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룹에 여왕벌 두명있으니까 그룹이 박살남
글쓴이
양파양파
추천
16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963
  • 2018-09-25 07:19:03
							



나 빼곤 다 일본인인 한 15명쯤 되는 그룹이었는데


기 쎈 여왕벌이랑 좀 덜쎈 여왕벌 두명이 서로 기싸움해서 각자의 일벌들 데리고 파벌이 갈라짐


문제는 그 갈라진 두 그룹에서 몇몇 일벌들이 이쪽 여왕벌이랑도 놀고 저쪽 여왕벌이랑도 놀고 하드만 여왕벌이 삐져서 완전 대폭파됨


한번 겪고 나니까 브이알에서도 이딴 꼴 봐야겠나 싶드라

ㅇㅇ 이래서 “그 성별”은 ㅉㅉ 14.40 2018.09.25 07:19:41
ㅇㅇ 미개한 감정충년들 14.40 2018.09.25 07:21:14
Soran12 역시 여왕벌은 해충이야! - dc App 2018.09.25 07:21:40
양파양파 ㅇㅇ 둘다 일본여왕벌 2018.09.25 07:22:26
양파양파 전원 다같이 있을때 터진것도 아니고 나 포함 몇명은 알지도 못하는 사이에 그룹이 갈라져버려서 존나 한동안 영문도 모르고 벙쪘었음 2018.09.25 07:22:51
ㅇㅇ 만국공통 좆년들은 꼭있지 14.40 2018.09.25 07:23:08
레몬우유 얼굴 공개하고 승부를 결정하면 될거같은데 2018.09.25 07:23:30
Soran12 이런 사례들 볼때마다 내가속한 그룹에 여왕벌없다는게 ㄹㅇ 다행이라생각함... 그룹일은 유감이야 힘내라 - dc App 2018.09.25 07:24:42
Niwatori 그러니 맛좋은 남..먹자! 2018.09.25 07:26:50
ㅇㅇ 극혐이야 211.36 2018.09.25 07:33:55
티나 여왕벌은 진짜 극혐이야 2018.09.25 07:58:53
ㅇㅇ 떠받드는 일벌이 없으면 여왕벌은 존재하지 않지, 보통 일벌들이 문제임 183.96 2018.09.25 08:28:12
zetyx 2018.09.25 08:29:35
ㅇㅇ 일본 여왕벌은 ㄹㅇ 개무섭겠다 ㅋㅋ 앞에선 웃고 뒤에선 아 ... 좆같네 이런 인상이 강한데 일본인들은... 내 일본인 친구들은 다 선입견이라고 하긴해도 역시 지우기 쉽지않아 118.222 2018.09.25 09:32:37
Viver 보빨남이 젤 문제인듯 - dc App 2018.09.25 10:09:47
tntnt 2018.09.25 13:56:21
500원딱풀 그냥 일벌들끼리 놀고 여왕벌은 딱 기운 보자말자 배척 하면 되는거 아닐까 하는데. 보빨벌이 문제지. 2018.09.25 23:36:35
면요리좋아함 하이브냐 - dc App 2018.09.26 14:16: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752 일반 근데 베타 등급 조건에 아바타 업로드도 들어가면 좀 에반데 3 으ㅡ음 2018-09-27 0
54751 일반 바이브 구매할려는 유저인데 2 ㅇㅇ 221.155 2018-09-27 0
54750 일반 하 시발 ㅈ됨 ㅋㅋ 추석에 큰집가서 vrchat 하는거 들킴 22 ㅇㅇ 195.175 2018-09-27 13
54748 일반 이거 제가 인성 파탄자임? 5 DinGa 2018-09-27 6
54747 일반 용던에서 길잃음;; 10 러닝머신러닝 2018-09-27 1
54745 일반 비공개맵 홈으로 해둘려는데 질문 2 ㅇㅇ 183.91 2018-09-27 0
54744 일반 vr사양 좆밥이였네 2 ㅇㅇ 39.7 2018-09-27 0
54743 일반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초밥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7 1
54742 일반 여기물어봐도될까모르겠는데 할만한 총겜있냐 7 ㅇㅇ 211.246 2018-09-27 0
54741 일반 바이브 프로 있던데 3 아메아메 2018-09-27 0
54740 일반 담배좀핀듯한 다리놀림;; 3 늅이 49.164 2018-09-27 1
54737 일반 피방에서 브알챗하니깐 여알바가 말 걸음 ㅋㅋ 17 ㅇㅇ 175.223 2018-09-27 27
54736 일반 공주님안기 하는법 간단해 5 카디아. 2018-09-27 2
54735 일반 바이브 스트립산다 쉽색기더라!! 3 읭읭이 2018-09-27 0
54733 일반 저거 치녀 우콘 풀트 되는지 확인해줄사람? 1 ㅇㅇ 124.216 2018-09-27 0
54732 일반 mr은 이것보단 여유있냐 3 ㅇㅇ 223.62 2018-09-27 0
54731 일반 제이씨현이 용던에 있는거였네ㅋㅋ 1 러닝머신러닝 2018-09-27 2
54730 일반 체력이 있어야 vr을 할수 있다(참) 7 Macross 2018-09-27 0
54729 일반 저댄방에 넣을 에이리언 노래 5 으ㅡ음 2018-09-27 1
54727 일반 개쌰끼@ 낍쌔끼!!! 9 ㅇㅇ 175.223 2018-09-27 9
54726 일반 치녀우콘 판매못하면 14 유티 2018-09-27 0
54725 일반 오늘 새벽에 체조 하다가 가족에게 걸림... 12 검은자까 14.52 2018-09-27 0
54724 일반 뚜따 하는거 많아아니 어려워욤? 3 dd 202.150 2018-09-27 0
54722 일반 예전에 일본에서 카와이무브 콘테스트같은거 했었나보네 4 JJY 2018-09-27 1
54721 일반 잘 봤습니다 ㅎㅎㅎ 2 Misaring 2018-09-27 0
54720 일반 친구들과 잘 어울려 놀면서도 가끔 생각하는 것 3 ㅇㅇ 220.74 2018-09-27 0
54719 일반 지워진거냐 안올라온거냐 3 ㅇㅇ 175.223 2018-09-27 0
54718 일반 연병장 체조영상은 보이는데 왜 저댄방은 안보이냐 1 CHJ. 2018-09-27 0
54714 일반 이제 흙수저 플트레킹은.. 1 레밀리아스 2018-09-27 0
54713 일반 선배님이 공방뛰래 2 ㄱㅎㅁ 175.223 2018-09-27 1
54712 일반 요즘 춤 어디서 추나요 ?? 2 pocky 2018-09-27 0
54711 일반 우콘 쉐이더좀 알려주라 3 ㅇㅇ 175.204 2018-09-27 0
54709 일반 집근처에사는 갤럼있으면 15 읭읭이 2018-09-27 0
54708 일반 오큘러스포장끝남ㅎㅎ 8 읭읭이 2018-09-27 0
54706 일반 1070 + 놀로 vs 970 + 바이브 8 아메아메 2018-09-27 0
54705 일반 쉐이더를 쓰면 1 Sharon 2018-09-27 0
54704 일반 바이브 프로 사양 9 ㅋㅎ 2018-09-27 0
54703 일반 새로고침러들 수고가 많다 3 Misaring 2018-09-27 0
54702 일반 부랄챗도 쉐이더같은게 있나요? 3 Sharon 2018-09-27 0
54701 일반 그래픽카드 1060인데 바이브 잘돌아감? 9 윾윽 2018-09-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