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린이 저댄방 제작중 피드백 요청 으악
글쓴이
으ㅡ음
추천
3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168
  • 2018-09-22 09:49:44
							

저댄방 참말로 좋아하는데 하다 보니까 먼가 새로운것도 하고 싶드라구 그래서 그냥 내가 해보고 싶은거랑 지금 유행하는 저댄방에는 없는 노래들 로 대부분 구성 된 저댄방 만들어볼려고 근데 지금 저댄방 퀄 너무 좋아서 내껀 다른 저댄방들 마냥 바로 묻힐거 같다 뭐 그럼 어쩔수 없이 나혼자 와서 영상 찍는 용도로 라도 쓰지뭐 잡소리는 여기까지 하고 본론으로 들어갈게


리스폰 장소고 여기에 잡기능 하는 버튼들을 몰아 넣어둘 생각이야


그리고 들어가기전에 규칙 읽고 안보이는 버튼 누르면 들어갈수 있게 해뒀어 매번 들어갈때 귀찮겠지만 그래도 처음인 사람들도 있을거니까 양해해줘


전체적인 분위기야 스테이지 크기 너무 크거나 작은거 같으면 말해줘 수정할게 근데 작진 않을거 같아

그리고 거울은 영상쪽을 바라보게 설치해뒀어 다른 월드들은 거울이 영상이랑 90도 틀어져 있어서 거울보다가 춤추러 갈때 꺽는게 귀찮드라구 그래서 거울보다 바로 스테이지 올라갈수도 있게 해뒀어


그리고 이 분위기가 매우 잣같은 친구들이 몇몇 있을거야 그럼 이버튼을 눌러


그럼 이렇게 베ㅡ이직 한 배경으로 바꿀수 있다


근데 거울보면 월드가 사라진다 ㅋ 왠진 모르겠어서 수정은 넘길라고


테스트 삼아 일단 먼저 넣은 4곡이야


그리고 곡 추가하는 과정 중간중간에 월드 꾸밀만한 소품 같은것도 몇몇게 넣을 예정이고

뭐 있으면 좋을거 같다거나 뺏으면 한다거나 노래 좋은거 있으면 알려줘 수정하고 노래 추가하게 노래는 많이 추천해줘 저댄 늅이라 노래 아는게 없어

근데 음슴체 자제 하려니까 더럽게 힘드네

케모미아재 저댄 초심자도 친구들도 파트너랑 부담없이 출수있는 재미있는 곡들도 챙겨줘~ 너무 힘든것만 있으면 신규 유저들 유입이 힘든것 같아 부담가서. 2018.09.22 09:51:44
케모미아재 2018.09.22 09:51:54
zetyx 2018.09.22 09:54:55
울테 어둠의저댄방 ㄷㄷ - dc App 2018.09.22 09:55:37
댕타 방 분위기 좋ㄷ가 2018.09.22 09:56:17
울테 she wolf,starships 1p,where have you been 익스트림,what is love 자동차버전,더폭스 2p 추천해봄 - dc App 2018.09.22 09:58:17
춤만춰 2018.09.22 09:58:31
Gloryman 뉴비라고? ㅋㅋ 개인적으로 저댄1 Diggy 좀 넣어주면 좋겟당 2018.09.22 10:12:23
아이리네 저댄방에는 더 이상 뉴비가 없는 모양이구나... William Tell Overture 넣으면 좋겠슴 2018.09.22 10:58:30
Luche 아마 월드 예시에 panel text인가 있을텐데 그거 찾아보셈 3d텍스트는 사람 관통해보이는 문제가 있음 2018.09.22 11:10:37
쿨통 와 방 분위기 특색있네ㅋㅋㅋ기대된다 2018.09.22 11:48:56
으ㅡ음 예시꺼 쓸라고 에셋에서 옮겨오면 증발해브리는 이상한 일이 있어서 ㅎㅎ 2018.09.22 11:55: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172 일반 VRchat 2개 켜니 재밌다 4 ㅇㅇ 113.60 2018-09-25 0
54171 일반 어쩌다보니 이시간 까지 깨있는데.. 4 ㅇㄱ 49.165 2018-09-25 0
54169 일반 차렷묵언들은 잘때 인사 어떻게 하냐 7 ㅇㅇ 14.37 2018-09-25 0
54168 일반 쿠파걸 벌써 이쁘게 나왔네 얘들아 2 10선비 2018-09-25 0
54167 일반 놀로는 국내가가 제일 싸네요 1 NAME_HORANG 2018-09-25 0
54166 일반 하 ㅋㅋ 메쉬를 완성하니 색칠이 문제네 ㅋㅋㅋ ㅇㅇ 118.218 2018-09-25 0
54165 일반 근데 베타들어가도 2 방재씨 2018-09-25 0
54164 일반 방 가끔 안들어가지고 다른 방으로 연결되는거 5 ㅇㅇ 14.37 2018-09-25 2
54163 일반 MMD방 놀러가서 춤췃는데..머리가 들썩들썩거린다 ㅋㅋ 1 ㅋㅋ 121.168 2018-09-25 0
54162 일반 h방 퍼블릭으로 파서 기다려도 ㅇㅇ 211.36 2018-09-25 0
54161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 좌표 헬프!!!! 4 ㅇㅂㅈㄷㅂㅈㄷ 211.186 2018-09-25 0
54160 일반 오버로드 3기 12화 봣지만 영 아쉽네 ㅎ 5 ㅇㅇ 121.168 2018-09-25 0
54159 일반 아바타 업로드 헬프! 2 ssss 210.99 2018-09-25 0
54158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만드는데 왜자꾸 땅에박혀 5 ㅇㅇ 211.186 2018-09-25 0
54157 일반 오늘따라 가는 저댄방마다 무거웠다 2 엘에르엘 2018-09-25 0
54155 일반 미국 블프때 트래커 할인 할까? 2 ㅇㅇ 211.48 2018-09-25 0
54154 일반 유니티에서 캐릭터 설정 저장이나 불러오기하는 방법이나 프로그램 없나요.. 2 개초보 211.177 2018-09-25 0
54153 일반 이야 시벌 념글보고 블락몇명한테 당했는지봣는데 20 메모장 223.33 2018-09-25 7
54151 일반 라무네 머리 이렇게바꿔도 허락해주실려나 흠 4 블랙재즈 118.223 2018-09-25 0
54150 일반 지금 신사에 핵쟁이 돌아다닌다 3 ㅇㅇ 223.39 2018-09-25 0
54148 일반 아바타 너무 많이 꾸밀필요 없겠다 3 아루라테 2018-09-25 0
54147 일반 아, nolo 노릴려다가 잠시 바이브로 다시 생각 놓였다 6 ㅇㅇ 175.196 2018-09-25 0
54146 일반 트래커 배터리 확인 프로그램 steam VR 시작 실행 설정이 안됨. ㅇㅇ 14.46 2018-09-25 0
54145 일반 결국 nolo 트래킹 값은 악세까지 이정도지? 3 ㅇㅇ 175.196 2018-09-25 0
54144 일반 바이브 몽둥이 버리고 lolo 쓸까? 4 Gloryman 2018-09-25 0
54142 일반 nolo 눕기 가능? 5 ㅇㅇ 1.245 2018-09-25 0
54141 일반 놀로 mr도 될까 1 ㅇㅇ 61.83 2018-09-25 0
54140 일반 일주일 뒤 저댄방은 풀트래킹 아닌 사람이 없겠네요 8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39 일반 아바타 커미션 받을까 고민중인데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38 일반 진작 nolo 살껄 ㅠㅠ 6 Gloryman 2018-09-25 0
54136 일반 ㅋㅋㅋㅋㅋ시발 존나 쪼개고 멘붕옴 ㅇㅇ 118.218 2018-09-25 0
54135 일반 Nolo vr 17.5만에 묶어 파는 거 구입했어요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34 일반 근데 nolo도 CPU 엄청 먹지 않음? 1 ㅇㅇ 175.196 2018-09-25 0
54133 일반 게이들아 뉴비인데 방 어디가면 좋을까 5 ㅇㅇ 119.192 2018-09-25 0
54132 일반 와 ㅆ, 바이브 풀셋 살려했는데 오큘로 넘어가야하나? 3 ㅇㅇ 175.196 2018-09-25 0
54131 일반 이런걸 해도 되나는 모르겠는데 ㅅㅄㅂ... 2 DD 118.218 2018-09-25 0
54130 일반 다들 욕망에 충실하니 부럽다 하벤하이드 2018-09-25 0
54129 일반 그러면 nolo 트래킹할때 신체 부착말이야 6 ㅇㅇ 175.196 2018-09-25 0
54128 일반 아 한달동안 속앗다 1 3학년1반이하린 2018-09-25 0
54127 일반 바이브에 nolo 혼종 가능? 1 ㅇㅇ 113.60 2018-09-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