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단오늘 openvr 바닥설정으로 트래킹구슬 발로내리는 실험해봤는데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626
  • 2018-09-20 16:05:56
							

정강이에 있던 트래킹구슬을 바닥을 올려서 바닥에 붙여다가 발에 트래킹구슬 붙이니까 발못이 내가 움직이는데로 움직이더라 

근데 문제는 허리구슬임... 허리구슬이 같이 딸려오니까 거의 허벅지부분에서 트래킹이되서 상반신이 접혀버림

게다가 바닥이 그만큼 내려가니 시점도 가슴이나 배까지 내려와버리니까 캐릭터가 꽈배기가됨

시스템에서 키를 줄여봐도 상반신이 이상하게 꼬이고 캐릭터가 줄어드니까 팔따라서 몸이 막 꼬이고 난리부르스...


20센치 줄이고 늘리고 이거는 나는 잘못하겠던데...


바닥설정으로는 나는 못하겠음... 바닥올린만큼 시점이랑 허리구슬이 꼬이는데 그걸 어케 해결해야할지 모르겠음


다리길이를 줄이고 줄인만큼 hip을 늘리라는 소리를 들었었는데 이렇게 하면 해결이 될려나   이정도면 유니티에서 조절가능할거같은데..


한번 발에 트래킹구슬붙여놓으니 정강이로는 만족할수가없음... ㅠㅠ 정강이는 무슨 발밑에 막대기달아놓고 하는 느낌이라... 실제로도 정강이부분이 실제 내 발이고 그밑부분은 그냥 따라오는거뿐이니...

YOu 다리가 긴 캐릭터면 허리트래커 위치를 올려주면댐 2018.09.20 16:19:09
초견 좀더 연습해라 애송이 시행착오를 겪어서 몸으로 느껴야한다 2018.09.20 16:19:09
저댄럼 풀트래킹 픽스 아바타 쓰면됨 - dc App 2018.09.20 16:23:32
저댄럼 캐릭터비율이랑 사람이랑 어느정도는 비슷할 텐데 설마 호빗은 아니겟져 - dc App 2018.09.20 16:24:13
춤만춰 겨우 하루이틀정도로는 택도없음// 본인 신체비율하고 비슷한 아바타를 직접 입어보고 시행착오를 거쳐야 됨 2018.09.20 16:26:17
춤만춰 vrcmod사이트에 있는 기본미코(와일드말고 후드쓴 미코)가 그나마 바닥높이정도는 다리에 있으니 그걸로 연습 2018.09.20 16:27:37
하벤하이드 내아바타 다리가 은근히 긴거같기도하고 - dc App 2018.09.20 22:28:05
ㅇㅇ 아바타가 문제라면 몸을 바꾸면 된다 121.136 2018.09.21 01:34: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010 일반 오큘러스 키설정 다시하는법 없냐? 1 ㅇㅇ 118.222 2018-09-25 0
54009 일반 우콘할래? 4 하벤하이드 2018-09-25 0
54008 일반 h방 설정 질문 1 ㅇㅇ 211.36 2018-09-25 0
54006 일반 일단 흉내 내봤는데 비슷하냐? 13 초보자아 2018-09-25 14
54005 일반 이치고 사는데 실수로 라무네 구입하는꿈꿧는데 3 카디아. 2018-09-25 0
54004 일반 Pc방에서 VRchat 하는 사람 멋있게보이려나?? 34 ㅇㅇ 195.175 2018-09-25 48
54003 일반 솔직히 뚜따아바타 난 별로야 4 ㅇㅇ 118.222 2018-09-25 1
54002 일반 근데 윈스턴이 뭐냐 8 초보자아 2018-09-25 0
54000 일반 간혹 보이는 생활복은 어디서 가져오는거냐 1 초보자아 2018-09-25 0
53999 일반 압타월드 하나 만들까 4 으ㅡ음 2018-09-25 0
53998 일반 미코좋아 2 ㅇㅇ 61.83 2018-09-25 0
53997 일반 가끔씩 보이는 헌병 미코는 압타 월드 꺼야?? 7 티나 2018-09-25 0
53996 일반 오타쿠는 미소녀가 좋은게 아니라 미소녀가 되고싶은 거라는게 맞는거같애 4 양파양파 2018-09-25 0
53994 일반 으아악, 7시에 뱅하자고해떤거 시간을 미루쟈 4 아라이 14.42 2018-09-25 0
53993 일반 개념글 댓글 보고 한참 웃었다 2 ㅇㅇ 110.70 2018-09-25 0
53992 일반 아마존에서 레노버 180달러에 세일판매하던데 3 별기린 211.247 2018-09-25 0
53991 일반 여자목소리 어떻게 내냐 고수들 도움좀 10 초보자아 2018-09-25 2
53990 일반 윈도 mr 중고가 얼마정도해요? 6 별기린 211.247 2018-09-25 0
53989 일반 바이브 어드밴스드옵션 어디서켜 3 ㅇㅇ 14.40 2018-09-25 0
53988 일반 베타 클라이언트를 오픈 베타에서만 사용가능한건 아니다. 3 ㅇㅇ 42.82 2018-09-25 0
53987 일반 헤어진 전 여자친구한테서 문자가 왔어요. 4 호신용거울 2018-09-25 19
53986 일반 베타버젼(초록 등급)으로 일반서버 접속 후기 3 Misaring 2018-09-25 0
53985 일반 지금 베타 클라이언트 쓰는 갤럼 있냐? 2 ㅇㅇ 42.82 2018-09-25 0
53983 일반 미코코 아바타 어디서 받아오는거임 3 운동좀하자 2018-09-25 0
53982 일반 이거 만드려면 미코로 뚜따하는게 좋을까 8 ㅇㅇ 14.37 2018-09-25 0
53981 일반 과연 랭크시스템 도입돼면 나는 무슨랭크가됄까 6 ??(,,???,,)?? 2018-09-25 0
53980 일반 가치 뱅할싸라믄 이따 저녁 6 아라이 14.42 2018-09-25 0
53979 일반 저댄방 친구랑 맞춰도말이야 5 카디아. 2018-09-25 0
53978 일반 자꾸 시간을 보면 4시 44분이야 13 별기린 211.247 2018-09-25 4
53977 일반 저댄 그룹곡 출때 싱크안맞으면 영상이랑 사람중 어디에 맞춤? 6 엘에르엘 2018-09-25 0
53976 일반 여기서 봤네 ㅇㅇ 125.185 2018-09-25 0
53975 일반 풀트래킹으로 신사왔어요 7 ㅇㅇ 175.223 2018-09-25 3
53974 일반 이캐릭 출처가 머임? 4 ㅇㅇ 125.185 2018-09-25 0
53973 일반 아까 친구글 싸지르고나서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답을 찾았다! 2 ㅇㅇ 1.231 2018-09-25 0
53972 일반 VRC 가면라이더 교류회 JJY 2018-09-25 0
53971 일반 다들 그룹이잇구너 5 ㅇㅇ 14.40 2018-09-25 0
53969 일반 프로필로 쓸 그림 그렸따 20 카디아. 2018-09-25 18
53967 일반 라무네 뚜따캐릭터 지움...ㅠㅠ.. 내실수지만 슬프다... 7 Jinsilly 221.153 2018-09-25 0
53966 일반 아이트래킹이 필요한가근데 3 ㅇㅇ 14.40 2018-09-25 0
53965 일반 유료화 되면 등급도 판매할 것 2 ㅇㅇ 223.62 2018-09-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