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0180923 저댄어 일상움짤!
글쓴이
Chameleong
추천
6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492
  • 2018-09-23 16:26:32




신곡이라 인기좋은 Narco. 트럼펫이 굉장히 경쾌해요.

역시나 인기있는 신곡 little party never killed nobody, 통칭 지팡이춤. 지팡이를 좀 더 유연하게 다루면 멋진 움짤 나올 듯!

지팡이가 바닥에 잘 꽂혀서 찍음.gif

지팡이를 느긋하게 돌리는데 전 여기가 가장 마음에 든답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느긋해서 좋...


역동적인 동작이 인상깊은 blame

반복동작이 많고 코믹스런 kung fu fighting

4인 4색의 YMCA... 인데 사람 부족으로 4명 2명이 되어부렀따 ㅜㅜ


그럼 나머지는 내가 다 추지 뭐


사라졌다가 다시 돌아온 wild wild west. 발동작 신경쓰는게 쪼끔 힘들긴 해요.

무릎을 까딱까딱 All you gatta do

회사일의 스트레스를 잊기위해 정신줄 놓고 맘껏 추기에 좋은 foot loose

shut up and dance... 마지막 자세가 굉장히... 으흫흫(발그레)

클럽 분위기의 scream & shout

노래도 좋고 춤도 좋지만... 아직까진 몇 번 추질 못해서 동작이 익숙치 않은 극락정토! 

...제 캐릭터는 굉장히 허우적허우적대는군요.



추석 전날이라서 사람들이 많이 없을까 쬐끔 걱정했는데, 9시 즈음에 접속해도 8명 이상 정도는 유지되더라구요.

같이 춤을 춘 모두에게 고맙고, 추석때문에 저댄을 하지못한 사람에게는 유감을, 그리고 이 짤로 대리만족이 될 수 있기를!


모두모두 내일... 아니 오늘 즐거운 추석 되세요!

ㅇㅇ 오오 나도 나왔다 2018.09.23 16:29:34
방재씨 세상에 힘들어서 대충춘것만 박제당했짜나 2018.09.23 16:30:48
케모미아재 2018.09.23 16:32:36
Chameleong ㄴ소곤소곤... 네임플레이트는 없으니 대부분 모를거에욧! 2018.09.23 16:32:39
zetyx 2018.09.23 16:41:03
Misaring 아 좋습니다 조아요~ 오늘 춤 못춘 아쉬움이 샤르륵 2018.09.23 16:46:14
방재씨 ㄴ매너영상은 개추야~ 2018.09.23 16:47:11
ㅇㅇ 박-제 14.46 2018.09.23 16:53: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150 일반 지금 신사에 핵쟁이 돌아다닌다 3 ㅇㅇ 223.39 2018-09-25 0
54148 일반 아바타 너무 많이 꾸밀필요 없겠다 3 아루라테 2018-09-25 0
54147 일반 아, nolo 노릴려다가 잠시 바이브로 다시 생각 놓였다 6 ㅇㅇ 175.196 2018-09-25 0
54146 일반 트래커 배터리 확인 프로그램 steam VR 시작 실행 설정이 안됨. ㅇㅇ 14.46 2018-09-25 0
54145 일반 결국 nolo 트래킹 값은 악세까지 이정도지? 3 ㅇㅇ 175.196 2018-09-25 0
54144 일반 바이브 몽둥이 버리고 lolo 쓸까? 4 Gloryman 2018-09-25 0
54142 일반 nolo 눕기 가능? 5 ㅇㅇ 1.245 2018-09-25 0
54141 일반 놀로 mr도 될까 1 ㅇㅇ 61.83 2018-09-25 0
54140 일반 일주일 뒤 저댄방은 풀트래킹 아닌 사람이 없겠네요 8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39 일반 아바타 커미션 받을까 고민중인데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38 일반 진작 nolo 살껄 ㅠㅠ 6 Gloryman 2018-09-25 0
54136 일반 ㅋㅋㅋㅋㅋ시발 존나 쪼개고 멘붕옴 ㅇㅇ 118.218 2018-09-25 0
54135 일반 Nolo vr 17.5만에 묶어 파는 거 구입했어요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34 일반 근데 nolo도 CPU 엄청 먹지 않음? 1 ㅇㅇ 175.196 2018-09-25 0
54133 일반 게이들아 뉴비인데 방 어디가면 좋을까 5 ㅇㅇ 119.192 2018-09-25 0
54132 일반 와 ㅆ, 바이브 풀셋 살려했는데 오큘로 넘어가야하나? 3 ㅇㅇ 175.196 2018-09-25 0
54131 일반 이런걸 해도 되나는 모르겠는데 ㅅㅄㅂ... 2 DD 118.218 2018-09-25 0
54130 일반 다들 욕망에 충실하니 부럽다 하벤하이드 2018-09-25 0
54129 일반 그러면 nolo 트래킹할때 신체 부착말이야 6 ㅇㅇ 175.196 2018-09-25 0
54128 일반 아 한달동안 속앗다 1 3학년1반이하린 2018-09-25 0
54127 일반 바이브에 nolo 혼종 가능? 1 ㅇㅇ 113.60 2018-09-25 0
54126 일반 그러니까 nolo가 키넥트v2보다 댄스 잘되는거지? 4 ㅇㅇ 175.196 2018-09-25 0
54125 일반 뚜따뚜따거리는데 2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24 일반 트래커 허리에 고정할 벨트 추천좀. ㅇㅇ 14.46 2018-09-25 0
54123 일반 놀로vr 원래 폰vr 쓰는 사람이나 쓰는 흑우 이미지였던거 같은데 긴긴 2018-09-25 0
54122 일반 아마존 둘러보다 흑우발견함 ㅋㅋㅋㅋㅋㅋ 1 ㅇㅇ 14.46 2018-09-25 3
54121 일반 뱅제작일지) 골드러쉬 확장팩, 퍼블릭 전 테스트 결과 6 아라이 14.42 2018-09-25 10
54119 일반 혹시 nolo 해외 직구 저렴한 곳 아시는 분?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18 일반 booth에 앉기 모션 있길래 3 Litona 2018-09-25 5
54116 일반 오늘 저댄 조아따 스샷 대방출 5 Misaring 2018-09-25 2
54115 일반 하이테크놀로지 보고 잠 못자고 있네요... 5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14 일반 vr챗만할껀데 기기추천좀 2 ㅅㅂ 2018-09-25 0
54112 일반 놀로 쓰는거 뒤도는게 되긴함 1 ㅇㅇ 59.30 2018-09-25 0
54111 일반 다이소vr+nolo*2 면 최소비용 풀트래킹 가능한가요?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10 일반 으 시발 난 진짜 뼛속까지 아싸인가보다 11 ㅇㅇ 1.11 2018-09-25 0
54109 일반 뜬금없는 질문인데 임티 예쁜거는 어떻게써요? 8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08 일반 이겜은 아바타 판매하는곳은없나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07 일반 nolo 가 염가형 트래커 및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이라고 보는게 맞는듯. 6 검은연 2018-09-25 0
54106 일반 이거 뭐가 문제임? 2 ㅇㅇ 14.37 2018-09-25 0
54103 일반 뭐여 이겜 카메라 필터 종류도 있었음? 1 토터스 2018-09-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