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방 (춤추는곳) 들어가는 방법
글쓴이
Misaring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606
  • 2018-09-20 14:37:36
							




현시점 인기있는 저댄방(춤추는방)은 2개


LJD Another 와 Let's Just Dance!! 야


LJD Another는 생긴지 얼마 안됬는데 인기가 폭발해서 사람들 다 쏠려버렸다


검색해서 눌러보면





쨔잔~방이 안보이지? 그래 풀방이야 꽉차버렸어 ㅜㅡ


이시점에서 아마도 입에서 욕이 나올건데



여기서 3가지 갈림길이 있어


1. New Instance를 눌러서 그냥 혼자 방파서 슬금슬금 추다가 


같은 처지인 사람들이 들어오는걸 기다린다


2. 사람 적은 시간대에 들어가서 죽치고 있는다


3. 사람 적은 시간대에 들어가서 자주 보이는 몇명 혹은 다가가기 어렵지 않은 사람 보이면 친구추가



답은 당연히 "3번" 이다




LJD 저댄방은 기본 허용 인원이 15명 밖에 안되고


풀방되이 시점은 대충 저녁 7시~12시 혹은 그 이상이 될수도 있기에 


친구추가해서 소셜창에서 그 친구 클릭하고 Join 해서 들어가는 수 밖에 없다 



방 들어오기 힘들지? 갤 보면 오늘 저댄 즐거웠다 ^^  라무네 스샷모음~ 같은 글 보이면 답답하지?


이해해.. 나 이거 세컨계정 만들면서 친추 없이 홀로서기 하려고 했는데도 


도저히 저댄방 진입이 안되서 결국 핑계대고 친추 했을 정도야



어렵겠지만 용기내서 친추해보자 


만만해보이는 사람을 찾아봐! 차렸이면 손 흔드는 제스쳐같은거 누르면서 친추시도 해보구 


궁금한거 있으면 답글다쇼!


엑서벌



ㅇㅇ 친구비는 얼마나 들어요?? - dc App 175.223 2018.09.20 14:39:06
Misaring ㄴ팬티 보여주면 공짜 2018.09.20 14:41: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924 강좌/정보 Animator를 이용한 이모트 스위치(온오프) (예제 추가) 16 KaMYu 2018-09-30 26
55923 일반 다이소에서 놀로 셋팅장비사려는 갤럼들아 3 하루사메 2018-09-30 0
55922 일반 폴리곤넘는거 애니메이션처리 어에하는거야 ㅇㅇ 39.116 2018-09-30 0
55921 일반 나는병신입니다 14 류아람 2018-09-30 14
55920 일반 놀로 살려는데 뭐뭐 필요해요?? 2 Hoya 223.62 2018-09-30 0
55919 일반 연장선은 길게 하려면 해외에서 주문하는게 답임 4 아이리네 2018-09-30 1
55918 일반 놀로 베이스 스테이션에 기본적으로 찍찍이 달려있음? 2 우메코 2018-09-30 0
55917 일반 풀트래킹 지원하는 게임이 뭐뭐 있어요? 6 검은자까 14.52 2018-09-30 0
55916 일반 화이트베이스에 호위함으로 함대연출할까고민중 옵티머스 2018-09-30 0
55915 일반 바이브 살때 추가로 살거 있음? 4 Cimomo 2018-09-30 0
55914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충전기빼고쓰면 몇시간감? 류아람 2018-09-30 0
55913 일반 지나가다 오큘hdmi랑 usb연장케이블 제품추천하고 갑니당 5 Raimiz 2018-09-30 1
55912 일반 오큘러스나 바이브말고 놀로 사도됨? 4 Jo파이 2018-09-30 0
55911 일반 mmd 캐릭터 따오기 진짜 힘들다... 2 ㅇㅇ 121.148 2018-09-30 0
55910 일반 2달간 부스에 35만원 꼬라박음 5 IRUOD 2018-09-30 0
55909 일반 vrc모드에서 다이나믹본 들어있다고해서 1 라그네아 2018-09-30 0
55908 일반 트래킹이랑 아바타 맞추는것만 해도 생노가다네 4 23i8j 183.104 2018-09-30 0
55907 일반 브얄쳇 하면서 잠들고싶다 3 xKiD 2018-09-30 0
55906 일반 노로 베이스스테이션 천장에 단 사람 있냐? 2 우메코 2018-09-30 0
55905 일반 갤럼아 현실놀로셋팅 요래했음 25 하루사메 2018-09-30 0
55902 일반 저댄 줄여야 하나 6 으ㅡ음 2018-09-30 0
55901 일반 시바꺼 샀다~ 나도 풀트레킹이다 7 우메코 2018-09-30 0
55900 일반 아바타수정 유니티로 하나 1 Jo파이 2018-09-30 0
55899 일반 nolo유저들아 5 현실세계 2018-09-30 0
55898 일반 제발 바이브 하나만 팔아주라... 7 Cimomo 2018-09-30 1
55897 일반 치마 다이나믹 수치 어떤게 좋으려나 2 라그네아 2018-09-30 0
55895 일반 커미션한 아수라 우콘 너무 잘나와서 만족스럽다 3 ㅇㅇ 49.164 2018-09-30 4
55894 일반 꼭꼬핀 샀는데, 꼭꼬핀 없이 베이스스테이션 다 설치했네. 3 Macross 2018-09-30 0
55893 일반 할로윈 아바타에 뱁새 넣음 4 IRUOD 2018-09-30 0
55892 일반 노로 고수님아 잠시 좀 3 우메코 2018-09-30 0
55891 일반 폴리곤 sdk ㅇㅇ 39.116 2018-09-30 0
55890 일반 아침체조 갈걸 Ƶᴇɴᴏɴ 2018-09-30 0
55889 일반 아오 배송지 잘못입력해서 노로 재주문했더니 2 ㅇㅇ 110.70 2018-09-30 0
55888 일반 올드맨 왜 그림자 없음 ? 3 ㅇㅇ 39.120 2018-09-30 0
55887 일반 노로 사고나면 준비물 뭐 필요하냐? 7 우메코 2018-09-30 0
55886 일반 그럼 VRC 잘하려면 바이브에 트래커 3개 사야함? 3 아메아메 2018-09-30 0
55885 일반 커메로 만든 마테리얼텍스쳐 한장으로 줄이는법 아는사람? 3 ㅇㅇㅇ 218.38 2018-09-30 0
55883 일반 트래커 한개가 계쏙 주황불이네 뭐지 10 하벤하이드 2018-09-30 0
55882 일반 그래도 키넥트 안사고 존버하기 잘했네 2 우메코 2018-09-30 0
55881 일반 이거해결법있나요? 2 ㅇㅅㅇ 222.98 2018-09-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