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안에서 추석을 지내보았다.
글쓴이
음료
추천
24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14
  • 2018-09-26 16:48:08
							

안녕 오랜만이야 매점이 깡패들 때문에 망해서 기분도 꿀꿀한데 추석이여서 큰집에 가려고해

큰집에 가려면 전날부터 준비를 해야되!

집에서 필요한 물건들을 챙겨서 허겁지겁 큰집으로 갔어!

가보니까 친척들이 차례를 지내고 있더라고!

나도 명절이니 최대한 예의를 갖추었지!

문뜩 생각이 들었지만 미래는 진짜 vr로 제사를 지내지 않으려나...

우리 조상님 좋아하는 술을 가득 부어드리자고

조상님 한잔

나도 한모금 헤헿 기모띠~

아무리 명절이라고 기분이 좋다고 막 마시면 친척일가 보기 부끄러워지니 적당히 마시자고

이미 고인이 되버린....

고인에게도 명복을 빌어주자

예의있게 절도 올린다.

큰집에 있는 사촌형 컴퓨터로 롤을 하는 매점아재

게임하다가 빡쳤는지 키보드로 모니터를 부신다. 다들 이번 명절에 vr박살났다는 소식이 없어서 개인적으로 실망했다.

큰집 큰아버지 작은아버지 고모들과 사진을 찍어본다

다들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이제는 거의 안쓰는 기본아바타 명절이나 특별한날에 다시온다고 한다.

조상님들도 마음에 드셨나 보다.

매점이 털리고 새 직장을 얻게된 매점아재

다들 연휴 잘보내길 바라고 일상으로 잘 돌아가길 바래~

- dc official App
바텐더 ㅋㅋㅋㅋ 잘 만들었눜ㅋㅋㅋㅋ 2018.09.26 16:49:39
음료 다음엔 이세계에 가게된 매점아재와 이세계 주점 취업기가 방영될껍니다. 아마도? - dc App 2018.09.26 16:49:39
경운기Cultivator 끔ㅡ찍 - dc App 2018.09.26 16:51:57
딜런 ㅋㅋㅋㅋㅋ - dc App 2018.09.26 16:55:48
NAME_HORANG 2018.09.26 16:56:24
춤만춰 2018.09.26 16:57:07
으ㅡ음 퀄리티 ㅋㅋ - dc App 2018.09.26 17:02:06
꿀뚤 시밬ㅋㅋㅋㅋㅋ - dc App 2018.09.26 17:25:10
김치전사123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26 17:34:18
zetyx 2018.09.26 19:36:20
tntnt ㅋㄱㅋㄱㄱㄱㅋ - dc App 2018.09.27 14:01: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245 일반 이거 다 텍스쳐 아님? 7 ㅇㅇ 223.33 2018-09-28 0
55244 일반 나도 그 신사 프렌드방 갔다가 개깜놀했네 2 양파양파 2018-09-28 6
55243 일반 이때까지 바이브를 한번에 다 구매하려했었네 굴림 2018-09-28 0
55242 일반 카톡그만보내 이샊들아 읭읭이 2018-09-28 0
55241 일반 립모션+풀트셋 팜 ㅎㅎ 4 Cimomo 2018-09-28 0
55240 일반 오늘 nolo 받는다고 말한 친구 3명 다 접속을 안 한다... 1 검은자까 14.52 2018-09-28 0
55239 일반 H방 퍼블릭 아니지않음? 2 굴림 2018-09-28 0
55236 일반 이모트 온오프 표정 질문 1 유티 2018-09-28 0
55235 일반 이야하 바이브프로사고 2080ti끼우려면 3 굴림 2018-09-28 0
55233 일반 브랄쳇 8시간하면서 테러를 본적이없는데 5 굴림 2018-09-28 2
55232 일반 mmd파일 그냥 유니티로 변경해봐야겠다 ㅇㅇ 223.33 2018-09-28 0
55231 일반 퍼블릭에서 단체로 테러하는놈들은 정신병자냐 1 OrAclE 2018-09-28 0
55230 일반 mr] 에너자이저 1300 이면 얼마나 사용가능? 5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229 일반 저댄 방에 회사원 나와서 춤추는거 곡 이름좀 알려주세요 4 pocky 2018-09-28 0
55228 일반 던전 엔딩방 처음가봄 3 울테 2018-09-28 3
55227 일반 오큘 30만원에 살놈있니 혹시 8 읭읭이 2018-09-28 0
55226 일반 건전지가 허벌나서 걱정임.. 2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225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처음엔 연결잘되어있다가 갑자기안된다 마요릭 2018-09-28 0
55224 일반 블렌더 모델 텍스쳐 질분 1 ㅇㅇ 59.151 2018-09-28 0
55222 일반 오큘러스 이 모델 살껀대 ㄱㅊ? 8 dd 118.43 2018-09-28 0
55221 일반 nolo vr 컨트롤러 2개 인식안되는건 1 현실세계 2018-09-28 0
55220 일반 이겜 아직도 복사핵잇음? 밥도둑쟝 2018-09-28 0
55219 일반 맵 여러군데 막 돌아다니고 싶은데 항상 이 오류가 뜸 5 ㄴㄴ 124.59 2018-09-28 0
55218 일반 아바타 이거 뭔 문제임? 2 ㅇㅇ 223.33 2018-09-28 0
55217 일반 캘리브설정 도움필요해요 1 ㅇㅇ 180.150 2018-09-28 0
55216 일반 텍스쳐 따로 있는데 마테리얼 투명한건 왜그럼? 1 ㅇㅇ 223.62 2018-09-28 0
55215 일반 놀로컨트롤러 념글보면서 하다가 갑자기 둘다 인식 안되는데 어떻게해 9 ㅇㅇ 114.200 2018-09-28 0
55214 일반 립모션+키넥트v2+VR헤드셋+연장선 = 10만이면 혜자임? 4 Cimomo 2018-09-28 0
55213 일반 mr 일본 아마존으로 사는거임?? 2 dd 118.43 2018-09-28 0
55212 일반 오큘이나 바이브 파는 갤럼 있냐 2 Cimomo 2018-09-28 0
55211 일반 VR 팬 옵션 끄는거있나요? 1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210 일반 질문이 너무 많은 거 같은데 VR끼고 어떻게 움직여?? 4 ୧ㅇㅇ୨ 101.235 2018-09-28 0
55209 일반 이번에 부스에서 산 Oldman Cornelius (스압) 16 저댄조아 2018-09-28 14
55208 일반 MR] 사진 찍는법점여 3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207 일반 사람들이 다 표정을 막 자유자재로 바꿔... 2 ୧ㅇㅇ୨ 101.235 2018-09-28 0
55206 일반 브알챗 오늘 처음 시작했는데 3 ୧ㅇㅇ୨ 101.235 2018-09-28 0
55205 일반 블렌더 메쉬 ㅇㅇㅇ 211.186 2018-09-28 0
55204 일반 난 불을 질러~ 심장을 태워~ 1 댕타 2018-09-28 0
55203 일반 MR] 중고 판매글 내려야겠다 2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201 일반 놀로 쓰니깐 바이브를 안산 나를 혐오하게된다. 4 유티 2018-09-2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