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시발 가면라이더 아바타 한게 큰죄냐
글쓴이
ㄷㄷ
추천
19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306
  • 2018-09-22 22:33:30
  • 223.39
							

저번에 가면라이더 아바타 하면서 '그 월드'에 돌아댕김. 사실 2주전만해도 브알챗 갤러리를 몰랐음. 근데 브알챗갤은 신사를 싫어하더라. 그 후로는 신사 거의 안감. 쨌든 가면라이더 디케이드 아바타 하고 돌아댕기는데 어떤 목소리 개찐따같은 두명이 나한테 다가오더니 '아저씨 그나이 먹고도 가면라이더가 좋아요?' 이럼. 내가 대꾸 안하니깐 '이러고도 안쪽팔리나보네' 이지랄을 하더라고. 정작 이새끼들은 미코아바타 하고있던 주제에 ㅋㅋㅋ. 씨발 내가 8살때부터 13년간 가면라이더를 좋아했는데 이새끼들의 발언은 내 취향과 동심을 짓밟는거 아니냐. 내가 이 일과 브알챗갤 보면서 부터 신사 거르고있음.

ㅇㅇ 과몰입ㄴ 블락ㄱ 121.150 2018.09.22 22:37:40
ㅇㅇ 원래 병신 오타쿠쉑덜 그럼 지 취향은 정상이라고 착각해서 그래 - dc App 223.38 2018.09.22 23:03:30
으ㅡ음 변신을 안해서 그럼 2018.09.22 23:04:23
Misaring 가벼운 마음으로 "냐옹" 짤 기대하고 들어왔는데 ..ㅠㅠ 2018.09.22 23:19:05
Ciao 그 신사는 안 가는게 좋고 나도 라이더 조아하니까 울지말자 2018.09.22 23:32:33
500원딱풀 이보시게. 다음번에 그런 상대를 만나거든 고저 고대로 상대방의 압타를 보고 같이 욕해버리시게. 성정체성을 잃고 심지어 아동에 눈을 떴냐고. 2018.09.22 23:35:08
OrAclE 그런새끼들 특 = 덕내진한 아바타임 그런걸 신경 왜쓰냐? 아바타는 지 꼴리는거 쓰면 돼는거임. 딱봐도 지 지인 많다고 쎈척좀 할라던거지 - 뀨잉 2018.09.23 01:16:58
김덕배 ㄴ 현실도 아니고 ㅋㅋ 쎈척은 머임? - dc App 116.42 2018.09.23 01:47:02
ㅇㅇ 핵쟁이는 발언권 없다 아가리 - dc App 223.38 2018.09.23 02:19:23
ㅇㅅㅇㅋㅎ 500백원 딱풀님 명랑이세요?댓글말투 쩐당 2018.09.23 09:22:43
ㅇㅇ 빼박 걔네들 어기 갤 출신인데 징징글을 여따쓰네 이 등신은 223.39 2018.09.23 09:32:41
딜런 조기 그거 파워레인저맞지? - dc App 2018.09.23 10:18:41
tntnt 신사 이대로 가면 라이더 - dc App 2018.09.23 11:02:19
ㅇㅇ 라면 이대로 가이더 121.136 2018.09.23 20:22:37
아조시 미코 하는 찐따들이 자기보다 만만한 사람 찾아서 우월감 느끼고 싶은거임 정작 자기들은 로리여캐 빠는 병신이니까 블락하면됨 2018.09.24 00:40: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351 일반 놀로 네이버쇼핑으로 구매 vs 중고나라매물 기다리기 6 ㅇㅇ 223.62 2018-09-26 0
54350 일반 친구한테 다른계정으로 부비적거려보고싶다 2 린코 2018-09-26 0
54348 일반 월드 점수판 소품 공유한다 4 Gloryman 2018-09-26 6
54347 일반 놀로삼 유티 2018-09-26 0
54345 일반 바이브 풀 트래킹 팔고 mr 하나 마련해야겠다 5 ㅇㅇ 218.38 2018-09-26 0
54344 일반 배송 3일 무엇... ㅇㅇ 223.62 2018-09-26 0
54343 일반 nolo 허리 유선인거 6 현실세계 2018-09-26 0
54342 일반 놀로 허리가 무선이면 바로 질럿을텐데 ㅇㅇ 223.62 2018-09-26 0
54341 일반 Driver4vr 사두기 잘했다 다이소vr 211.36 2018-09-26 0
54340 일반 놀로를 키넥트, 트래커 대용으로 사는거? 2 ㅇㅇ 27.124 2018-09-26 0
54339 일반 바이브개무거운데 혼종하는게나을꺼같지안음? 3 ㅇㅇ 121.136 2018-09-26 0
54338 일반 바이브 + 놀로 가 호환이 안된다고? 6 ㅇㅇ 211.48 2018-09-26 0
54337 일반 놀로 트래커는 포기해야겠다 2 읭읭이 2018-09-26 0
54336 일반 놀로 개쓰렉인줄알았는데 3 다이소vr 211.36 2018-09-26 0
54335 일반 양산 아바타 애니메이션 질문 라그네아 2018-09-26 0
54330 일반 놀로로 갈아탄다 키넥트 살사람? 1 빠쓰 2018-09-26 0
54328 일반 게임내에서 시간보는법좀알려줘 2 ㅇㅇ 14.40 2018-09-26 0
54327 일반 이건 어떻게해결해야하지 9 ㅁㄴㅇㄹ 121.164 2018-09-26 0
54326 일반 난 12시간에 친구20명이니까 되던데 개인아바타 5 ㅇㅇ 14.40 2018-09-26 0
54325 일반 놀로인지 착용 인증샷 좀 보여봐라 2 mansu3 2018-09-26 0
54324 일반 놀로 컨트롤러 aa배터리씀? 1 ㅇㅇ 223.62 2018-09-26 0
54323 일반 mr뭐라쳐야나오냐 ㅅㅂ.. 3 읭읭이 2018-09-26 0
54322 일반 최근 월드 퍼블릭화 경향 2 xx 183.96 2018-09-26 0
54321 일반 아요새 키넥트가 아니라 놀로 자체로 풀트래킹함? 다이소vr 211.36 2018-09-26 0
54320 일반 카드게임 월드 두개나 만들어졌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6 0
54319 일반 어제 새벽에 놀로글보자마자 질렀는데 1 ㅇㅇ 121.187 2018-09-26 0
54317 일반 방 만들려고 하는데 맵은 어디서 검색하고 받음? 7 치치후에타 2018-09-26 0
54315 일반 MR 사서 오큘러스 DK2랑 NOLO 판다 게이들아 22 ㅇㅇ 119.192 2018-09-26 0
54314 일반 너넨 VR챗 버릇때매 당황한적없음? 16 ㅇㅇ 14.40 2018-09-26 2
54313 일반 mr 어느게좋음?? 3 읭읭이 2018-09-26 0
54311 일반 혹시 이런눈 텍스쳐 어떻게 사용하죠? 5 ㅇㅇ 183.97 2018-09-26 0
54310 일반 방 탈출 맵 이름이 뭔가요? 치치후에타 2018-09-26 0
54309 일반 mr.놀로 둘중뭐사보지 8 읭읭이 2018-09-26 0
54308 일반 월드제작 물리관련 제발좀 도와줘.. 6 Gloryman 2018-09-26 0
54307 일반 놀로좋냐 말 많네 읭읭이 2018-09-26 0
54306 일반 오늘 일하는 흑우 없제에이이이이잉? 5 린코 2018-09-26 1
54305 일반 놀로 오프라인에서 파는덴 없음? 5 쿨통 2018-09-26 0
54304 일반 쉬이발 출근했는데 졸라 심심하네 1 읭읭이 2018-09-26 0
54303 일반 초성 뇌 훈련퀴즈 10 읭읭이 2018-09-26 0
54302 일반 오큘러스 30만원이면 사냐 25 읭읭이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