰라 맵 제작자 대단한듯ㅋㅋ - dc App 2018.09.24 04:58:25
Viver 장갑 컨트롤러 쓰는거냐 - dc App 2018.09.24 05:00:39
Viver 손가락 개별로 다 움직일듯 ㄷㄷ - dc App 2018.09.24 05:00:54
tntnt ㄴ희희 - dc App 2018.09.24 05:03:33
울테 2018.09.24 05:03:33
2018.09.24 05:12:59
500원딱풀 2018.09.24 05:13:33
Lewis_Kim 2018.09.24 05:21:24
염통이쫄깃쫄깃 몸보신 오지게했겠네 부러운새끼 - dc App 2018.09.24 09:31:06
꿀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09.24 09:50: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584 일반 다들어케웃냐 나만. 키라마냥 웃는거냐 9 ㅇㅇ 121.135 2018-09-27 0
54583 일반 영어 진짜 더럽게 못하넼ㅋㅋ 10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582 일반 쭈우우우욱묵언하다가 다웃길래. 같이웃으니까 개놀람 4 ㅇㅇ 121.135 2018-09-27 0
54581 일반 NOLO CV1 이거구매하면되는거지? 5 마요릭 2018-09-27 0
54580 일반 새벽 H방 후기 7 츄르 2018-09-27 21
54579 일반 오큘+놀로 구매질문 9 ㅇㅇ 59.30 2018-09-27 0
54578 일반 아침엔 놀사람이없어 10 김치전사123 2018-09-27 0
54577 일반 바이브 as할때 택배비 한번씩 부담 맞아? 3 ㅇㅇ 175.223 2018-09-27 0
54576 일반 애를 데리고 교류회 갈까말까 심히 고민중... 14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575 일반 낼 너클콘 나온다 1 김야기 2018-09-27 0
54574 일반 라무네의 귀여움이 죽는데 어떡하지 5 블랙재즈 118.223 2018-09-27 0
54573 일반 제작중 저댄방 곡추가 받음 24 으ㅡ음 2018-09-27 1
54572 일반 이제 저댄방 어디가냐? 2 ㅇㅇ 110.70 2018-09-27 0
54570 일반 오큘 산타크루즈가 발표되었는데, 이걸로 무선 VR 하겠다는 소리 나올듯 6 검은연 2018-09-27 0
54569 일반 놀로?그거 풀 트래킹떄문에 글이 종종 보이던데..맞음? 2 ㅇㅇ 121.168 2018-09-27 0
54567 일반 렛저댄 없어진단게 뭔소리여 9 으ㅡ음 2018-09-26 0
54566 일반 일하느라 하루 갤 못들어왔더니, 역시나 놀로로 불탔구만 4 검은연 2018-09-26 0
54565 일반 간만에 이 예능 봣네 ㅋㅋㅋ 1 ㅇㅇ 121.168 2018-09-26 0
54564 일반 놀로가 뭐임? 3 싸이킥유코 2018-09-26 0
54562 일반 바이브 풀바디셋 살려는데 mr팔면 안되지? 1 ㅇㅇ 117.111 2018-09-26 0
54560 일반 회식 한다는말 듣고 호다닥 주문함 6 카디아. 2018-09-26 0
54559 일반 오늘은 AS결과 나오겠지 1 ㅇㅇ 223.39 2018-09-26 0
54558 일반 출근충 더 희소식 4 카디아. 2018-09-26 0
54557 일반 이번주 토요일에 VR회식(+교류회) 예정 30 MANKALO 2018-09-26 10
54555 일반 그냥 오큘 써야겠다 1 레모네이드 2018-09-26 0
54554 일반 출근충 희소식 6 cv52468 110.70 2018-09-26 1
54553 일반 출근 실화야? 4 하벤하이드 2018-09-26 0
54551 일반 놀로 허리부분 보조배터리 어쩌구하던거 어찌댐 6 꼬마키` 2018-09-26 0
54550 일반 오늘 h방 외국인 미침 ㅋㅋ 2 ㅇㅇ 211.36 2018-09-26 0
54549 일반 아오늘 체조못갔네 1 읭읭이 2018-09-26 0
54548 일반 카스트제도인줄알았는데 1 cv52468 110.70 2018-09-26 0
54547 일반 20180927 아침체조 3 토끼상 2018-09-26 0
54546 일반 VRChat 오픈베타에 대해 새로운 정보가 떴다. 13 MANKALO 2018-09-26 22
54545 일반 로그 파일 삭제 어디서함? ㅇㅇ 124.216 2018-09-26 0
5454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09-26 0
54543 일반 오늘 6시 30분 체조 하죠? 2 검은자까 121.138 2018-09-26 0
54542 일반 이 게임의 재미를 알았다 5 바나나커피우유 2018-09-26 2
54541 일반 월드에서 컨베이어벨트 구현 어떻게하면 될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6 0
54540 일반 오늘의 저댄 후기 1 Misaring 2018-09-26 1
54539 일반 랫저댄/어나더 문닫음 32 Luche 2018-09-26 18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