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직 시작도 못 해본 뉴비인데요옷...
글쓴이
Sharon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642
  • 2018-09-20 17:36:44




MMD는 조금 만지는데 부라리챗은 완전 처음이라...

기기도 없고 스팀 다운로드만 받아놓은상태...

그래서 질문 몇 개 좀 해봐요옷...

1. 모델 자체에 물리가 적용되어 있으면 물리쪽은 특별히 만질건 없나요?

2. 물리가 적용된 곳이면 다른사람이 건들어도 반응을 하나요?

3. 장비가 없어서 차렷충 예정인데 차렷말고 다른 자세는 안되나요?

4. I5 6600 램8기가 970 사용하는데 랙이 많이 걸릴까요?

5. 폴리곤? 2만인가 제한걸려있다던데 2만 넘으면 답이 없나요? 줄인다고 줄여도 넘을것같은데...

일단 이정도 질문해봐욧
으ㅡ음 1.모델을 가져오면 물리가 없는상태여서 다이나믹본 같은 에셋이란걸 써서 물리쪽을 만들어 줘야 함 2.다른사람이 건드리면 반응하지 않음 3.차렷,앉기,엎드리기 4.컴맹이라 모르겟어옹 5.2만 넘으면 약간 어두운 방법으로 프로그램 파일을 조정해서 제한을 해제할수는 있는데 해제하고 쓰더라도 4~5만 정도까지만 쓰는게 나음. 폴리곤이 많을수록 렉을 유발하기 때문에 다른사람 배려를 위해서는 2만 지키는게 제일 좋긴함 2018.09.20 17:40:19
Somangya 1. 아바타는 자체적으로 콜라이더 라는것이 있음 2. 콜라이더를 넣은 아바타를 다른사람이 만지는것은 가능하지만 그건 로컬로만 보임 - dc App 2018.09.20 17:42:07
Somangya 3. 차렷말고 다른자세 가능 다만 유니티에서 그 아바타의 아이들 애니메이션을 직접 수정해줄것 4. 글쎄 피씨로 할거면 갠찮다고 봄 나도 전에 노트북써서 차렷으로 했었고 글카가 980이었음 5.폴리곤 2만제한 걸려있음 변조 sdk를 쓰거나 념글에있는 꼼수를 쓰거나해서 제한해제 가능 다만 약 65000폴리곤 이상 넘어가면 강제로메쉬가 나눠져버린다 - dc App 2018.09.20 17:42: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591 일반 근데 왤케 춥냐 3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590 일반 모두 재밌는 H방라이프 즐기고있서? 7 ㄱㅎㅁ 175.223 2018-09-27 0
54589 일반 나 트래커 A/S보냈을때 뜯었던 비닐 안버렸었는데 3 으ㅡ음 2018-09-27 0
54588 일반 근데 오큘 컨트롤러 새로나오는거 9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586 일반 트래커 위치 질문 2 ㅇㅇ 110.70 2018-09-27 0
54585 일반 h방 썰 다 주작이지? 풀트레킹까지 해서 진짜로 가는애들 없지? 2 ㅇㅇ 175.223 2018-09-27 1
54584 일반 다들어케웃냐 나만. 키라마냥 웃는거냐 9 ㅇㅇ 121.135 2018-09-27 0
54583 일반 영어 진짜 더럽게 못하넼ㅋㅋ 10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582 일반 쭈우우우욱묵언하다가 다웃길래. 같이웃으니까 개놀람 4 ㅇㅇ 121.135 2018-09-27 0
54581 일반 NOLO CV1 이거구매하면되는거지? 5 마요릭 2018-09-27 0
54580 일반 새벽 H방 후기 7 츄르 2018-09-27 21
54579 일반 오큘+놀로 구매질문 9 ㅇㅇ 59.30 2018-09-27 0
54578 일반 아침엔 놀사람이없어 10 김치전사123 2018-09-27 0
54577 일반 바이브 as할때 택배비 한번씩 부담 맞아? 3 ㅇㅇ 175.223 2018-09-27 0
54576 일반 애를 데리고 교류회 갈까말까 심히 고민중... 14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575 일반 낼 너클콘 나온다 1 김야기 2018-09-27 0
54574 일반 라무네의 귀여움이 죽는데 어떡하지 5 블랙재즈 118.223 2018-09-27 0
54573 일반 제작중 저댄방 곡추가 받음 24 으ㅡ음 2018-09-27 1
54572 일반 이제 저댄방 어디가냐? 2 ㅇㅇ 110.70 2018-09-27 0
54570 일반 오큘 산타크루즈가 발표되었는데, 이걸로 무선 VR 하겠다는 소리 나올듯 6 검은연 2018-09-27 0
54569 일반 놀로?그거 풀 트래킹떄문에 글이 종종 보이던데..맞음? 2 ㅇㅇ 121.168 2018-09-27 0
54567 일반 렛저댄 없어진단게 뭔소리여 9 으ㅡ음 2018-09-26 0
54566 일반 일하느라 하루 갤 못들어왔더니, 역시나 놀로로 불탔구만 4 검은연 2018-09-26 0
54565 일반 간만에 이 예능 봣네 ㅋㅋㅋ 1 ㅇㅇ 121.168 2018-09-26 0
54564 일반 놀로가 뭐임? 3 싸이킥유코 2018-09-26 0
54562 일반 바이브 풀바디셋 살려는데 mr팔면 안되지? 1 ㅇㅇ 117.111 2018-09-26 0
54560 일반 회식 한다는말 듣고 호다닥 주문함 6 카디아. 2018-09-26 0
54559 일반 오늘은 AS결과 나오겠지 1 ㅇㅇ 223.39 2018-09-26 0
54558 일반 출근충 더 희소식 4 카디아. 2018-09-26 0
54557 일반 이번주 토요일에 VR회식(+교류회) 예정 30 MANKALO 2018-09-26 10
54555 일반 그냥 오큘 써야겠다 1 레모네이드 2018-09-26 0
54554 일반 출근충 희소식 6 cv52468 110.70 2018-09-26 1
54553 일반 출근 실화야? 4 하벤하이드 2018-09-26 0
54551 일반 놀로 허리부분 보조배터리 어쩌구하던거 어찌댐 6 꼬마키` 2018-09-26 0
54550 일반 오늘 h방 외국인 미침 ㅋㅋ 2 ㅇㅇ 211.36 2018-09-26 0
54549 일반 아오늘 체조못갔네 1 읭읭이 2018-09-26 0
54548 일반 카스트제도인줄알았는데 1 cv52468 110.70 2018-09-26 0
54547 일반 20180927 아침체조 3 토끼상 2018-09-26 0
54546 일반 VRChat 오픈베타에 대해 새로운 정보가 떴다. 13 MANKALO 2018-09-26 22
54545 일반 로그 파일 삭제 어디서함? ㅇㅇ 124.216 2018-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