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버로드 3기 12화 봣지만 영 아쉽네 ㅎ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160
  • 2018-09-25 18:36:49
  • 121.168
							


산양을 뭔가 잘 살리지 못햇다..


역시 제작비 문제겟지..


그리고 음..굳이 따지만 또 쓸데없는 시간을 잔뜩 끌어줫구만..


산양씬을 많이 넣어줘서 기대햇지만..


역시..제작비 ㅋㅋㅋㅋㅋㅋ


무슨 뚜벅초가 걷는 줄 ㅋㅋㅋㅋ


그와중에 뒤에 끝나고 나오는 프레프레가 더 재밋엇다는점 ㅋㅋㅋㅋㅋㅋㅋ


오버액션 대회 ㅋㅋㅋㅋㅋ

NAME_HORANG 12화가 끝인가요? 2018.09.25 18:40:48
ㄴㄴ 아뇨 아직 남앗음..12화 마지막에 아인즈한테 일기토 승부걸고 끝남 121.168 2018.09.25 18:43:45
ㅇㅇ 일기장에 59.19 2018.09.26 00:02:42
Misaring 이런건 일기장에 써주세요전 원작을 안봐놔서그런가 그 양소리 나는건 멋있어보이던데 병사 단체는 나올대마다 확깨네옄ㅋ ㅋㅋ 근데 마지막에 1:1신청하는거 졸멋ㅋㅋㅋㅋ 2018.09.26 00:50:39
Misaring 2018.09.26 00:50: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271 일반 테스트삼아서 업로드 해봤는데 나름 만족스럽게 된듯 1 델피늄 2018-09-28 0
55270 일반 내 프라이빗 월드에서 블락당함ㅋㅋ 7 Luche 2018-09-28 3
55269 일반 우콘 안하는사람 바보야 ㅇㅇ 121.125 2018-09-28 0
55268 일반 캐릭터 쉐이더 추천해주세요! 2 ㅇㅇ 218.39 2018-09-28 0
55267 일반 풀트래킹인데 어깨한쪽이 내려가잇음; 3 ㅇㅇㅇ 211.186 2018-09-28 0
55266 일반 다이소vr 전용 컨트롤러는 이게 갑이긴 함 NAME_HORANG 2018-09-28 0
55265 일반 댄스타임 지나고 다들 어디감? 14 ㅇㄱ 49.165 2018-09-28 0
55262 일반 다른사람영상에 나오는 내모습 보는거 너무기분조음 3 댕타 2018-09-28 0
55260 일반 너클콘말고 그냥 댄스용으로 장갑같은것만나왔으면좋겠다 4 댕타 2018-09-28 0
55259 일반 놀로 흰색공 위치말인데 4 바밤 2018-09-28 0
55258 일반 hp mr 23에 사면 말랑카우냐? 1 ㅇㅇ 220.78 2018-09-28 0
55257 일반 놀로트래커가 컨트롤러로 인식되고 오큘 컨트롤러가 트래커처럼 인식되는버그 4 마요릭 2018-09-28 0
55256 일반 너클콘 EV3 리뷰영상 뜸. 3 ㅇㅇ 14.46 2018-09-28 0
55255 일반 한국인이 한국인 싫어하는건 이해함 근데 3 dd 183.101 2018-09-28 1
55254 일반 VR챗 MR기기 파란색 화면 나오고 팅김 2 LooPang3 2018-09-28 0
55253 일반 오늘은 h방이 많이 안올라오네 3 굴림 2018-09-28 0
55252 일반 부스에서 팬서 산사람있음? 2 김치전사123 2018-09-28 0
55250 일반 한 사람 소리 크게하고 줄이는방법없어 ? 1 ㅇㅇ 58.226 2018-09-28 0
55249 일반 오늘도 춘다 나는 춤을 열심히 계속. 4 Chameleong 2018-09-28 4
55248 일반 오늘도 춘다 나는 춤을 열심히. 2 Chameleong 2018-09-28 0
55246 일반 최근 친구 한명이 그룹이랑 연을 완전히 끊어버린것같다. 6 JJY 2018-09-28 0
55245 일반 이거 다 텍스쳐 아님? 7 ㅇㅇ 223.33 2018-09-28 0
55244 일반 나도 그 신사 프렌드방 갔다가 개깜놀했네 2 양파양파 2018-09-28 6
55243 일반 이때까지 바이브를 한번에 다 구매하려했었네 굴림 2018-09-28 0
55242 일반 카톡그만보내 이샊들아 읭읭이 2018-09-28 0
55241 일반 립모션+풀트셋 팜 ㅎㅎ 4 Cimomo 2018-09-28 0
55240 일반 오늘 nolo 받는다고 말한 친구 3명 다 접속을 안 한다... 1 검은자까 14.52 2018-09-28 0
55239 일반 H방 퍼블릭 아니지않음? 2 굴림 2018-09-28 0
55236 일반 이모트 온오프 표정 질문 1 유티 2018-09-28 0
55235 일반 이야하 바이브프로사고 2080ti끼우려면 3 굴림 2018-09-28 0
55233 일반 브랄쳇 8시간하면서 테러를 본적이없는데 5 굴림 2018-09-28 2
55232 일반 mmd파일 그냥 유니티로 변경해봐야겠다 ㅇㅇ 223.33 2018-09-28 0
55231 일반 퍼블릭에서 단체로 테러하는놈들은 정신병자냐 1 OrAclE 2018-09-28 0
55230 일반 mr] 에너자이저 1300 이면 얼마나 사용가능? 5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229 일반 저댄 방에 회사원 나와서 춤추는거 곡 이름좀 알려주세요 4 pocky 2018-09-28 0
55228 일반 던전 엔딩방 처음가봄 3 울테 2018-09-28 3
55227 일반 오큘 30만원에 살놈있니 혹시 8 읭읭이 2018-09-28 0
55226 일반 건전지가 허벌나서 걱정임.. 2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225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처음엔 연결잘되어있다가 갑자기안된다 마요릭 2018-09-28 0
55224 일반 블렌더 모델 텍스쳐 질분 1 ㅇㅇ 59.151 2018-09-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