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rtx2080 후기
글쓴이
아이도루야메루
추천
5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987
  • 2018-09-21 14:49:01
							


우선 2080을 사오면서 기대한건 어느 곳을 가든 걱정 없이 슈퍼샘플링 150%를 먹이고 돌아다니는거였음

근데 해보니까 2.0이 맞는 값이였더라.. 이유는 아래 설명





요새 경치가 이뻐서 자주 가는 맵인데 슈샘 1.0에서 90프레임까지 찍어줘서 슈샘 2.0까지 먹이고 경치감상함

CPU는 놀고 글카가 열심히 일하는걸 볼 수 있다.






반대로 CPU가 일하는 맵으로 이동.. 프레임 차이가 거의 없다.

여기서 슈샘을 줄이면?





아무 변화가 없다..





30명 이상의 저댄방은 모든 하드웨어가 열심히 놀고 있더라

프레임이 낮으니까 오히려 슈퍼샘플링을 끝까지 올릴 수 있음 ㅋㅋ

2080ti로 저댄방 30명 4K 가능하냐고 묻는다면, 970도 가능하지 않을까..?


요새 시원해졌으니 라이젠 클럭이나 좀 올려봐야겠다 ㅠㅠ


tntnt 2018.09.21 14:58:38
ㅇㅇ 슈셈은 게임별로바꾸는곳에서 바꿔봐 겜껏다 켜야하지만 이편이 훨 나을지도 58.226 2018.09.21 15:29:15
케모미아재 RTX 2000 시리즈 특히 VRChat 저댄방에서 성능이 궁금했는데 도움이됐습니다. 1000번 존버각이네.. RTX 하이엔드 급도 저정도면 VRchat 이 최적화에 문제가 있는게 확실.. ㅠㅠ 2018.09.21 17:12:16
케모미아재 2018.09.21 17:12:46
Viver VR high로 하시는거임? - dc App 2018.09.21 17:28:10
Gloryman 이래서 영상방은 cpu가 더 중요한듯 2018.09.21 17:37: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822 일반 [사진많음] 월드탐방은 친구와 함께하면 재밋어. 13 A.ms 2018-09-30 20
55820 일반 vrchat cpu 2 greenhornet 2018-09-30 0
55819 일반 블렌더 재설치해도 traceback 이거 그대로네 3 울테 2018-09-30 0
55818 일반 ??? 이거뭐임 2 Cyka 2018-09-30 0
55817 일반 드래곤 나이트 노래는 진짜 좋은듯 2 하벤하이드 2018-09-30 0
55815 일반 유투브 가끔 보는데 2 ㅇㅇ 58.228 2018-09-30 1
55814 일반 뉴비의 체조,던전 체험 15 00 115.41 2018-09-30 4
55813 일반 이미 식은 떡밥이긴 한데 체조방 유투버가 피해를 주긴 한거야? 11 ㅇㅇ 175.223 2018-09-30 0
55812 일반 1060으로 어디까지 돌아가나요? 4 e621 2018-09-30 0
55811 일반 십튜버특징 1 ㅇㅇ 223.62 2018-09-30 0
55810 일반 체조못갔어... ㅇㅇ 61.83 2018-09-30 0
55809 일반 난 요즘 한국쪽 유튜브영상 잘 안봄 1 JJY 2018-09-30 0
55808 일반 라무네 뚜따 뽕~뽑고 적출하기 1 현실세계 2018-09-30 2
55807 일반 뚜따한 압타로 MMD방에서 춤추면 2 뽀송뽀송 2018-09-30 0
55806 일반 교류회 사람많은거 해결방법 2 Luche 2018-09-30 0
55805 일반 놀로 트래킹 테스트 움짤 모음 보고 구매결정하샘 5 마요릭 2018-09-30 0
55804 일반 나도 라무네 사고싶다 아루라테 2018-09-30 0
55803 일반 거 왜놈 아바타는 많은데 8 ㅇㅇ 223.62 2018-09-30 1
55802 일반 기본자세 변경 질문인데.. ㅇㅇ 121.168 2018-09-30 0
55801 일반 어제 한 1시간정도 영상 찍었는데 4 하벤하이드 2018-09-30 0
55800 일반 브알챗 유튜버 존나싫음 18 tntnt 2018-09-30 4
55799 일반 부랄챗 유튜버라는놈들 문제점 3 아루라테 2018-09-30 0
55798 일반 군필여고생쟝 질문좀 2 e621 2018-09-30 0
55797 일반 킷슈가 현 부스 3대장임 JJY 2018-09-30 0
55796 일반 아바타 무한로딩 해결방법 아는사람..? 1 ㅇㅇ 59.30 2018-09-30 0
55795 일반 나나치 커미션넣고싶네 1 너굴밥 2018-09-30 0
55793 일반 2만 폴리곤 제한 지키는 사람 뱔로 없는 2 ㅇㅇ 223.38 2018-09-30 0
55792 일반 뒤늦은 놀로 소감 9 ㅇㅇ 39.7 2018-09-30 0
55790 일반 킷슈가 머임 2 아메아메 2018-09-30 0
55789 일반 맵 탐방 드릅게 재미 없네 2 으ㅡ음 2018-09-30 0
55788 일반 그 에니메이션으로 폴리곤 20000이상 넘는거 2 JinSilly 2018-09-30 0
55786 일반 님들 이거 손만 트레킹하고싶은데 뭐사면되나요? 5 특주 2018-09-30 0
55785 일반 아바타를 못만드니까 1 ㅇㅇ 223.62 2018-09-30 0
55784 일반 그 튜버 영상찍은사람 있다던데 1 dd 222.107 2018-09-30 0
55782 일반 아침체조하다 던전 따라온 키큰 아바타 쓰던애 혹시 갤럼 맞냐? 1 ㅇㅇ 1.248 2018-09-30 0
55781 일반 음주교류회 생각하고 맵 알아보러 다니고 있었는데 4 라그네아 2018-09-30 0
55780 일반 폴리곤 2만 넘을때 제한해제하냐 애니메이션으로 바꾸냐 2 ㅇㅇ 14.37 2018-09-30 0
55779 일반 오큘러스 hmd 3m 연장 실패... 2 ㅇㅇ 180.150 2018-09-30 0
55778 일반 아침체조 때 씹튜버 씹튜버 했던 게 그런 거였구나 델피늄 2018-09-30 0
55777 일반 어제교류회에서 난 차대결에서짐 2 옵티머스 2018-09-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