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소식)핵쟁이들 수명 얼마 안남음
글쓴이
MANKALO
추천
12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526
  • 2018-09-23 21:08:55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말하자면 나는 지금 수많은 핵쟁이 그룹에 잠입해있어. 그럼 너도 핵쟁이냐? 하고 심증을 던진다면 솔직하게 말해서 아니라는 증거를 확실하게 줄 순 없어. 핵 삭제하고 롤백하는건 누구라도 순식간에 가능하니까.
하지만 확실한건 난 쓸 이유가 없다는거지 ㅋㅋㅋ, 남의 아바타 가져가서 어디씀.
하여튼 지금 VRChat은 핵쟁이들을 굉장히 적극적으로 잡는중임. 하지만 여전히 신고가 부족해서 안잡히는건 어쩔 수 없어. 너네들이 열심히 신고해줘야됨.
거기에 더해서 이번에 새로 나오는 기능들도 있고 말이지. 베타 해봤으면 알듯.

일단 신빙성을 위해 몇가지 전달하자면
월드 아바타 저장핵을 제작하는 그룹은 약 일주일 전에 해당 개발자가 브랄챗을 접었어. 거기 적혀있는 거로 봐서는 이사람은 Universe VR인가? 를 제작하는 개발자더라고. 그러고 싶었을까. 참고로 그 그룹은 계속 핵이 아닌 모딩이라는 입장을 고수하던 애들임. 자기네들은 클린하다 이거임. 결론은 베타에서 직접 그 기능 지원하면서 결국 쓸모없게 됨... 뭐, 아바타 슬롯 부족하다는 애들은 계속 쓸 것 같지만.
핵쟁이 그룹중에서 약 250~300명이 가입되어있는 거대그룹은 현재 신 그룹으로 옮기면서 핵쟁이그룹으로서의 기능을 거의 상실하고 아바타 제작하고 질문하는 그룹으로 변질된 상태. 그래도 핵에 대해 질문하는 사람이 있으면 다운로드 링크 안내하거나 핵쓰라는 사람 있는거보면 아직 핵쟁이그룹은 맞음. 다만 그쪽도 어느정도 개발이 끊김.
그 외의 핵쟁이그룹들도 대부분 그런상태야.
물론 국내 핵쟁이놈들은 뭐 아는게 하나도 없으니까 그냥 베타 되기 전까지 미친듯이 발악하는 것밖에 방법이 없겠지ㅋㅋㅋㅋ 얘네들이 베타라는 존재를 인지하는지부터 좀 의문이다.
이제 브랄챗에서 패치 뒤 남은 핵들은 계정해킹이나 클라이언트핵같은데 그것들은 브랄챗에서 감지할 수 있는 범위임.


세줄요약
1.핵쟁이 그룹 조금씩 변질되거나 망해가는중
2.베타패치는 계급제나 그런거에 의해 까이는건 어쩔 수 없지만 확실하게 좋은 패치임.
3.베타에서도 사용 가능할 예정인 핵들은 브랄챗에서 감지가능한 핵들임.
MANKALO ㄴ나 모바일이라 그거 처리를 못하는데, 기다려 피씨모드 들어가서 풀어볼게 2018.09.23 21:11:47
포도초콜렛 아이피 219.241 이거? 차단목록에 없는데 2018.09.23 21:14:12
케모미아재 2018.09.23 21:23:44
Misaring 2018.09.23 22:24:26
김덕배 갤주 아가리 모순:핵쟁이들 관심주지말라면서 먼저 관심줌 (이것도 관심중 하나) - dc App 116.42 2018.09.24 03:45:42
MANKALO ㄴ너네도 얼마 안남아서어쩌냐 ㅋㅋㅋ 2018.09.24 03:49:07
티나 브랄챗 자체가 인기가 줄어가는 건 아닐까 2018.09.24 09:41: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537 일반 이거 바이브 안경때매 렌즈 2 ㅇㅇ 39.116 2018-09-26 0
54536 일반 당구장 잘하면 가능하겟다 6 Gloryman 2018-09-26 2
54535 일반 앞으로 인사하러 다녀야지 2 Misaring 2018-09-26 0
54534 일반 새로 생긴 마마임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6 1
54533 일반 여기서 왜 하트가 나와? 5 Soran12 2018-09-26 0
54531 일반 유니티 이거 아바타뜨는곳에 마우스 시점어캐변경함? 1 사요 2018-09-26 0
54530 일반 그룹에 속해있고 그 그룹이랑 매일매일 논다면 정모는 추천임. 6 방재씨 2018-09-26 2
54529 일반 내가느낀 저댄방 고인물은 3 엘에르엘 2018-09-26 0
54527 일반 굳이 일본인이 되고 싶거나 살고자 하는건 왜 그럼? 7 ㅇㅇ 218.146 2018-09-26 0
54526 일반 킷슈나 아이 4 엘에르엘 2018-09-26 1
54525 일반 님들 일본인 되고싶죠? 3 ㅇㅇ 218.146 2018-09-26 0
54524 일반 프로 가슴러의 도움이 필요하다 4 엘에르엘 2018-09-26 0
54523 일반 현실정모도 나쁘진않음 1 꿀뚤 2018-09-26 0
54522 일반 VR 산 뒤로 기기 착용한 채로 VRC 하다보면 4 더깹늅 2018-09-26 2
54521 일반 신사맵에서 점프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6 0
54520 일반 오큘 키노트 시작했따 4 mansu3 2018-09-26 0
54519 일반 요즘 자주보이는 초록모쿠리 ㅇㅇ 175.223 2018-09-26 0
54518 일반 mr 쓰는 애들 스펀지부분 청소 어떻게함? 5 ㅇㅇ 118.40 2018-09-26 0
54517 일반 저댄같은거 할때 꼭 양말 신고 하자 9 으ㅡ음 2018-09-26 0
54515 일반 이거 유니티 아바타 왜핑크색으로뜸? 3 ㅇㅇ 210.2 2018-09-26 0
54514 일반 VRChat안에서 추석을 지내보았다. 11 음료 2018-09-26 24
54513 일반 선생님...! 저댄 고인물이 되고 싶어요...! 6 Chameleong 2018-09-26 0
54512 일반 디시 오늘 첨해보는데 클로저스 자게랑 비슷군요 ㅋㅋ 1 ulchas 2018-09-26 0
54511 일반 이런 게임은 현실 정모 하는순간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되는거임. 10 NAME_HORANG 2018-09-26 14
54509 일반 흠.. nolo를 살지 그돈으로 건프라를 살지고민.. 2 ulchas 2018-09-26 3
54508 일반 요샌 브알챗만 들어가면 잠이오더라 2 빠쓰 2018-09-26 0
54507 일반 이 아바타 으디서구해 5 읭읭이 2018-09-26 0
54506 일반 저린이 대리고 영상찍기 1일차 2 방재씨 2018-09-26 1
54504 일반 서러워서 일기쓴다 32 ㅇㅇ 221.153 2018-09-26 16
54503 일반 쉐이더 질문좀 1 ㅇㅇ 2018-09-26 0
54501 일반 킷슈 잘산거같다 림크 2018-09-26 0
54500 일반 연휴 쉬는것도 일이야 일 2 하벤하이드 2018-09-26 0
54499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 질문.. ㅇㅇ 121.168 2018-09-26 0
54498 일반 아바타 도움! ㅇㅇㅇㅇ 175.223 2018-09-26 0
54497 일반 블렌더 오류 좀 도와주세요 ㅇㅇ 1.245 2018-09-26 0
54496 일반 오늘 뱅 재밌었다! 10 하루사메 2018-09-26 0
54495 일반 오늘 되는일이 하나도 없네 6 으ㅡ음 2018-09-26 0
54494 일반 주점놀러가서 식겁함 1 ㅇㅇ 182.221 2018-09-26 1
54493 일반 오큘 이부분 존내 불안함 4 울테 2018-09-26 0
54492 일반 맵만들고 있는데 밝게말고 어두운 방 만드려면 어케함? 2 Moonbear 221.144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