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니면 할거 좀 찾아줘
글쓴이
어흑마이갓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049
  • 2018-09-21 20:28:03
							

MMD 댄스 시스템 면에서 더 추가할꺼 좀 생각해줘


시발 생각이 안나서 저댄룸 생각한건데


더 이상 편의성이나 시스템면에서 뭘 더 추가해줘야할지 전혀 생각이 안남


MMD 부분에선 노래말곤 사고가 멈춤

ㅇㅇ 너무 계속 추가안해도 충분하지않냐?? 옛날 mmd때는 곡추가도 엄청느렸는데도 인기많았잖아 지금은 옛날mmd보다 곡도 많고 기능도많고 175.211 2018.09.21 20:30:07
어흑마이갓 뭐랄까 할께 없으면 할거를 계속 찾게대버림 2018.09.21 20:30:51
카디아. 지금 그자체로도 완벽하고 충분한데 뭔가 더 자꾸 넣으려는거같아 2018.09.21 20:31:08
카디아. 같이 민트카페를 만들래? 2018.09.21 20:31:22
ㅇㅇ 너무 열일하잔아 천천히 하자 59.31 2018.09.21 20:33:12
어흑마이갓 그건 이미 추가해버림 2018.09.21 20:34:00
ㅇㅇ 다른맵 만들면 되지않나? 175.211 2018.09.21 20:34:15
ㅇㅇ 점수 매기는 시스템은 어때? 춤추고 있는 위에 점수판 있고 구경하는 사람이 점수버튼 눌러서 점수주게 121.139 2018.09.21 20:34:47
어흑마이갓 차기 월드가 있긴한데 2~3개월뒤임 2018.09.21 20:34:47
어흑마이갓 풀트래킹은 원래 월드 지원을 못받고 이건 고치질 못해 2018.09.21 20:35:15
ㅇㅇ 아맞다 오늘 mmd맵에서 버그봤는데 풀트래킹으로 춤추기발판 위에 안올라가고 그냥 따라추기만했는데 갑자기 캐릭눈이감겨서 쉐이프키버그 고치기 버튼인가 눌렀는데 캐릭터가 더 이상해지고 손이꼬이고 몸통 꼬이더라 다른맵갔다오거나 아바타 바꾸면 고쳐졌음 무슨 버근지는 모르겠다 175.211 2018.09.21 20:35:39
ㅇㅇ mmd시도한거 아님 가만히 따라추는데 버그걸린거 175.211 2018.09.21 20:36:18
어흑마이갓 그건 재차 확인해보겠음 2018.09.21 20:37:46
어흑마이갓 그건 조금 힘든게 노래가 끝났는지 안 끝났는지 체크하는 방법이 없어가지고 2018.09.21 20:48:21
어흑마이갓 ㅇㅋ 2018.09.21 20:53: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417 일반 놀로 시연회 관람 후기 7 카디아. 2018-09-26 2
54416 일반 논란정리) 놀로는 가성비 좋은 유사 풀트레킹이 맞다 1 ㅇㅇ 175.223 2018-09-26 4
54415 일반 장비갖고 조낸 부심부리니 4 Ƶᴇɴᴏɴ 2018-09-26 5
54414 일반 걍 놀로 보급되면 좋은거지 쌔게 반박하는건 뭐여 2 ㅇㅇ 223.38 2018-09-26 18
54413 일반 바이브 무선킷써본사람은없음? 2 읭읭이 2018-09-26 0
54410 일반 애초에 놀로 논란 잘생각해보면 11 ㅇㅇ 223.38 2018-09-26 0
54408 일반 아니 가격 한 3배차이나는데 유사트래커라도 살사람은 사는거지 3 긴긴 2018-09-26 0
54407 일반 바이브 몽둥이 시벌진짜ㅋㅋㅋ 2 읭읭이 2018-09-26 0
54406 일반 다팔고 바이브를 살까 4 울테 2018-09-26 0
54404 일반 풀트래킹 하고십은 마음은 잘알겟지만 9 차캐여 175.223 2018-09-26 5
54402 일반 오줌받아먹은 애들나와 2 유티 2018-09-26 1
54401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은 어캐함 2 읭읭이 2018-09-26 0
54400 일반 mr은 놀로사던말던 상관없는데 ㅇㅇ 223.39 2018-09-26 0
54399 일반 나도 우리 nolo 믿음 3 검은자까 14.52 2018-09-26 2
54397 일반 NOLO 샀는데 추가로 구매해야할거 더 있음? 6 ㅇㅇ 61.82 2018-09-26 0
54396 일반 베타버전 깔고 친구이외의 사람들이 이렇게보여요. 4 ulchas 2018-09-26 0
54395 일반 쨋든 키넥트보다는 좋다는거아니냐 3 ㅇㅇ 220.83 2018-09-26 0
54394 일반 MR쓰는 흑우는 놀로 사도 돼?? 6 티나 2018-09-26 0
54393 일반 블럭하면 걔도 나 안보임? 2 00 183.100 2018-09-26 0
54392 일반 먼데 내가 주문하니깐 놀로여론이 안좋냐 1 ㅇㅇ 180.150 2018-09-26 0
54391 일반 브이알 익숙해지니까 점점더 재미있어져요 2 cleasky 2018-09-26 1
54390 일반 놀로 - 키넥트 - 바이브 5 ㅇㅇ 223.39 2018-09-26 1
54388 일반 nolo 는 풀트래킹 보편화 기기지.. 5 현실세계 2018-09-26 4
54387 일반 뭐야 놀로 떡락임 상폐임?? 1 읭읭이 2018-09-26 0
54386 일반 왜 갑자기 노로 여론이 떡락중이냐? 6 ㅇㅇ 211.48 2018-09-26 0
54384 일반 고양이 꼬리 이쁜거 추천해줄수 있는사람???? 3 JinSilly 2018-09-26 0
54383 일반 뭔가 요즘 자꾸 이상한거 만듬 7 Luche 2018-09-26 0
54382 일반 놀로 사태 결론 18 ㅇㅇ 14.40 2018-09-26 2
54380 일반 놀로 주문했음 ㅇㅇ 223.38 2018-09-26 0
54379 일반 갤넘들아 파티클 땅에 부딪히면 터지는거 어찌함? 6 ㅇㅇ 14.46 2018-09-26 0
54378 일반 베타는 어케 참가합니까 1 ㅇㅁ 183.100 2018-09-26 0
54377 일반 설마 nolo 베이스 2개로 앞뒤까지 인식하겠냐? ㅇㅇ 117.111 2018-09-26 0
54376 일반 유선하니까 문득 생각났는데... 6 Chameleong 2018-09-26 0
54374 일반 난 우리 놀로 믿어 3 Misaring 2018-09-26 0
54373 일반 키넥트v2 + 윈도우 MR 포함해서 살사람있냐 피키 218.146 2018-09-26 0
54372 일반 지금 바이브 풀트래킹인데 nolo 살 가치 있어? 4 ㅇㅇ 211.36 2018-09-26 0
54369 일반 천장에 달았다. 3 현실세계 2018-09-26 0
54368 일반 nolo 천장단거 찾아봄 2 ㅇㅇ 220.89 2018-09-26 0
54365 일반 베타버전깔고 들어갔는데 어디를 가도 사람이안보여요 ㅠ 3 ulchas 2018-09-26 0
54363 일반 느그 나라 눈팅해봤는데 노로 6각회전축이 뭐야? 10 ㅇㅇ 124.216 2018-09-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