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도 묵언 때려치고 싶다....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392
  • 2018-09-23 07:59:43


항상 이야기 할때는 혼자라 너무 힘든것이에요
하지만 청각 장애가 있어서 목소리 천천히 크게 또박또박 말하지 않으면
무슨 소리 말하는지 구분이 되질 않아서 슬픈것이야...

브얄 4개월... 묵언도 4개월 째인데
묵언 풀고 싶어도 풀수가 없당 힝힝...

티나 청각장애요? 2018.09.23 08:02:40
ㅇㅇ 묵언도 힘들게따 알아들어야 바디랭기즤든 펜으로 글을적든 할텐데.. 211.36 2018.09.23 08:03:28
하벤하이드 말은 들리긴 달리나보네 보청기로 안댐? - dc App 2018.09.23 08:03:48
아이리네 ㄴ들리기는 한데 평소에도 사람 보면서 입모양 안보면 구분 조금 힘듬, 청신경 문제라 보청기로도 안됨 ㅠ 2018.09.23 08:04:50
케모미아재 2018.09.23 08:05:45
하벤하이드 그쪽이구나 그럼 힘들겠네 - dc App 2018.09.23 08:05:51
하벤하이드 바디랭궤제를 극대화하자 - dc App 2018.09.23 08:06:25
아이리네 소리 큰 소리 아니면 듣는게 어려운건 큰 문제는 아닌데(60데이베르이상이면 들리긴 함) 문제는 소리가 들리면 엄청 뭉개져서 들림... 빌음 구분 힘들어 2018.09.23 08:06:44
하벤하이드 랭귀비 - dc App 2018.09.23 08:06:46
하벤하이드 이런쒸 오타 뻐킹 - dc App 2018.09.23 08:06:53
읭읭이 나랑놀자 새벽에하긴하는데.. - dc App 2018.09.23 08:07:02
하벤하이드 해결이 불가능한 문제라면 다른쪽으로 노력해야지뭐 - dc App 2018.09.23 08:07:12
아이리네 치고보니 니도 오타가 그득하네 2018.09.23 08:07:37
하벤하이드 그나마 묵언유저들 비중도 높으니 이상하게 볼사람도없을거고 ㅇㅇ - dc App 2018.09.23 08:07:49
아이리네 ㄴ 뭐 그래서 브알챗 하는것도 크게 문제는 없슴... 다른 사람들 말하고 있을때 못 끼어드는게 슬픈거징 2018.09.23 08:09:28
하벤하이드 보이스로이드랑 유카리넷으로 말하는거 이용해서 나오는 소리를 인식하게하면 일본어로라도 인식한 글자 출력되게 하는게 가능은 할텐데 연구를 해봐야겠지만 ㅇㅇ - dc App 2018.09.23 08:11:32
아이리네 ㄴ 방송 같은데서는 그렇게 보기느하는데... 브얄에서는 어떤 방식으로 해야할지 감도 안잡히긴 함 ㅇㅅㅇ 2018.09.23 08:13:03
하벤하이드 보이스미터라는 프로그램으로 가상 사운드장치 만들어서 할당하는거있는데 입력부분을 출력으로 물려버리면 나오는 소리를 프로그램이 인식하는식으로 가능할거 - dc App 2018.09.23 08:15:59
크왁이 2018.09.23 08:28:04
zetyx 2018.09.23 10:52: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883 일반 Vive사려고 돈모으는데 7 ㅇㅇ 175.223 2018-09-27 0
54882 일반 님들 페도임? 1 ㅇㅇ 218.146 2018-09-27 1
54881 일반 저댄방 공감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7 0
54880 일반 요청) 저댄 곡바꿀떄 텀을 좀 뒀으면 좋겠음.. 7 방재씨 2018-09-27 0
54879 일반 i3으로 바이브돌리기 어려움? 1 ㅅㅂ 2018-09-27 0
54878 일반 줄 천장에 매단거 아닌애들은 어케 빙빙도냐 7 꼬마키` 2018-09-27 0
54877 일반 랫저댄 어나더 퍼블릭 신청하겠음 8 Luche 2018-09-27 8
54876 일반 오큘 선꼬임 긴급공사 4 ㅅㅌㅌ 182.224 2018-09-27 0
54875 일반 오늘 H방은 오랜만에 한것도 있고 많이 만족! 5 ㄱㅎㅁ 175.223 2018-09-27 5
54874 일반 뉴비 내년에 바이브 사려고하는데 2 굴림 2018-09-27 0
54873 일반 부랄챗 벤치마크 같은 월드는 없냐? 2 ㅇㅇ 175.196 2018-09-27 0
54872 일반 블랜더 오브젝트 움직일 때 2 ㅁㅁ 124.49 2018-09-27 0
54871 일반 오큘러스 센서 헤드 분리 어떻게함 ?? 3 ㅇㅇ 49.170 2018-09-27 0
54869 일반 디시인 커밍아웃 vs vrchat 서민 커밍아웃 7 러닝머신러닝 2018-09-27 2
54868 일반 오늘 저댄 요약 1 댕타 2018-09-27 1
54867 일반 저댄럼들 특징 2 댕타 2018-09-27 0
54865 일반 요즘 나보고 뭐하는 사람이냐고 물어보네 3 유티 2018-09-27 1
54864 일반 심심하다 ㅋㅎ 2018-09-27 0
54863 일반 이런 댄스방은 어떰 4 림크 2018-09-27 1
54862 일반 베타 버전꺼 정식 업데이트 될때까지 당분간 아바타 안만져야겟다 아루라테 2018-09-27 0
54861 강좌/정보 똥컴유저들을 위한 극한의 최적화 (커스텀 해상도,내장 OK) 6 경운기Cultivator 2018-09-27 18
54860 일반 현재 내 방 상황 7 러닝머신러닝 2018-09-27 2
54859 일반 저댄방 렉의 현장속으로-!(영상추가) 6 하벤하이드 2018-09-27 4
54858 일반 던전같은거 2 dddd 175.223 2018-09-27 0
54857 일반 와앙 내월드 56명 찍었당 5 ㅇㅇ 121.125 2018-09-27 1
54856 일반 놀로 지금 서울에서 내려오고있음 유티 2018-09-27 1
54855 일반 치녀우콘 커미션 인제 1차적으로 끝났네 1 유티 2018-09-27 0
54853 일반 다들 자? 5 Ku_Nyang 2018-09-27 0
54852 일반 미팅룸(베타) 퍼블릭 오픈 17 5upporter 2018-09-27 23
54851 일반 랫저댄 거울이 너무 낮은것이야... 3 아이리네 2018-09-27 0
54850 일반 다음 저댄방 업데이트때는 많이 이상한게 추가 될거 같음.... 7 으ㅡ음 2018-09-27 0
54849 일반 VR갤은.언제 폐쇄된거지 1 ㅇㅇ 39.122 2018-09-27 0
54848 일반 챙녀 우콘샀는데 1 초보자아 2018-09-27 0
54847 일반 아저씨 열시미 힘내봤어 2 초보자아 2018-09-27 1
54843 일반 뭐든지 사용하고나면 정리를 합시다. 2 츄르 2018-09-27 0
54842 일반 담달에 mr사고 케모노로 놀아야지 ㅇㅇ 14.37 2018-09-27 0
54841 일반 춤은 같이춰야 재밌당(영상) 2 Ku_Nyang 2018-09-27 0
54840 일반 혹시 이 모델 이름 뭔지 아시나요? 5 모브 207.244 2018-09-27 0
54839 일반 님덜 바이브가 제품이름임? 4 ㅇㅇ 125.180 2018-09-27 0
54838 일반 영상관련방 자체가 요즘 무거운거 같음 1 Luche 2018-09-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