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소식)핵쟁이들 수명 얼마 안남음
글쓴이
MANKALO
추천
12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526
  • 2018-09-23 21:08:55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말하자면 나는 지금 수많은 핵쟁이 그룹에 잠입해있어. 그럼 너도 핵쟁이냐? 하고 심증을 던진다면 솔직하게 말해서 아니라는 증거를 확실하게 줄 순 없어. 핵 삭제하고 롤백하는건 누구라도 순식간에 가능하니까.
하지만 확실한건 난 쓸 이유가 없다는거지 ㅋㅋㅋ, 남의 아바타 가져가서 어디씀.
하여튼 지금 VRChat은 핵쟁이들을 굉장히 적극적으로 잡는중임. 하지만 여전히 신고가 부족해서 안잡히는건 어쩔 수 없어. 너네들이 열심히 신고해줘야됨.
거기에 더해서 이번에 새로 나오는 기능들도 있고 말이지. 베타 해봤으면 알듯.

일단 신빙성을 위해 몇가지 전달하자면
월드 아바타 저장핵을 제작하는 그룹은 약 일주일 전에 해당 개발자가 브랄챗을 접었어. 거기 적혀있는 거로 봐서는 이사람은 Universe VR인가? 를 제작하는 개발자더라고. 그러고 싶었을까. 참고로 그 그룹은 계속 핵이 아닌 모딩이라는 입장을 고수하던 애들임. 자기네들은 클린하다 이거임. 결론은 베타에서 직접 그 기능 지원하면서 결국 쓸모없게 됨... 뭐, 아바타 슬롯 부족하다는 애들은 계속 쓸 것 같지만.
핵쟁이 그룹중에서 약 250~300명이 가입되어있는 거대그룹은 현재 신 그룹으로 옮기면서 핵쟁이그룹으로서의 기능을 거의 상실하고 아바타 제작하고 질문하는 그룹으로 변질된 상태. 그래도 핵에 대해 질문하는 사람이 있으면 다운로드 링크 안내하거나 핵쓰라는 사람 있는거보면 아직 핵쟁이그룹은 맞음. 다만 그쪽도 어느정도 개발이 끊김.
그 외의 핵쟁이그룹들도 대부분 그런상태야.
물론 국내 핵쟁이놈들은 뭐 아는게 하나도 없으니까 그냥 베타 되기 전까지 미친듯이 발악하는 것밖에 방법이 없겠지ㅋㅋㅋㅋ 얘네들이 베타라는 존재를 인지하는지부터 좀 의문이다.
이제 브랄챗에서 패치 뒤 남은 핵들은 계정해킹이나 클라이언트핵같은데 그것들은 브랄챗에서 감지할 수 있는 범위임.


세줄요약
1.핵쟁이 그룹 조금씩 변질되거나 망해가는중
2.베타패치는 계급제나 그런거에 의해 까이는건 어쩔 수 없지만 확실하게 좋은 패치임.
3.베타에서도 사용 가능할 예정인 핵들은 브랄챗에서 감지가능한 핵들임.
MANKALO ㄴ나 모바일이라 그거 처리를 못하는데, 기다려 피씨모드 들어가서 풀어볼게 2018.09.23 21:11:47
포도초콜렛 아이피 219.241 이거? 차단목록에 없는데 2018.09.23 21:14:12
케모미아재 2018.09.23 21:23:44
Misaring 2018.09.23 22:24:26
김덕배 갤주 아가리 모순:핵쟁이들 관심주지말라면서 먼저 관심줌 (이것도 관심중 하나) - dc App 116.42 2018.09.24 03:45:42
MANKALO ㄴ너네도 얼마 안남아서어쩌냐 ㅋㅋㅋ 2018.09.24 03:49:07
티나 브랄챗 자체가 인기가 줄어가는 건 아닐까 2018.09.24 09:41: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131 일반 체조를 가고싶지만 너무잠이오는걸 2 사요 2018-10-26 0
67130 일반 아는 사람 vr챗 입문시킬려는데 어디가 좋을까? 35 린뀨 2018-10-26 0
67129 일반 군대교류회 준비끝 6 Emptiness 2018-10-26 1
67128 일반 아바타 업로드하려는데 어셋번들어쩌고 오류나는데 제발도와주샘 ㅇㅇ 203.152 2018-10-26 0
67127 일반 4시 5분 뱅 결과 1 류미래 2018-10-26 0
67126 일반 흑흑 유니티 넘어렵다 게럴드 2018-10-26 0
67125 일반 뉴비들 대리고 다니는거 짱잼써 DUZ 2018-10-26 0
67124 일반 뭔가 이상하다 했더니 VR헤드셋 좌우가 반전되서 들리네;; 5 ㅇㅇ 14.42 2018-10-26 0
67123 일반 드디어 탄력이 떨어졌는지 아무도 오지않는다. 4 류미래 2018-10-26 0
67121 일반 오랫만에하니까 꿀잼이네 ㅇㅇ 59.152 2018-10-26 0
67119 일반 대화할때 딜레이가 너무 생기는데 1 ㅇㅇ 1.218 2018-10-26 0
67117 일반 얘들아.... 후.... 풀트래킹 할려면 뭐뭐필요하냐 8 편히좀살자 2018-10-26 2
67116 일반 형들 베이스스테이션 고정 질문좀 6 ㅇㅇ 175.194 2018-10-26 0
67115 질문 아바타커미션 3 Moonbear 221.144 2018-10-26 1
67114 일반 역시 내가 제일 이쁘다 3 초보자아 2018-10-26 1
67113 일반 트래커 설정하는데 6시간 소비한듯 2 ㅇㅇ 14.42 2018-10-26 0
67112 일반 오늘 송별회를 했어요오ㅜ.ㅜ 2 DinGa 2018-10-26 0
67110 일반 오늘의프레이쟝 17 아스테리 2018-10-26 2
67109 질문 vrchat계정으로 활동한 시간같은거 보는법있나요? 1 modo 124.58 2018-10-26 0
67108 일반 오늘의 뚜따 4 아루라테 2018-10-26 0
67107 일반 요즘 저댄이나 헬스하다 VR기기 죽는 사람이 많네... 7 아이리네 2018-10-26 3
67106 일반 이 개시발같은 블렌더 대체 시점 어떻게 바꾸는거야 5 꼬마키` 2018-10-26 0
67103 일반 한국인 왤케 직결충이 많냐 5 빅huge맨 2018-10-26 2
67102 질문 님들 이거만약 없으면 어캐함? 2 modo 124.58 2018-10-26 0
67101 일반 이쁘다 이뻐 2 초보자아 2018-10-26 0
67100 일반 뉴비 질문점 뉴비 27.126 2018-10-26 0
67099 질문 놀로 허리 트래커 1 ㅇㅇ 121.146 2018-10-26 0
67097 일반 뱅할뱅 2시 10분까지 연병장! 6 류미래 2018-10-26 0
67096 일반 둠가이 전기톱 너무 찰져 차렷이여도 흥분됨 ㅇㅇ 203.90 2018-10-26 0
67095 일반 오늘 저댄방 노컨트롤 움짤 2 하벤하이드 2018-10-26 1
67094 일반 뉴비 바이브 질문 좀 해봄 2 뉴비 175.197 2018-10-26 0
67093 질문 mr 낀 유저는 점프 어케해? 1 ㅇㅇ 182.228 2018-10-26 0
67092 VRC일기 셀카 1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91 일반 아이 스샷딱찍었더니 오류뜨고 팅겨버리네 하벤하이드 2018-10-26 0
67090 일반 스팀부랄 업뎃하면서 mr 블루스크린뜨고 난리치는데 2 ㅇㅇ 59.152 2018-10-26 0
67089 일반 VR챗 하려고 집에 딱 왔는데 몰래온손님 2018-10-26 0
67088 일반 갤닉 겜닉 같아도 못알아봄 2 _instruction 2018-10-26 0
67087 일반 내 카드 삭제한거 실화냐고 4 Yua 2018-10-26 0
67086 일반 공부끝나고 집오니까 12시 40분이네 13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85 일반 늒네 트래커 질문좀;;; ㅇㅇ 14.42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