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의프레이쟝
글쓴이
아스테리
추천
2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110
  • 2018-10-26 17:58:29
							

머리위에 글씨박는거 배워서 잘써먹었다
이뿌다

SACRED RUIN
ㅇㅇ 위에 글씨어케박아요? 123.214 2018.10.26 18:10:20
아스테리 3D그림판으루다가 글씨 써서 fbx파일로 저장한다음에 유니티에서불러오면되요 ★ 2018.10.26 18:11:01
ㅇㅇ 호고곡 감사함니다 123.214 2018.10.26 18:11:42
아스테리 전는 메탈릭쉐이더썻어요 쉐이더는 ★ 2018.10.26 18:12:23
ㅇㅇ 123.214 2018.10.26 18:13:42
ㅇㅇ 그림판으로 글씨쓰는거까진 성공했는데 fbx파일로 따로 저장하는법있나요? 확장자 바꿔서 하니까 유니티에서 불러올수가 업어요 123.214 2018.10.26 18:18:06
ㅇㅇ 불러올수 없는거보단 파일은 있는데 머리위에 어케 띄웁니가? 123.214 2018.10.26 18:18:32
아스테리 그 혹시 텍스트 쓸대 3D텍스처로햇나요 ★ 2018.10.26 18:18:34
아스테리 3D텍스처로하구 다른이름으로저장하면 fbx로저장할수잇서요 ★ 2018.10.26 18:18:54
ㅇㅇ 유니티로 불러오는거까진 됐는데 머리위에 띄우는방법을 모르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 123.214 2018.10.26 18:19:42
아스테리 불러왔으면 그걸 드래그헤서 캐릭터에끌어놓으새요 ★ 2018.10.26 18:20:29
아스테리 왼쪽에 목록쭉잇는거기다가 ★ 2018.10.26 18:20:45
ㅇㅇ 그.. 끌어올려고 하면 금지마크뜨면서 안불러와져요.. 123.214 2018.10.26 18:21:50
아스테리 엥 왜지.. ★ 2018.10.26 18:22:24
ㅇㅇ 일단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제가한번 해볼게요 123.214 2018.10.26 18:22:57
아스테리 팟팅이야요 ★ 2018.10.26 18:23:08
ㅇㅇ 인고의 시간끝에 성공햇슴니다 감사함니다 123.214 2018.10.26 18:48: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734 일반 컴 사양 질문 4 ㅇㅇ 182.228 2018-10-30 0
68733 질문 블렌더 질문 3 00 211.181 2018-10-30 0
68732 일반 get lucky로 뮤비만드러보아따 3 Buuny 2018-10-30 12
68730 일반 요즘 왜이리 놀고싶지 7 치요키 2018-10-30 0
68729 질문 이케 어디서 나오는 캐임? 2 ㅇㅇ 118.43 2018-10-30 0
68728 일반 우콘조아 G군 2018-10-30 1
68727 일반 커여운 2 김끄리 2018-10-30 2
68726 일반 킷슈무시하지마라 4 하루사메 2018-10-30 0
68725 일반 오늘자 저댄영상 하나 - Animals(Extreme) 5 아이리네 2018-10-30 1
68724 일반 발레모션 추가했다 20 ㄴㄴㅅ 2018-10-30 26
68723 일반 브랄챗 좀이쓰면 100시간 찍는다 2 Yua 2018-10-30 0
68722 일반 귀여운 브알칭구 1 아스테리 2018-10-30 0
68721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최근엔 좀 타협하는 느낌인듯 3 긴긴 2018-10-30 1
68720 일반 물들어올때 노젓자 Huntere 2018-10-30 0
68719 일반 나두 보라등급 되고싶당 6 클루 2018-10-30 0
68718 일반 바이브 원래 발열심해요 ? 2 ㅇㅇ 118.33 2018-10-30 0
68717 일반 mr 설치완료오 올뺌 2018-10-30 0
68713 일반 모델링자체는 그닥 안어려움 4 JJY 2018-10-30 0
68712 일반 흠....역시.... 4 김끄리 2018-10-30 2
68711 일반 에이수스 mr 써본사람 있음? ㅇㅇ 73.253 2018-10-30 0
68710 일반 우콘 아바타 받았는데 왜 핑크색으로만 되어있지?;; 3 ㅇㅇ 175.223 2018-10-30 0
68709 일반 급질문) VRchat은 게임임?? 11 JinSilly 221.153 2018-10-30 0
68706 일반 늒네 저댄방 재밌었어요 3 ㅇㅇ 175.223 2018-10-30 0
68705 일반 데스스페이스 맵 한번 해봤음 3 게럴드 2018-10-30 0
68704 일반 부디 좋은 곳으로 떠나셨기를 15 아이리네 2018-10-30 18
68703 일반 그람 커미션을 하지도말고 맡기지도말자 8 괵스챤 175.213 2018-10-30 1
68702 일반 슬슬 오리지널모델링 바람이 불어도 된다고 생각하는데 4 JJY 2018-10-30 0
68701 일반 sinevfx 쉐이더 문제찾았다 2 아스테리 2018-10-30 0
68700 일반 이러다 브얄챗 정식 출시할때 4 싸이킥유코 2018-10-30 0
68699 일반 VR챗 하고싶어 6 ㅇㅇ 124.50 2018-10-30 0
68698 일반 어찌보면 유동이 츤데례일지도몰라 4 괵스챤 175.213 2018-10-30 0
68697 일반 사랑받고싶다 4 ㅇㅇ 14.45 2018-10-30 1
68695 일반 저작권 관련해서 한 번 뜯기면 엄청 뜯기긴 하나봄 ㅇㅇ 6 MANKALO 2018-10-30 0
68694 일반 화면 왼쪽으로 돌아가면서 앞으로 전진함 6 ㅇㅇ 61.102 2018-10-30 0
68693 일반 피나클 2600 쓰는 친구들 1 greenhornet 2018-10-30 0
68692 일반 뚜따하고 싶어도 이미 다른캐릭터로 뚜따된 소재는 아루라테 2018-10-30 0
68691 일반 미코제작자가 모델을 판매하지 않는이유는 1 JJY 2018-10-30 0
68690 일반 mr 수리 어케 함? 1 mr 병신된 유동 116.39 2018-10-30 0
68689 일반 브얄챗하다보니까 프로그래밍이랑 모델링 절실히 배우고싶다 9 UnnameD 2018-10-30 0
68688 일반 한 번 더 말하지만 정답은 '모델링 커미션'이다. 10 MANKALO 2018-10-30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