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진많음] 월드탐방은 친구와 함께하면 재밋어.
글쓴이
A.ms
추천
2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822
  • 2018-09-30 03:05:43
							



오로라  마운틴 



묵언친구   


내가 자신을 보지않으면 항상 내 아바타의 시야를 가리면서 자기의 존재를 어필함



보고있다고 웃으면서 쓰담쓰담해줫음




다른곳 가는길 발견했다고  부르는거였음





카메라 설치하는데 방해하는 묵언친구




그리고 찍음 







포스트 아포칼립스 월드



표지판 사진찍는중




표지판 보는친구




이쪽으로  가고싶다고 손가락질하는 묵언친구





하지만 언제나 묵언이 아닌 나의 의견이 우선시됨  


꼬우면..아시죠??


의견이 맞지않는 모습




가고싶은곳으로 가지않아서 삐져서  숨어있는친구




행패부리면서 꺼집어냄



화해하면서  미리설치해둔 카메라로 찍는중



아포칼립스 여행하는 분위기라서 좋았다.






 골목 마을 테마 월드



너무많은 길이있는 골목길



내 아바타에 드럼스틱 빙글빙글 돌리는 기능있는데  멈추는 방향으로 가기로 결정




되돌아가기로 결정  ㅈㅁ








타이타닉 찍고싶었는데 둘다 아바타가 작아서 잘안보이기에 큰아바타로 바꿧지만 그래도 잘안보임


뱃머리에 둘이서있는 상태로 찍은 사진




그리고 내려와서 캠프파이어










대화도 하지않고 나혼자 마이크킴


하지만 친구는  한국인이아니라서 서로 대화과 성립되지않아서


거의 손짓 발짓 아바타 표정으로 대화함 




그래도  나와 함께  계속 같이 있어주는 친구가있다는건 매우 좋은거다.






ㅇㅇ 막짤이랑 막짤 위에짤 넘 예쁘다 1.248 2018.09.30 03:10:27
ㅇㅇ 케모노가 쟝이야 1.248 2018.09.30 03:10:31
꿀뚤 캬 - dc App 2018.09.30 04:08:34
tntnt 2018.09.30 04:21:02
Ciao 포스트 아포칼립스 개취 - 챠오! 2018.09.30 04:54:20
ㅇㅇ 잘찍는다 ㄹㅇ 175.203 2018.09.30 04:55:30
ㅇㅇ 이게 친구지 59.30 2018.09.30 04:57:05
ㅇㅇ 지금보니 예전에 불치병걸린친구 이야기쓴 사람이네 아바타 어디서본거같다했더니 아직도 둘이서 같이다니나보다 175.203 2018.09.30 05:03:29
하루사메 와우 케모노프렌즈찍니? 2018.09.30 05:14:54
티나 포스트맵 폴아웃 느낌난다 2018.09.30 05:22:26
ㅇㅇ 진짜 가방이랑 서벌이네 211.227 2018.09.30 08:53:15
나그네 차렷은 나를 못찍나? 2018.10.08 00:16:07
하루사메 이때가 시작이였어? - はるさめ 2018.10.10 07:02: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281 질문 바이브 쓰는데 갑자기 렉이 너무 심함 ㅠ 5 느긋x2 2018-10-08 0
59280 일반 교류회 몇명 올까? 1 ㅇㅇ 175.118 2018-10-08 0
59279 일반 내 전공 교과서 특징 19 SenKaZe 2018-10-08 7
59278 질문 유니티 질문 2 10시간 39.7 2018-10-08 0
59277 일반 몬가 부끄럽다 ㅎㅎ; 12 카디아. 2018-10-08 8
59276 일반 근데 브이알이 발달되면 진짜 이성친구 8 초보자아 2018-10-08 0
59275 일반 솔찍키 부랄에서 여자 찾는 애들은 차렷충임. 15 초보자아 2018-10-08 17
59274 일반 루게릭병 걸린친구 잘지내고있어요 29 A.ms 2018-10-08 41
59273 일반 우콘 동인지 20 ㅇㅇ 121.136 2018-10-08 22
59272 일반 아바타 적용 안 되는데 어떻게 함? 12 ㅁㅇㄴㅁ 183.101 2018-10-08 0
59271 일반 이거 누가 유리한 거 같음?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8 0
59270 일반 진짜 진짜 제발 집가고 싶다 3 초보자아 2018-10-08 0
59269 일반 점심시간에 좀 잤더니 감기기운 확올라오네 6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268 일반 디씨앱 부끄러워 4 김희민 2018-10-08 0
59267 일반 셀카좀 많이 올려달라는 더블오 갤럼아 20 김희민 2018-10-08 12
59266 일반 난 매일 매일 군대 교류회하는데 2 ㅇㅇ 27.179 2018-10-08 0
59265 일반 F35가 이쁘까 붉은돼지 비행기 가 이쁘까 3 옵티머스 2018-10-08 0
59263 일반 내일 한글날 교류회 한다. 30 MANKALO 2018-10-08 3
59262 일반 군대교류회 한다 8 ㅇㅇ 211.246 2018-10-08 6
59261 일반 유니티 텍스쳐 질문임 4 울테 2018-10-08 0
59260 일반 벌레 아바타 교류회 어떰 3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258 일반 아바타에 야동 넣은 새끼는 본적있음 1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257 일반 사람들 많이 안올거같은 매니악한 교류회나 열어볼까 11 MANKALO 2018-10-08 0
59256 일반 브알챗에서 야동보는 새끼들 없겟지? 1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255 일반 미코는 처음 만지는데, 이것도 나름 재밌네 7 검은연 2018-10-08 1
59254 일반 집가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10-08 0
59253 일반 에디트 모드에선 있는 선이 왜 오브젝트 모드에선 안보이지? ㅁㅁ 124.49 2018-10-08 0
59252 일반 3개월만에 들가서 친구한명 사귀었는데 1 223.62 2018-10-08 2
59251 일반 그 루게릭 갤럼 있음? 좀 물어보고싶은거 있는데 ㅇㅇ 121.125 2018-10-08 0
59250 일반 보통다들 영상 찍거나 사진찍으면 다어디쓰는거야 2 ㅇㅇ 59.13 2018-10-08 0
59248 질문 업데이트 이후 눈 깜빡임 질문 모코 72.141 2018-10-08 0
59247 일반 커미션 여유 생겼다 3 유티 2018-10-08 0
59246 질문 비공개 월드 들어가게 하는법 알려주세요 4 ㅇㅇ 116.39 2018-10-08 0
59244 일반 요즘 그룹에서 겉도는데 어떻게 해야되냐 3 냐냐냥 211.36 2018-10-08 0
59243 일반 한글날 기념 월드라네요 5 _코니 2018-10-08 4
59242 일반 이 께임 정상인 업죠? 그쵸 ? 6 ㅇㅇ 223.39 2018-10-08 0
59241 일반 근데 본 갯수가 다른데 애니메이션 어떻게 적용된는거야? 1 Bunny Y 2018-10-08 0
59238 일반 다들 상상력이 좋음. 6 NAME_HORANG 2018-10-08 0
59235 일반 첫 h방 후기 8 띠용 183.98 2018-10-08 5
59234 일반 이정도면 돈받고 그림팔기 가능? 13 tntnt 2018-10-08 7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