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이소vr+nolo*2 면 최소비용 풀트래킹 가능한가요?
글쓴이
검은자까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111
  • 2018-09-25 15:44:10
  • 112.185
							

전 이미 엠알을 가지고 있어서 트라이 안 할 테지만...
혹시나 해서 물어봐요


어차피 노로의 목적이 조작 컨트롤러 없는 휴대용 브얄에 조작기능이랑 시야 이동 기능 넣은거니 이걸 두개 박아서 하나는 조작용, 하나는 허리 다리용으로 혼합 사용도 가능할까요?

현실세계 두개살돈이면 mr+노로 살돈같은데 그렇게 할사람이 없을듯.. 된다해도 엄청나게 충돌날거같은데 2018.09.25 15:51:13
검은자까 아 아무래도 굳이 몇 만원 더 아끼겠다고 그렇게하는 건 오버겠죠? 112.185 2018.09.25 15:56:21
현실세계 더 아끼는게아니라 신품기준 mr 200달라 nolo 18만원인데 다이소vr쓸라면 무슨 캣인가 도 구매해야하지않나 2018.09.25 16:01: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748 일반 이거 제가 인성 파탄자임? 5 DinGa 2018-09-27 6
54747 일반 용던에서 길잃음;; 10 러닝머신러닝 2018-09-27 1
54745 일반 비공개맵 홈으로 해둘려는데 질문 2 ㅇㅇ 183.91 2018-09-27 0
54744 일반 vr사양 좆밥이였네 2 ㅇㅇ 39.7 2018-09-27 0
54743 일반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초밥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7 1
54742 일반 여기물어봐도될까모르겠는데 할만한 총겜있냐 7 ㅇㅇ 211.246 2018-09-27 0
54741 일반 바이브 프로 있던데 3 아메아메 2018-09-27 0
54740 일반 담배좀핀듯한 다리놀림;; 3 늅이 49.164 2018-09-27 1
54737 일반 피방에서 브알챗하니깐 여알바가 말 걸음 ㅋㅋ 17 ㅇㅇ 175.223 2018-09-27 27
54736 일반 공주님안기 하는법 간단해 5 카디아. 2018-09-27 2
54735 일반 바이브 스트립산다 쉽색기더라!! 3 읭읭이 2018-09-27 0
54733 일반 저거 치녀 우콘 풀트 되는지 확인해줄사람? 1 ㅇㅇ 124.216 2018-09-27 0
54732 일반 mr은 이것보단 여유있냐 3 ㅇㅇ 223.62 2018-09-27 0
54731 일반 제이씨현이 용던에 있는거였네ㅋㅋ 1 러닝머신러닝 2018-09-27 2
54730 일반 체력이 있어야 vr을 할수 있다(참) 7 Macross 2018-09-27 0
54729 일반 저댄방에 넣을 에이리언 노래 5 으ㅡ음 2018-09-27 1
54727 일반 개쌰끼@ 낍쌔끼!!! 9 ㅇㅇ 175.223 2018-09-27 9
54726 일반 치녀우콘 판매못하면 14 유티 2018-09-27 0
54725 일반 오늘 새벽에 체조 하다가 가족에게 걸림... 12 검은자까 14.52 2018-09-27 0
54724 일반 뚜따 하는거 많아아니 어려워욤? 3 dd 202.150 2018-09-27 0
54722 일반 예전에 일본에서 카와이무브 콘테스트같은거 했었나보네 4 JJY 2018-09-27 1
54721 일반 잘 봤습니다 ㅎㅎㅎ 2 Misaring 2018-09-27 0
54720 일반 친구들과 잘 어울려 놀면서도 가끔 생각하는 것 3 ㅇㅇ 220.74 2018-09-27 0
54719 일반 지워진거냐 안올라온거냐 3 ㅇㅇ 175.223 2018-09-27 0
54718 일반 연병장 체조영상은 보이는데 왜 저댄방은 안보이냐 1 CHJ. 2018-09-27 0
54714 일반 이제 흙수저 플트레킹은.. 1 레밀리아스 2018-09-27 0
54713 일반 선배님이 공방뛰래 2 ㄱㅎㅁ 175.223 2018-09-27 1
54712 일반 요즘 춤 어디서 추나요 ?? 2 pocky 2018-09-27 0
54711 일반 우콘 쉐이더좀 알려주라 3 ㅇㅇ 175.204 2018-09-27 0
54709 일반 집근처에사는 갤럼있으면 15 읭읭이 2018-09-27 0
54708 일반 오큘러스포장끝남ㅎㅎ 8 읭읭이 2018-09-27 0
54706 일반 1070 + 놀로 vs 970 + 바이브 8 아메아메 2018-09-27 0
54705 일반 쉐이더를 쓰면 1 Sharon 2018-09-27 0
54704 일반 바이브 프로 사양 9 ㅋㅎ 2018-09-27 0
54703 일반 새로고침러들 수고가 많다 3 Misaring 2018-09-27 0
54702 일반 부랄챗도 쉐이더같은게 있나요? 3 Sharon 2018-09-27 0
54701 일반 그래픽카드 1060인데 바이브 잘돌아감? 9 윾윽 2018-09-27 0
54700 일반 블렌더는 개인기량인거 같은데 유니티는 쓰레기임 2 유티 2018-09-27 0
54699 일반 mr쓰다가 내년에 나올지 모르는 다음 세대 3 ㅇㅇ 223.62 2018-09-27 0
54698 일반 오늘 저댄방 테스트 해봐야 할라나 7 으ㅡ음 2018-09-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