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사태 결론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382
  • 2018-09-26 10:32:05
  • 14.40
							

vr은 바이브 - 명불허전 유지

놀로코인 떡락

풀트래킹 조무사
유사 풀트래킹이라고 까이는중 외국후기포함

놀로로 풀트래킹할수잇다는말듣고 행복회로돌리던사람들
실망열차 출발 뿌뿌

티나 놀로 별로임?? 2018.09.26 10:32:59
ㅇㅇ 인식 개거지같이 안막히고 튀는게 자꾸잇음 223.39 2018.09.26 10:32:59
ㅇㅇ 진짜 보급형 그런느낌인거같애 좀 흉내만내는느낌 223.39 2018.09.26 10:33:22
ㅇㅇ 분위기보니 그런듯 외국도그렇고 14.40 2018.09.26 10:33:45
ㅇㅇ 애들 어쩌냐... 124.216 2018.09.26 10:34:13
ㅇㅇ 역시 비싼게좋은가벼 14.40 2018.09.26 10:34:42
티나 어,,, 음,,, 사지 말고 좀 더 기다려볼까 2018.09.26 10:35:08
ㅇㅇ 갑분 2018.09.26 10:35:13
ㅇㅇ 바이브 사자.. 210.106 2018.09.26 10:35:57
ㅇㅇ 괜히이때까지 안팔린게아니었따 14.40 2018.09.26 10:36:33
ㅇㅇ Nolo 유저 트래킹 관람 후기여? 117.111 2018.09.26 10:37:15
Gloryman 내가 주서들은 얘기론 펌웨어 업글하고서 좀 좋아졋다고 들엇는데 최근 후기를 봐야할걸 2018.09.26 10:37:43
ㅇㅇ 놀로 나쓰는중인데 천장에달았는데 조무사맞다 다리랑 팔이좀 정상이아니고 팔은 mr이라 어쩔수없는거같은데 풀트래킹이라 하기엔 좀그래.... 223.39 2018.09.26 10:38:32
ㅇㅇ 나 한달전에산거라 예전펌웨어는 어떤지몰라도 지금 여전히 조무사야 팔면팔릴라나중고로 223.39 2018.09.26 10:39:15
Gloryman 아무리 그래도 키넥트보단 나을거 같은데. 라이트하우스 방식이니깐 2018.09.26 10:39:19
ㅇㅇ 나 아까 노로 눈팅 하는거 봤는데 걔 아직도 팔고 있더라 한달전이었는데 124.216 2018.09.26 10:40:22
ㅇㅇ 키넥트안써봐서 모르겟지만 굳이 그거팔고 놀로사는건 좀 아닌거같아 223.39 2018.09.26 10:40:31
ㅇㅇ 바이브쓰는사람들은 절대사지마라 ㅋㅋㅋㅋ 씨퓨 i9에 75ti꽂은격임 223.39 2018.09.26 10:41: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046 일반 풀트래킹재밌다 1 ㅇㅇ 117.111 2018-09-28 0
55045 일반 립모션 질문 4 seojy0619 2018-09-28 0
55044 일반 쿠파곤듀 우콘 3 ㅇㅇ 121.125 2018-09-28 2
55043 일반 오늘 Nolo 친구들 확 느는 거 같아 좋다 5 검은자까 39.7 2018-09-28 0
55042 일반 영상 렌더링중인데 4 Ku_Nyang 2018-09-28 0
55041 일반 다들 내일 VR회식(+교류회) 있는거 알지? 8 반지사미 2018-09-28 2
55040 일반 vr chat 스팀아이디말구 닉네임 못바꾸나요? 5 ㅠㅠ 113.192 2018-09-28 0
55039 일반 이거 어떡하냐 2 dddd 175.223 2018-09-28 0
55038 일반 갑자기 구독자가 꾸준하게 늘어나는거같아 11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37 일반 브랄쳇 아바타 커미션해주는곳도 있음? 3 굴림 2018-09-28 0
55036 일반 나만 브얄챗끄면 다시안켜짐? 8 ㅇㅇ 211.246 2018-09-28 0
55035 일반 저댄 Oath춤 영상 5 Ku_Nyang 2018-09-28 3
55034 일반 놀로왔다 7 유티 2018-09-28 0
55032 일반 오버라이드 다운받은게잇는대 2 늅이 211.205 2018-09-28 0
55031 일반 nolo 풀트레킹 11 새녘미르 2018-09-28 0
55029 일반 VR챗 오늘 첨 시작한 뉴비인데 노래방 무한로딩 해결방법좀 알려줘 7 ㅇㅇㅇ 218.39 2018-09-28 0
55027 일반 놀로vr 왔다 4 하루사메 2018-09-28 0
55026 일반 담주월~화에 갤에다 오큘판다 6 읭읭이 2018-09-28 0
55025 일반 참피 아바타 떠주실분 돈드림 7 죽창 2018-09-28 0
55024 일반 오큘러스 새거냄새 좋지않음? ㄷㄷ 175.223 2018-09-28 0
55023 일반 님들 아바타 업로드 하니 문제 생김 4 ㅇㅇ 222.109 2018-09-28 0
55022 일반 오큘포장끝 5 읭읭이 2018-09-28 0
55021 일반 저댄 3키 낮춰서 올렸는데 그럼 안걸리나? 9 Ku_Nyang 2018-09-28 0
55019 일반 이렇게 때려줄거임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18 일반 아쿠아봉봉이없어... 10 하루사메 2018-09-28 0
55017 일반 오랜만이다 갤러들아 8 소호(BoostSpeed) 2018-09-28 0
55016 일반 근데 무선킷 하면 달려있는 선은 어쩌는거야 2 린코 2018-09-28 0
55015 일반 풀트래킹하고 라무네 아바타끼면 무슨느낌? 2 굴림 2018-09-28 0
55014 일반 다이소에 헤드폰 연장선 파나요 actority 211.36 2018-09-28 0
55013 일반 h방 건전하게 하네 1 ㅇㅇ 223.62 2018-09-28 0
55012 일반 vrc에서 좀더 사실적으로 H하는 방법 유니티 설정 . jpg 3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09-28 0
55011 일반 다음업글은 2080으로 갈까 흠... 9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10 일반 어 뭐야 나는 글 안썼는데 1 ㅇㅇ 175.223 2018-09-28 0
55009 일반 저댄 영상 올렸는데 저작권먹음 ㅠㅠ 15 Ku_Nyang 2018-09-28 0
55007 일반 참치 다 먹어서 다시 3kg짜리 주문 ㅎ 9 ㅇㅇ 121.168 2018-09-28 3
55005 일반 D형 텐트치기 5 유티 2018-09-28 6
55002 일반 MMD 파일 vr챗에 적용시켜서 봤는데 질문좀받아죠.. 5 왜구루냥 175.116 2018-09-28 0
55001 일반 vr사면 커메 많이할줄 알았는데 2 ㅇㅇ 112.151 2018-09-28 1
55000 일반 트레커고정뭘로하지 5 ㅇㅇ 175.223 2018-09-28 0
54998 일반 펠라우콘 만들면 사냐 9 유티 2018-09-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