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현 베타 Safty Level 애매한 문제점
글쓴이
Misaring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812
  • 2018-09-21 08:31:25
							



아무것도 안 건들면 "노말"모드로 적용됨


친구 추가한 사람을 제외하고 


보여지고 보이는 기준으로


New User 등급은 마이크와 기본 아바타만 가능


User 등급은 Custom Animatons 추가


Known User 등급은 Audio 추가


Trusted User와 Veteran User는 전부 On 되있는 상태 



보라돌이와 노랑이가 착한 쉐이더 착한 파티클 착한 아바타오디오만 쓴다는 보장이 없고


자신을 어필하는 과정에서 뉴비들은 확실히 제약을 받을거라고 봄


근데 다르게 생각해보면 어찌됫든 랙은 줄어들자나?


애매해 

ㅇㅇ ㄹㅇ 노랑 보라 유저들이 더 위험할 수도 잇는뎅 59.31 2018.09.21 08:32:56
Gloryman 저거 근데 버튼 눌러서 등급별로 변경할 수 있는거 아님? 테러같은거 방지하게 할려는거 아닌가 2018.09.21 08:35:01
Misaring ㅇㅇ 변경되고 커스텀으로 자유롭게 옵션 바꿀수 있는데 모두가 세이프티 옵션을 바꾸는게 아니니 등급 낮아도 오픈시켜준다는 보장이 없고 결국 등급낮으면 보여지는 정도가 노랑이 보라에 비해서 떨어질거같아 2018.09.21 08:36:56
티나 이제 왕왕 도 잘 못 듣게 되는 거야? 2018.09.21 09:29: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410 일반 애초에 놀로 논란 잘생각해보면 11 ㅇㅇ 223.38 2018-09-26 0
54408 일반 아니 가격 한 3배차이나는데 유사트래커라도 살사람은 사는거지 3 긴긴 2018-09-26 0
54407 일반 바이브 몽둥이 시벌진짜ㅋㅋㅋ 2 읭읭이 2018-09-26 0
54406 일반 다팔고 바이브를 살까 4 울테 2018-09-26 0
54404 일반 풀트래킹 하고십은 마음은 잘알겟지만 9 차캐여 175.223 2018-09-26 5
54402 일반 오줌받아먹은 애들나와 2 유티 2018-09-26 1
54401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은 어캐함 2 읭읭이 2018-09-26 0
54400 일반 mr은 놀로사던말던 상관없는데 ㅇㅇ 223.39 2018-09-26 0
54399 일반 나도 우리 nolo 믿음 3 검은자까 14.52 2018-09-26 2
54397 일반 NOLO 샀는데 추가로 구매해야할거 더 있음? 6 ㅇㅇ 61.82 2018-09-26 0
54396 일반 베타버전 깔고 친구이외의 사람들이 이렇게보여요. 4 ulchas 2018-09-26 0
54395 일반 쨋든 키넥트보다는 좋다는거아니냐 3 ㅇㅇ 220.83 2018-09-26 0
54394 일반 MR쓰는 흑우는 놀로 사도 돼?? 6 티나 2018-09-26 0
54393 일반 블럭하면 걔도 나 안보임? 2 00 183.100 2018-09-26 0
54392 일반 먼데 내가 주문하니깐 놀로여론이 안좋냐 1 ㅇㅇ 180.150 2018-09-26 0
54391 일반 브이알 익숙해지니까 점점더 재미있어져요 2 cleasky 2018-09-26 1
54390 일반 놀로 - 키넥트 - 바이브 5 ㅇㅇ 223.39 2018-09-26 1
54388 일반 nolo 는 풀트래킹 보편화 기기지.. 5 현실세계 2018-09-26 4
54387 일반 뭐야 놀로 떡락임 상폐임?? 1 읭읭이 2018-09-26 0
54386 일반 왜 갑자기 노로 여론이 떡락중이냐? 6 ㅇㅇ 211.48 2018-09-26 0
54384 일반 고양이 꼬리 이쁜거 추천해줄수 있는사람???? 3 JinSilly 2018-09-26 0
54383 일반 뭔가 요즘 자꾸 이상한거 만듬 7 Luche 2018-09-26 0
54382 일반 놀로 사태 결론 18 ㅇㅇ 14.40 2018-09-26 2
54380 일반 놀로 주문했음 ㅇㅇ 223.38 2018-09-26 0
54379 일반 갤넘들아 파티클 땅에 부딪히면 터지는거 어찌함? 6 ㅇㅇ 14.46 2018-09-26 0
54378 일반 베타는 어케 참가합니까 1 ㅇㅁ 183.100 2018-09-26 0
54377 일반 설마 nolo 베이스 2개로 앞뒤까지 인식하겠냐? ㅇㅇ 117.111 2018-09-26 0
54376 일반 유선하니까 문득 생각났는데... 6 Chameleong 2018-09-26 0
54374 일반 난 우리 놀로 믿어 3 Misaring 2018-09-26 0
54373 일반 키넥트v2 + 윈도우 MR 포함해서 살사람있냐 피키 218.146 2018-09-26 0
54372 일반 지금 바이브 풀트래킹인데 nolo 살 가치 있어? 4 ㅇㅇ 211.36 2018-09-26 0
54369 일반 천장에 달았다. 3 현실세계 2018-09-26 0
54368 일반 nolo 천장단거 찾아봄 2 ㅇㅇ 220.89 2018-09-26 0
54365 일반 베타버전깔고 들어갔는데 어디를 가도 사람이안보여요 ㅠ 3 ulchas 2018-09-26 0
54363 일반 느그 나라 눈팅해봤는데 노로 6각회전축이 뭐야? 10 ㅇㅇ 124.216 2018-09-26 1
54361 일반 빨리 저댄추는 오큘놀로들 보고싶다 1 울테 2018-09-26 2
54360 일반 데체 nolo에 가운데 매는건 뭐지??? 6 ㅇㅇ 117.111 2018-09-26 0
54359 일반 나 스팀이 먹통임...이거 왜 이러는거야? 빅huge맨 2018-09-26 0
54357 일반 근데 nolo 허리에 달거 꼭 usb를 pc에 끼워야 하냐? 6 ㅇㅇ 117.111 2018-09-26 0
54354 일반 놀로코인 준비하자 6 가사이_유노 2018-09-2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