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너넨 VR챗 버릇때매 당황한적없음?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314
  • 2018-09-26 08:13:57
  • 14.40
							

vr버릇
메뉴창켤라고 모션취한다던가

인사할때 손인사를한다던가 그런적다들잇지?
나만그런거아니지?

늑대소녀 말하면서 제스쳐가 좀 늘어나긴 함 2018.09.26 08:18:22
ㅇㅇ ㅂㄷ 14.40 2018.09.26 08:21:18
ㄱㅎㅁ 이거맞음 나도그럼 - dc App 175.223 2018.09.26 08:22:04
린코 가만히 안있고 허리 살랑거림 2018.09.26 08:22:06
울테 노래가들리면 저댄이 추고싶다.. - dc App 2018.09.26 08:22:22
ㅇㅇ ㅋㅋㅋ 역시 나만그런게아니엇다 14.40 2018.09.26 08:23:41
으ㅡ음 바이브 트래커 배터리 표시해주는거 안켜고 시간 보려고 자꾸 왼쪽 손목봄 2018.09.26 08:24:39
Niwatori 원래 친구들만날떈 손들고인사하는편이라.. 2018.09.26 08:26:47
ㅇㅇ 난 양손을 들어서문제야 14.40 2018.09.26 08:28:11
검은자까 아우우 나 왕왕 만 안 하면 됨 110.70 2018.09.26 08:28:41
ㅇㅇ 자꾸 손을 모으고 다녀 121.187 2018.09.26 08:28:55
ㅇㅇ ㄹㅇ 현실에서 시간보려고 왼쪽 손등봄. 배터리인포 시간뜨는거 평소에 보다 보니까 211.176 2018.09.26 08:29:32
ㅇㅇ 그걸누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40 2018.09.26 08:29:35
ㅇㅇ 바이브 왼쪽손목보면 시간나와?? 14.40 2018.09.26 08:29:55
ㅇㅇ 컵잡다가 허공에집어서 컵떨어트림 121.136 2018.09.26 08:59:50
ㅇㅇ ㄴㄴ바이브라서 나오는게 아니라 배터리 인포라는 프로그램 켜서 나오는거. 공지에 있음. 211.176 2018.09.26 09:50: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681 일반 오늘 교류회하면서 가장 인상깊은순간 3 굴림 2018-09-29 0
55680 일반 변태 아조씨들 너무 많앗음 1 아루라테 2018-09-29 0
55679 일반 곤충 교류회 하고 싶다 1 으ㅡ음 2018-09-29 0
55678 일반 재밌었당 1 조개껍데기 2018-09-29 0
55677 일반 모임 부끄러워 6 ㅇㅇ 175.223 2018-09-29 3
55676 일반 커미션 하나만 더받고 시험기간돌입함 2 시리스 2018-09-29 1
55675 일반 플로그인 업데이트하다 오류나는데 왜이러져 ㅇㅂㅇ 1.246 2018-09-29 0
55674 일반 교류회 = 난교파티 1 tntnt 2018-09-29 0
55673 일반 오늘 교류회는 지옥이였다 .. 3 카디아. 2018-09-29 2
55672 일반 오늘자 모임 하이라이트 14 ㅇㅇ 175.223 2018-09-29 19
55668 일반 와 회식장 라무네 무료봉사!! 1 굴림 2018-09-29 0
55667 일반 근데부랄챗은 컴 사양에따라 차이 심한거맞음? 3 울테 2018-09-29 0
55666 일반 시작한지 2달째인데 벌써 현타왔어요. 1 ulchas 2018-09-29 0
55665 일반 아빠셔츠입은 라무네 좋은거임 2 ㅇㅇ 121.125 2018-09-29 2
55664 일반 놀로 쓰다보니까 9 공배기 2018-09-29 0
55663 일반 980ti가 일을 안함 회식장에서 4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662 일반 갤럼글 보고 감동함 2 ㅇㅇ 203.229 2018-09-29 7
55659 일반 (교류회) 순회공연 프렌즈들 고생했다 반지사미 2018-09-29 0
55658 일반 (스압)회식 내 생각보다 너무 무거웠다 ;; 5 하벤하이드 2018-09-29 1
55656 일반 모두가 회식을 즐기고있을때 1 JJY 2018-09-29 1
55655 일반 교류회 방송으로라도 볼사람 보러오면 됨 3 MANKALO 2018-09-29 0
55653 일반 네코아바타월드 가어디인지아시는분 ㅠ 아바타월드찾는중 222.98 2018-09-29 0
55652 일반 회식장에 틀곡 추천해줘봐 5 ㄱㅎㅁ 118.44 2018-09-29 0
55651 일반 회식장 쓰래기 다 치웠다 3 굴림 2018-09-29 5
55649 일반 현재 교류회 인스턴스들 2 MANKALO 2018-09-29 0
55648 일반 오늘자 커미션 결과 5 유티 2018-09-29 1
55646 일반 교류회 밥먹는거 아니였냐. . ? 4 tntnt 2018-09-29 1
55645 일반 아 시발 알람맞춰두고 잘껄 1 꼬마키` 2018-09-29 0
55644 일반 너무렉걸려서 아무것도못함 2 기무대띠 2018-09-29 0
55643 일반 놀로 vr 안됨..ㅠㅠ헬프좀.. 4 ㅅㅌㅌ 182.224 2018-09-29 0
55642 일반 아바타는 어디서 어떻게 사나요?? 3 ㅋㅋㅋ 218.236 2018-09-29 0
55641 일반 회식장 사람들 너무 많어 3 네게브 2018-09-29 2
55639 일반 친구중에 파란색은 모임? tntnt 2018-09-29 0
55638 일반 렉 화면끊기는거 멀미오짐 3 공배기 2018-09-29 0
55636 일반 낙오됐다 3 너굴밥 2018-09-29 0
55634 일반 같은방아닌상태에서 친구추가 어떻게넣어? 5 ㅇㅇ 59.30 2018-09-29 0
55632 일반 우와 노트북이라 압타꺼도 랙걸려 1 굴림 2018-09-29 0
55631 일반 gtx750 교류방 들어갔다가 팅김 1 ㅇㅇ 118.43 2018-09-29 0
55630 일반 와 자다가 지금 일어남 기무대띠 2018-09-29 0
55629 일반 교류회 사람너무많드라 컴 터질려함 울테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