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불닭교류회 매점아재 일상(깡패 라무네)
글쓴이
음료
추천
31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126
  • 2018-09-22 05:38:55
							

불닭 교류회!

오늘 불닭교류회가 있다길레 매점을 열어서 장사를 하려고한다.

장사준비를 하는데 한 꼬맹이가 가판대 위에서 열심히 일하는 나한테 엿을 날린다. 그냥 무시했다.

이게 개판의 시작이 될줄을 몰랐다....

음료수1개 1500원.... 물건들을 어지르는 라무네놈들

팔려고 준비해둔 물건들이 처참하게 땅바닦에 버려진다.

달걀 컵라면까지 전부 바닥에 버리고 낄낄웃는 악마같은 라무네 놈들

가판대는 마치 태풍이 지나간듯 하다.

그만하라고 말려보았지만 돌아오는건 처참한 빠따세레였다.

용역깡패마냥 매점을 불법점거하는 깡패같은 라무네놈들

모두를 위한 매점이 깡패들에 의해서 망신창이가 되버린 현장

심지어는 야구빠따로 모든것을 부순다.

처참한 가게현장.... 불닭교루회에 용역깡패를 부른자가 누군지 찾아내서 진상규명해야합니다.

땅에 떨어진 음료수를 보면서 땅바닥에 주저앉은 매점아재

아이고!! 이놈들아~

유일한 삶의 터전인 목욕탕 매점이 깡패들에게 점거당한 충격으로 형광등을 씹어먹는 아재....

라무네놈들 기필코 복수해주마

매점 접습니다. 템뿌려요

피곤함에 지쳐서 오늘도 잠을 이룬다.

깡패 라무네를 발견하면 친절하게 죽빵을 갈겨줍시다.
누군가의 삶의 현장을 파괴한 파렴치한 용역 깡패입니다.

- dc official App
음료 라무네놈들.... - dc App 2018.09.22 05:40:09
엘에르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09.22 05:41:08
ㅇㅇ ㅋㅋㅋ 어제 새벽에 들어가니가 저렇게 ㅈㄴ 어질러져있어서 내가 치워놨는대 223.39 2018.09.22 05:41:30
크왁이 아씨개웃기네 ㅋㅋㅋㅋ 2018.09.22 05:43:12
무한tv 라무네 더러운놈들 2018.09.22 05:44:00
히키 사실상 칸나갱리턴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0.78 2018.09.22 05:45:59
강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잼 116.46 2018.09.22 05:46:57
음료 아이고 이놈들아~ - dc App 2018.09.22 05:53:53
우메코 어제 도중에 졸려서 자러갔는데 끝까지 있을걸 ㅋㅋ 2018.09.22 06:03:33
_코니 아이구.. 아재요 힘내숗ㅎ 2018.09.22 06:05:04
꿀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22 06:12:39
zetyx 2018.09.22 06:13:13
Misaring 2018.09.22 06:14:32
하루사메 먼데 ㅋㅋㅋㅋㅋ - dc App 2018.09.22 06:34: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952 일반 다이나믹본에 콜라이더 설정 연결했더니 라그네아 2018-09-30 0
55951 일반 킷슈나 라무네나 어디서 사? 4 ㅇㅇ 211.222 2018-09-30 0
55949 일반 센과치히로 맵 왜 안보임 1 운동좀하자 223.33 2018-09-30 0
55948 일반 메시키는거 애니메이터로 하려면 그냥 이렇게하면됨 4 엘에르엘 2018-09-30 0
55946 일반 기본 애니메이션 7 ㅇㅇㅇ 211.186 2018-09-30 0
55943 일반 아조씨들 nolo가 그렇게 좋아요? 3 Kawaii_Doggy 2018-09-30 1
55942 일반 신사에서 할짓 생겼네 1 Cyka 2018-09-30 0
55941 일반 저 애니메이션 온오프말인데 8 ㅇㅇ 39.116 2018-09-30 0
55940 일반 쉐이프 만져야할거 같은데 방법좀 1 ㅋㄻㄹ 61.101 2018-09-30 0
55939 일반 자러가기전에 질문 하나만 해도 될까요 14 ㅇㅇ 58.228 2018-09-30 0
55938 일반 왠지 놀로 복잡해보이네 ㅇㅇ 14.37 2018-09-30 0
55937 일반 커미션을 먼저신청할까 브이알을 먼저살까 5 굴림 2018-09-30 0
55936 일반 끄악 nolo 저 밸크로로 천장에 달건 아니지? 3 현실세계 2018-09-30 0
55935 일반 새벽브알하고나서 안잤더니 분당 5하품 5 ㅇㅇ 58.228 2018-09-30 0
55934 일반 놀로 베이스 스테이션 천장에 달면 360도 턴 되냐?? 11 우메코 2018-09-30 0
55933 일반 자기가 만든 스크립트도 적용 됨? 5 바나나커피우유 2018-09-30 0
55932 일반 밑에 새로 올라온 새로운 애니메이터 on/off 테스트 결과.gif 3 엘에르엘 2018-09-30 0
55931 일반 으 ㅅㅂ 나도 아수라무네 만들고 싶다.. ㅇㅇ 118.218 2018-09-30 0
55930 일반 좋은글 빠른념글보내고싶어도 할수가업내 류아람 2018-09-30 0
55929 일반 vr처음사볼려하는데.. 12 dd 223.62 2018-09-30 0
55928 일반 애니메이터로 on off 만드는거 말인데. 꼭cull completey 4 검은연 2018-09-30 0
55927 일반 미안해 놀로 또질문할게있는데... 4 Hoya 223.38 2018-09-30 0
55926 일반 그 쉬프트랑 f숫자 누를때 안경쓰는거 3 ㅇㅇ 14.37 2018-09-30 0
55925 일반 놀로 쓸거면 이거 참고해라. 알려준 케이블 찾았다. 우메코 2018-09-30 0
55924 강좌/정보 Animator를 이용한 이모트 스위치(온오프) (예제 추가) 16 KaMYu 2018-09-30 26
55923 일반 다이소에서 놀로 셋팅장비사려는 갤럼들아 3 하루사메 2018-09-30 0
55922 일반 폴리곤넘는거 애니메이션처리 어에하는거야 ㅇㅇ 39.116 2018-09-30 0
55921 일반 나는병신입니다 14 류아람 2018-09-30 14
55920 일반 놀로 살려는데 뭐뭐 필요해요?? 2 Hoya 223.62 2018-09-30 0
55919 일반 연장선은 길게 하려면 해외에서 주문하는게 답임 4 아이리네 2018-09-30 1
55918 일반 놀로 베이스 스테이션에 기본적으로 찍찍이 달려있음? 2 우메코 2018-09-30 0
55917 일반 풀트래킹 지원하는 게임이 뭐뭐 있어요? 6 검은자까 14.52 2018-09-30 0
55916 일반 화이트베이스에 호위함으로 함대연출할까고민중 옵티머스 2018-09-30 0
55915 일반 바이브 살때 추가로 살거 있음? 4 Cimomo 2018-09-30 0
55914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충전기빼고쓰면 몇시간감? 류아람 2018-09-30 0
55913 일반 지나가다 오큘hdmi랑 usb연장케이블 제품추천하고 갑니당 5 Raimiz 2018-09-30 1
55912 일반 오큘러스나 바이브말고 놀로 사도됨? 4 Jo파이 2018-09-30 0
55911 일반 mmd 캐릭터 따오기 진짜 힘들다... 2 ㅇㅇ 121.148 2018-09-30 0
55910 일반 2달간 부스에 35만원 꼬라박음 5 IRUOD 2018-09-30 0
55909 일반 vrc모드에서 다이나믹본 들어있다고해서 1 라그네아 2018-09-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