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개인적으로 이번 보안 패치는 찬성임
글쓴이
긴긴
추천
7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181
  • 2018-09-22 10:17:08
							

애초에 아바타란 그냥 겉모습에 불과하고 이게임 메인은 대화가 되야 했을텐데

유니티 기반의 커스텀 아바타란걸 가능하게 해주다 보니까 그냥 아바타 자체만으로 자기를 평가해주길 바라고 정작 자신을 표현하는건 소극적이거나 그저 관심만 얻으려고 테러이펙트 떡칠해서 돌아다니는 사람들이 결코 적은게 아니였으니까..


이번 패치땜에 뉴비 진입장벽이 높아졌니 하는데 솔직히 쉐이더나 이펙트같은거 못쓴다고 자기를 표현 못하지는 않을거라 생각함. 그런걸 즐기는 사람들은 알아서 설정에서 바꾸면 될테고 뉴비들은 역시 이게임의 본질인 대화부터 시작하는게 향후 건전한 유저층의 육성을 위해서라도 좋지않을까..하는 소소한 생각임

티나 왕왕 거리는 걸 듣고 싶은데 2018.09.22 10:20:04
춤만춰 ㄴ마이크 on! 2018.09.22 10:20:54
zetyx 캐릭터가 지점토로 만든 것마냥 무섭게 되어버리는 것... 2018.09.22 10:23:10
ㅇㅇ 갤꼬라지보면 흐음 121.150 2018.09.22 10:41:10
ㅇㅇ 듣고 싶으면 설정을 바꾸면 되는데 뭔 고민이야 211.176 2018.09.22 15:25: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422 일반 늒네챠 오늘 처음으로 브이알챗 해본거시야요 1 ㅇㅇ 125.190 2018-09-26 0
54420 일반 Nolo 사고 펌웨어 업글해야 하나요? 3 검은자까 14.52 2018-09-26 0
54419 일반 갤럼들 놀로다사면 오큘 15에팔아야지 15 읭읭이 2018-09-26 0
54418 일반 오큘샀다 바이브산 흑우가나임 4 읭읭이 2018-09-26 1
54417 일반 놀로 시연회 관람 후기 7 카디아. 2018-09-26 2
54416 일반 논란정리) 놀로는 가성비 좋은 유사 풀트레킹이 맞다 1 ㅇㅇ 175.223 2018-09-26 4
54415 일반 장비갖고 조낸 부심부리니 4 Ƶᴇɴᴏɴ 2018-09-26 5
54414 일반 걍 놀로 보급되면 좋은거지 쌔게 반박하는건 뭐여 2 ㅇㅇ 223.38 2018-09-26 18
54413 일반 바이브 무선킷써본사람은없음? 2 읭읭이 2018-09-26 0
54410 일반 애초에 놀로 논란 잘생각해보면 11 ㅇㅇ 223.38 2018-09-26 0
54408 일반 아니 가격 한 3배차이나는데 유사트래커라도 살사람은 사는거지 3 긴긴 2018-09-26 0
54407 일반 바이브 몽둥이 시벌진짜ㅋㅋㅋ 2 읭읭이 2018-09-26 0
54406 일반 다팔고 바이브를 살까 4 울테 2018-09-26 0
54404 일반 풀트래킹 하고십은 마음은 잘알겟지만 9 차캐여 175.223 2018-09-26 5
54402 일반 오줌받아먹은 애들나와 2 유티 2018-09-26 1
54401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은 어캐함 2 읭읭이 2018-09-26 0
54400 일반 mr은 놀로사던말던 상관없는데 ㅇㅇ 223.39 2018-09-26 0
54399 일반 나도 우리 nolo 믿음 3 검은자까 14.52 2018-09-26 2
54397 일반 NOLO 샀는데 추가로 구매해야할거 더 있음? 6 ㅇㅇ 61.82 2018-09-26 0
54396 일반 베타버전 깔고 친구이외의 사람들이 이렇게보여요. 4 ulchas 2018-09-26 0
54395 일반 쨋든 키넥트보다는 좋다는거아니냐 3 ㅇㅇ 220.83 2018-09-26 0
54394 일반 MR쓰는 흑우는 놀로 사도 돼?? 6 티나 2018-09-26 0
54393 일반 블럭하면 걔도 나 안보임? 2 00 183.100 2018-09-26 0
54392 일반 먼데 내가 주문하니깐 놀로여론이 안좋냐 1 ㅇㅇ 180.150 2018-09-26 0
54391 일반 브이알 익숙해지니까 점점더 재미있어져요 2 cleasky 2018-09-26 1
54390 일반 놀로 - 키넥트 - 바이브 5 ㅇㅇ 223.39 2018-09-26 1
54388 일반 nolo 는 풀트래킹 보편화 기기지.. 5 현실세계 2018-09-26 4
54387 일반 뭐야 놀로 떡락임 상폐임?? 1 읭읭이 2018-09-26 0
54386 일반 왜 갑자기 노로 여론이 떡락중이냐? 6 ㅇㅇ 211.48 2018-09-26 0
54384 일반 고양이 꼬리 이쁜거 추천해줄수 있는사람???? 3 JinSilly 2018-09-26 0
54383 일반 뭔가 요즘 자꾸 이상한거 만듬 7 Luche 2018-09-26 0
54382 일반 놀로 사태 결론 18 ㅇㅇ 14.40 2018-09-26 2
54380 일반 놀로 주문했음 ㅇㅇ 223.38 2018-09-26 0
54379 일반 갤넘들아 파티클 땅에 부딪히면 터지는거 어찌함? 6 ㅇㅇ 14.46 2018-09-26 0
54378 일반 베타는 어케 참가합니까 1 ㅇㅁ 183.100 2018-09-26 0
54377 일반 설마 nolo 베이스 2개로 앞뒤까지 인식하겠냐? ㅇㅇ 117.111 2018-09-26 0
54376 일반 유선하니까 문득 생각났는데... 6 Chameleong 2018-09-26 0
54374 일반 난 우리 놀로 믿어 3 Misaring 2018-09-26 0
54373 일반 키넥트v2 + 윈도우 MR 포함해서 살사람있냐 피키 218.146 2018-09-26 0
54372 일반 지금 바이브 풀트래킹인데 nolo 살 가치 있어? 4 ㅇㅇ 211.36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