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H방은 순하게 만족
글쓴이
ㄱㅎㅁ
추천
5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498
  • 2018-09-23 17:03:02
  • 118.44
							



뒷태가 반응이 좋던데 음..


하반신도 팬티말고 밴드로 바꿀까.. 텍스쳐도 따로 구해야할것같은데..



혹시 H방에서 쓸만한 자료출처 아는사람 있으면 좀 알려줘~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줘도 고맙고


다른자료도 보내주면 아주아주 감사해~ 적용해서 영업할때 써줄테니깐.

ㅇㅇ 마법봉 있냐 113.192 2018.09.23 17:18:32
ㄱㅎㅁ 그 뚜까패고다니는거 말하는거면 없어 118.44 2018.09.23 17:19:24
ㅇㅇ 난 경험이 님 밖에 없어거 다른데선 어케하는지 모름 211.36 2018.09.23 17:20:31
ㄱㅎㅁ 잌ㅋㅋ 나도 한참 모잘라서 점점 발전하려고 노력중이야. 근데 자료찾는것도 잘 못해서 ㅋㅋ 어디서 구하는거지 그런것들은 118.44 2018.09.23 17:22:21
ㅇㅇ 많이 배워갑니다 ㅎㅎ 211.36 2018.09.23 17:24:25
ㅇㅇ 그거말고 진동 마법봉 113.192 2018.09.23 17:32:15
ㄱㅎㅁ 아니 없어 ㅋㅋㅋ그런것까지 있나보네 대단 118.44 2018.09.23 17:35:55
ㅇㅇ 안마기 말하는 거인듯 211.36 2018.09.23 18:10:54
ㅇㅇ ㅋㅋㅋ이 미친놈들 ㅋㅋㅋㅋㅋㅋ진지하게 발전해나가는 모습에 이젠 응원하는 마은이 생겨버린것이에요.. 58.239 2018.09.23 18:18:15
₩_₩ 팬티 텍스쳐는 tda텍스쳐보다 간단하니까 포토샵으로 가능할듯 2018.09.23 18:35:44
하루사메 경찰미코가 응원합니다 - はるさめ 2018.09.23 19:12: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437 일반 고양이 갤럼은 봐라 2 dddd 175.223 2018-09-26 1
54436 일반 블루프린트는 어케쓰는거? 2 ㅇㅇ 112.151 2018-09-26 0
54435 일반 MR+키넥 쓰다가 바이브 갈아탄 후기 3 CHJ. 2018-09-26 0
54433 일반 놀로보다 디시써버좀 고쳐줘 2 카디아. 2018-09-26 0
54432 일반 갑자기 브알챗이 안된다 2 린코 2018-09-26 0
54430 일반 놀로는 언제나 재고 부족임. 5 NAME_HORANG 2018-09-26 0
54429 일반 체조가면 놀아주니?? 2 읭읭이 2018-09-26 0
54428 일반 Vr 챗 갤러들 팩트정리 2 ㅇㅇ 176.30 2018-09-26 23
54427 일반 장애물 많은방은 정면보단 천장설치네 7 현실세계 2018-09-26 0
54426 일반 놀로가 트래커보다는 안좋더라도..저댄만 잘되면된다 2 울테 2018-09-26 0
54425 일반 놀로 시연회 진짜 보고온 후기 5 카디아. 2018-09-26 10
54424 일반 케이블 천장에 연결해서 쓰는사람 잇나요? 3 ㅇㅇ 180.150 2018-09-26 0
54422 일반 늒네챠 오늘 처음으로 브이알챗 해본거시야요 1 ㅇㅇ 125.190 2018-09-26 0
54420 일반 Nolo 사고 펌웨어 업글해야 하나요? 3 검은자까 14.52 2018-09-26 0
54419 일반 갤럼들 놀로다사면 오큘 15에팔아야지 15 읭읭이 2018-09-26 0
54418 일반 오큘샀다 바이브산 흑우가나임 4 읭읭이 2018-09-26 1
54417 일반 놀로 시연회 관람 후기 7 카디아. 2018-09-26 2
54416 일반 논란정리) 놀로는 가성비 좋은 유사 풀트레킹이 맞다 1 ㅇㅇ 175.223 2018-09-26 4
54415 일반 장비갖고 조낸 부심부리니 4 Ƶᴇɴᴏɴ 2018-09-26 5
54414 일반 걍 놀로 보급되면 좋은거지 쌔게 반박하는건 뭐여 2 ㅇㅇ 223.38 2018-09-26 18
54413 일반 바이브 무선킷써본사람은없음? 2 읭읭이 2018-09-26 0
54410 일반 애초에 놀로 논란 잘생각해보면 11 ㅇㅇ 223.38 2018-09-26 0
54408 일반 아니 가격 한 3배차이나는데 유사트래커라도 살사람은 사는거지 3 긴긴 2018-09-26 0
54407 일반 바이브 몽둥이 시벌진짜ㅋㅋㅋ 2 읭읭이 2018-09-26 0
54406 일반 다팔고 바이브를 살까 4 울테 2018-09-26 0
54404 일반 풀트래킹 하고십은 마음은 잘알겟지만 9 차캐여 175.223 2018-09-26 5
54402 일반 오줌받아먹은 애들나와 2 유티 2018-09-26 1
54401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은 어캐함 2 읭읭이 2018-09-26 0
54400 일반 mr은 놀로사던말던 상관없는데 ㅇㅇ 223.39 2018-09-26 0
54399 일반 나도 우리 nolo 믿음 3 검은자까 14.52 2018-09-26 2
54397 일반 NOLO 샀는데 추가로 구매해야할거 더 있음? 6 ㅇㅇ 61.82 2018-09-26 0
54396 일반 베타버전 깔고 친구이외의 사람들이 이렇게보여요. 4 ulchas 2018-09-26 0
54395 일반 쨋든 키넥트보다는 좋다는거아니냐 3 ㅇㅇ 220.83 2018-09-26 0
54394 일반 MR쓰는 흑우는 놀로 사도 돼?? 6 티나 2018-09-26 0
54393 일반 블럭하면 걔도 나 안보임? 2 00 183.100 2018-09-26 0
54392 일반 먼데 내가 주문하니깐 놀로여론이 안좋냐 1 ㅇㅇ 180.150 2018-09-26 0
54391 일반 브이알 익숙해지니까 점점더 재미있어져요 2 cleasky 2018-09-26 1
54390 일반 놀로 - 키넥트 - 바이브 5 ㅇㅇ 223.39 2018-09-26 1
54388 일반 nolo 는 풀트래킹 보편화 기기지.. 5 현실세계 2018-09-26 4
54387 일반 뭐야 놀로 떡락임 상폐임?? 1 읭읭이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