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뱅 제작일지) 곧 골드러시 확장팩 추가와 일본어 번역판이 추가될 예정
글쓴이
아라이
추천
2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803
  • 2018-09-21 08:12:21
  • 119.195
							










골드러시 거의 90%는 완성된 상태이고 이제 카드 뽑는 버튼만 복사붙이기로 만들면되는거시야

일본어 번역은 카드에 적힌 한국어를 바꾸는건 무리라고 판단해서

설명서만 일본어 번역판을 지원할 예정인거시야

번역은 아는 분에게 부탁해서 지금 기다리고 있는상황이고


이제 BGM을 조금 더 추가할 생각인데 현재 4개 말고 몇개 더 추가할 생각인거신데..

일단 후보목록이 이거시다



던전앤파이터 세리아




하스스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누구나 아는 그 함정카드 노래



던전앤파이터 엘븐가드(구)



던전앤파이터 헨돈마이어



테일즈위버 Autumn leaves




테일즈위버 매그놀리아







나도 어떤걸 넣을지 넘모 고민대서 못넣고있는중인거시야

어서 댓글로 어떤걸 넣어쓰면 좋겠는지 말해주는거시야


하루사메 와!골드러쉬! 개꿀! - dc App 2018.09.21 10:10:04
하루사메 그리고전 비열핞거리의가젯잔 좋아요5 - dc App 2018.09.21 10:10:49
하루사메 그리고 던파bgm두개도 좋아요! - dc App 2018.09.21 10:11: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973 일반 아까 친구글 싸지르고나서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답을 찾았다! 2 ㅇㅇ 1.231 2018-09-25 0
53972 일반 VRC 가면라이더 교류회 JJY 2018-09-25 0
53971 일반 다들 그룹이잇구너 5 ㅇㅇ 14.40 2018-09-25 0
53969 일반 프로필로 쓸 그림 그렸따 20 카디아. 2018-09-25 18
53967 일반 라무네 뚜따캐릭터 지움...ㅠㅠ.. 내실수지만 슬프다... 7 Jinsilly 221.153 2018-09-25 0
53966 일반 아이트래킹이 필요한가근데 3 ㅇㅇ 14.40 2018-09-25 0
53965 일반 유료화 되면 등급도 판매할 것 2 ㅇㅇ 223.62 2018-09-25 0
53964 일반 이토 카이지랑 북북춤 할아버지 아바타없나 2 할거없당 2018-09-25 0
53963 일반 그룹에 여왕벌 두명있으니까 그룹이 박살남 18 양파양파 2018-09-25 16
53962 일반 진심 너무 귀엽다.. 7 Soran12 2018-09-25 0
53961 일반 아이트래킹 오류 질문 1 라그네아 2018-09-25 0
53960 일반 모든 갤럼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dddd 175.223 2018-09-25 0
53959 일반 아 바이브컨트롤러 원래 누르면서 가는거아니엇어? 2 ㅇㅇ 14.40 2018-09-25 0
53958 일반 브알챗은 왜 채팅기능이 없을까 5 으ㅡ음 2018-09-25 0
53957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뒤로는못감? 7 ㅇㅇ 39.7 2018-09-25 0
53956 일반 mmd 댄스방 노래곡들 1 ㅇㅇ 175.223 2018-09-25 0
53955 일반 이거 바이브 컨트롤러 표정버튼 못바꾸냐 7 ㅇㅇ 14.40 2018-09-25 0
53953 일반 월드 만들때 카드 인식해서 오브젝트 생성하는 거 가능?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5 0
53952 일반 자꾸 디지몬 광고떠서 ㅇㅇ 180.231 2018-09-25 0
53949 일반 모니터로만 하니까 잼없어 ㅠㅠ 6 ㅇㅇ 14.37 2018-09-25 0
53948 일반 허리트랴킹볼은 무조건 hip본임? 3 하벤하이드 2018-09-25 0
53947 일반 나도 친해지고 싶은 애가 있는데... 11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5 2
53944 일반 디지바이스 찾고 있는데 1 ㅇㅇ 180.231 2018-09-25 0
53943 일반 월드 패스워드 기능 이거 사서 연구하면되는건가 5 ㅇㅇ 119.207 2018-09-25 0
53942 일반 하.. 친해지고싶은 사람이 있는데 다가가는 방법이 잘못된걸까 10 ㅇㅇ 1.231 2018-09-25 2
53941 일반 야이 게이들아 지금 저댄 안되는거 맞냐고 4 ㅇㅇ 59.152 2018-09-25 0
53940 일반 그 아바타 이모트로 표정 넣는거 그거 따로 커미션도 가능하냐? 2 꾸앙 121.132 2018-09-25 0
53939 일반 변신하는 아바타들은 Emote로 하는거야? 3 ㅇㅇ 180.231 2018-09-25 0
53938 일반 어제 오랜만에 스나이퍼 월드 가봤는데 2 ㅇㅇ 180.231 2018-09-25 0
53937 일반 저댄 망햇냐 버그 언제고쳐짐? ㅇㅇ 59.152 2018-09-25 0
53936 일반 싫어하는데 좋은척하는경우 있지않냐? 6 ㅇㅇ 223.38 2018-09-25 1
53935 일반 유니티 업로드 속도에 영향주는게 뭐냐 ㅇㅇ 14.37 2018-09-25 0
53934 일반 그 데스윙비치 아바타에서 관종만 빼면 좋겠다 6 ㅇㅇ 14.37 2018-09-25 0
53933 일반 으 시발 1 Ƶᴇɴᴏɴ 2018-09-25 0
53932 일반 맨날 랩댄스 해주기만 하다가 6 기무대띠 2018-09-25 3
53931 일반 유니티로 아바타 업로드 한 후에 파일 좀 지워도 되냐? dd 14.37 2018-09-25 0
53930 일반 (약간스압)내가 만든 커여운 미코 11 koper2004 175.223 2018-09-25 6
53929 일반 왜그런거양 9 ㅇㅇ 220.119 2018-09-25 2
53928 일반 저댄방에서 우사기들이 빠따로 깡깡하는 소리 원본 있는 사람 있냐 2 우메코 2018-09-25 0
53927 일반 나 태어난지 66일 됬다 ㅎㅎ 6 Cimomo 2018-09-25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