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놀로 구매질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79
  • 2018-09-27 00:58:01
  • 59.30
							


오큘러스+놀로로 사용한다고 했을때 놀로 베이스스테이션으로만 센서감지하고 마커랑 컨트롤러 2개로 트래커역할 하는거잖아


근데 오큘러스 직구하려고 보니 룸스케일로 사면 오큘센서도 하나 주던데 그건 필요 없는거임?


그냥 399달러로 터치까지만 사면 됨?

xx 언제 한번 세번째 센서 케이블 잘못 건들여서 돌아가있는 상태로 한 적 있는데 아무 차이도 못 느꼈음 대체 얘 하는 일이 뭐냐 183.96 2018.09.27 01:00:51
하벤하이드 놀로는 놀로 따로 오큘은 오큘따로임 오큘기기들은 오큘센서가 필요하고 놀로 기기들은 놀로 센서가 필요하고 - dc App 2018.09.27 01:01:12
하벤하이드 3번째센서는 사각지대 커버랑 트래킹 성능 보정같은거일거임 그래서 2.0에 물랴도 - dc App 2018.09.27 01:01:52
하벤하이드 상관없는거고 - dc App 2018.09.27 01:01:59
ㅇㅇ 풀트래킹 하려면 오큘 센서도 같이 사야한다는거지?? 59.30 2018.09.27 01:02:47
xx 183.96 2018.09.27 01:03:19
xx 오큘 터치 세트에 이미 센서 2개가 포함되어있음. 3번째도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그만. (대각선으로 설치할 경우 사각없이 잘 됨. 단 방이 넓을 경우 2개로 잘 안되는 경우가 있음.) 놀로는 별개 트래킹 시스템 사용. 상관 없음. 183.96 2018.09.27 01:04:06
ㅇㅇ 아마존 399달러짜리사진엔 센서가 없어서 안주는줄알았는데 2개를 주는구나. 감사 59.30 2018.09.27 01:08:11
하벤하이드 그냥 책상위에 2개 놔도 트래킹은 잘됨 애초에 그렇게 나온물건이고 ㅇㅇ 대신 360도 커버가 잘안되니 아예 설치를 대각선으로 하던가 센서 1개 더 추아해서 확실하게 커버하는거 - dc App 2018.09.27 01:16: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706 일반 난 트래커 안사는게 좋을꺼 같음 1 아루라테 2018-09-29 0
55705 일반 바이브 삽니다 3 Cimomo 2018-09-29 5
55704 일반 교류회 재밌었다~ (사진 많음) 5 ㅇㄱ 49.165 2018-09-29 5
55703 일반 오늘 회식 재밌었당 8 Kawaii_Doggy 2018-09-29 0
55702 일반 vr chat 계정 4 adlfkj01 110.47 2018-09-29 0
55700 일반 주말을 맞아 온천에 온 가족의 모습 1 가-족같은 118.176 2018-09-29 0
55699 일반 교류회는 끝나지 않는다구 boy~ 굴림 2018-09-29 0
55698 일반 OPEN VR 말인데 3 ㅇㅇ 39.116 2018-09-29 0
55697 일반 묵언도 재밌어.. ㅋㅎ 2018-09-29 0
55696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셋트 usb 허브 뭘로 씀? 4 ㅇㅇ 175.196 2018-09-29 0
55694 일반 내 압타가 가지고싶다 울테 2018-09-29 0
55693 일반 아까 7시부터인가 조립시작해서 이제 막 끝났는데 3 ㅇㅇ 58.233 2018-09-29 0
55692 일반 남자랑사귀게되었다 7 ㅇㅇ 182.215 2018-09-29 2
55691 일반 오늘 교류회가서 친구가 30명이늘엇다 4 늅이 49.164 2018-09-29 0
55690 일반 뭐야 이거 금지어였어? 3 엘에르엘 2018-09-29 1
55689 일반 블렌더 traceback 이오류머인가여... 늅이 49.164 2018-09-29 0
55686 일반 교류회때 찍은사진 2 림크 2018-09-29 3
55685 일반 나도 교류회 가고싶었는데 ㅠ 김야기 2018-09-29 0
55684 일반 어제 저댄 결국 라스푸틴 도중에 이탈함 ㅠ 6 엘에르엘 2018-09-29 1
55683 일반 교류회 회식 킷슈들끼리 사진 3 림크 2018-09-29 4
55682 일반 블랜더 클린삭제 알려줄분 ㅇㅅ 1.246 2018-09-29 0
55681 일반 오늘 교류회하면서 가장 인상깊은순간 3 굴림 2018-09-29 0
55680 일반 변태 아조씨들 너무 많앗음 1 아루라테 2018-09-29 0
55679 일반 곤충 교류회 하고 싶다 1 으ㅡ음 2018-09-29 0
55678 일반 재밌었당 1 조개껍데기 2018-09-29 0
55677 일반 모임 부끄러워 6 ㅇㅇ 175.223 2018-09-29 3
55676 일반 커미션 하나만 더받고 시험기간돌입함 2 시리스 2018-09-29 1
55675 일반 플로그인 업데이트하다 오류나는데 왜이러져 ㅇㅂㅇ 1.246 2018-09-29 0
55674 일반 교류회 = 난교파티 1 tntnt 2018-09-29 0
55673 일반 오늘 교류회는 지옥이였다 .. 3 카디아. 2018-09-29 2
55672 일반 오늘자 모임 하이라이트 14 ㅇㅇ 175.223 2018-09-29 19
55668 일반 와 회식장 라무네 무료봉사!! 1 굴림 2018-09-29 0
55667 일반 근데부랄챗은 컴 사양에따라 차이 심한거맞음? 3 울테 2018-09-29 0
55666 일반 시작한지 2달째인데 벌써 현타왔어요. 1 ulchas 2018-09-29 0
55665 일반 아빠셔츠입은 라무네 좋은거임 2 ㅇㅇ 121.125 2018-09-29 2
55664 일반 놀로 쓰다보니까 9 공배기 2018-09-29 0
55663 일반 980ti가 일을 안함 회식장에서 4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662 일반 갤럼글 보고 감동함 2 ㅇㅇ 203.229 2018-09-29 7
55659 일반 (교류회) 순회공연 프렌즈들 고생했다 반지사미 2018-09-29 0
55658 일반 (스압)회식 내 생각보다 너무 무거웠다 ;; 5 하벤하이드 2018-09-2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