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연병장 개선작업 안내
글쓴이
당직사관
추천
4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508
  • 2018-09-20 10:18:25
  • 203.229
							

본 당직사관은 최근 연병장에서 일어난 사태들에 굉장히 실망했다.

그러므로 오늘 당장 작업에 착수할 예정이니 전 장병들은 추석맞이 연병장 불길 진압 및 어그로 평탄화 작업에 대해 숙지하도록 한다.


1. 아침점호 버튼 생성

해당 버튼은 마스터만 누를 수 있으며, 이 버튼을 누르면 영상버튼을 제외한 모든 음악재생 버튼이 사라진다.

동시에 연병장 안전수칙도 함께 나타난다. 크게 복창하도록.


2. 화면 안나오는거 수정


3. 조금이라도 렉을 줄이기 위해 영창 카메라 삭제 - 온오프 버튼 만들기 귀찮아서 그냥 삭제할거



건의사항 있으면 댓글로 추가바람

ㅇㅇ 묵언방으로 만들자는 개소리나오면 무시바람 175.211 2018.09.20 10:19:56
Misaring 두번째 던전 기대하겠습니다 충생 2018.09.20 10:20:59
춤만춰 작업후 테스트일정은? 2018.09.20 10:33:14
ㅇㅇ 테스트가 필요한가? 110.70 2018.09.20 10:34:14
ㅇㅇ 연병장 자체의 문제는 없지 않아? 계속 이야기 나오는건 사람의 문제인거같은데 110.70 2018.09.20 10:35:45
춤만춰 2018.09.20 10:39:07
DD 새로운거 좀 추가해 211.236 2018.09.20 10:42:23
Soran12 진지공사하냐 - dc App 2018.09.20 10:45:48
춤만춰 하나 추가해줬음 하는게 있긴한데...국민체조 락드럼 버전....~_~;; 2018.09.20 10:51:12
춤만춰 https://www.youtube.com/watch?v=gIK0AfCuWHM 2018.09.20 10:51:23
춤만춰 이건 그냥 개인적인 욕심임ㅋ 안해줘도 상관없음 2018.09.20 10:52:30
ㅇㅇ ㄴ 하나 늘수록 로딩이 길어지고 무거워짐.. 저거 보고 진짜 체조할거 아니면 안넣는게 나음 203.229 2018.09.20 10:53:01
춤만춰 무거워지는건 반대! 없던걸로 2018.09.20 10:59:56
ㅇㅇ 다만듬 재업로드중 오늘 저녁 퍼블릭되고 내일 아침부터는 바뀌어 있을 것 203.229 2018.09.20 11:03:37
ㅇㅅㅇㅋㅎ 영창 카메라 괜찮았는데... 2018.09.20 11:19:52
춤만춰 이제 버그가 하나둘 터지기 시작하는데....과연 2018.09.20 11:36: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999 일반 압타월드 하나 만들까 4 으ㅡ음 2018-09-25 0
53998 일반 미코좋아 2 ㅇㅇ 61.83 2018-09-25 0
53997 일반 가끔씩 보이는 헌병 미코는 압타 월드 꺼야?? 7 티나 2018-09-25 0
53996 일반 오타쿠는 미소녀가 좋은게 아니라 미소녀가 되고싶은 거라는게 맞는거같애 4 양파양파 2018-09-25 0
53994 일반 으아악, 7시에 뱅하자고해떤거 시간을 미루쟈 4 아라이 14.42 2018-09-25 0
53993 일반 개념글 댓글 보고 한참 웃었다 2 ㅇㅇ 110.70 2018-09-25 0
53992 일반 아마존에서 레노버 180달러에 세일판매하던데 3 별기린 211.247 2018-09-25 0
53991 일반 여자목소리 어떻게 내냐 고수들 도움좀 10 초보자아 2018-09-25 2
53990 일반 윈도 mr 중고가 얼마정도해요? 6 별기린 211.247 2018-09-25 0
53989 일반 바이브 어드밴스드옵션 어디서켜 3 ㅇㅇ 14.40 2018-09-25 0
53988 일반 베타 클라이언트를 오픈 베타에서만 사용가능한건 아니다. 3 ㅇㅇ 42.82 2018-09-25 0
53987 일반 헤어진 전 여자친구한테서 문자가 왔어요. 4 호신용거울 2018-09-25 19
53986 일반 베타버젼(초록 등급)으로 일반서버 접속 후기 3 Misaring 2018-09-25 0
53985 일반 지금 베타 클라이언트 쓰는 갤럼 있냐? 2 ㅇㅇ 42.82 2018-09-25 0
53983 일반 미코코 아바타 어디서 받아오는거임 3 운동좀하자 2018-09-25 0
53982 일반 이거 만드려면 미코로 뚜따하는게 좋을까 8 ㅇㅇ 14.37 2018-09-25 0
53981 일반 과연 랭크시스템 도입돼면 나는 무슨랭크가됄까 6 ??(,,???,,)?? 2018-09-25 0
53980 일반 가치 뱅할싸라믄 이따 저녁 6 아라이 14.42 2018-09-25 0
53979 일반 저댄방 친구랑 맞춰도말이야 5 카디아. 2018-09-25 0
53978 일반 자꾸 시간을 보면 4시 44분이야 13 별기린 211.247 2018-09-25 4
53977 일반 저댄 그룹곡 출때 싱크안맞으면 영상이랑 사람중 어디에 맞춤? 6 엘에르엘 2018-09-25 0
53976 일반 여기서 봤네 ㅇㅇ 125.185 2018-09-25 0
53975 일반 풀트래킹으로 신사왔어요 7 ㅇㅇ 175.223 2018-09-25 3
53974 일반 이캐릭 출처가 머임? 4 ㅇㅇ 125.185 2018-09-25 0
53973 일반 아까 친구글 싸지르고나서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답을 찾았다! 2 ㅇㅇ 1.231 2018-09-25 0
53972 일반 VRC 가면라이더 교류회 JJY 2018-09-25 0
53971 일반 다들 그룹이잇구너 5 ㅇㅇ 14.40 2018-09-25 0
53969 일반 프로필로 쓸 그림 그렸따 20 카디아. 2018-09-25 18
53967 일반 라무네 뚜따캐릭터 지움...ㅠㅠ.. 내실수지만 슬프다... 7 Jinsilly 221.153 2018-09-25 0
53966 일반 아이트래킹이 필요한가근데 3 ㅇㅇ 14.40 2018-09-25 0
53965 일반 유료화 되면 등급도 판매할 것 2 ㅇㅇ 223.62 2018-09-25 0
53964 일반 이토 카이지랑 북북춤 할아버지 아바타없나 2 할거없당 2018-09-25 0
53963 일반 그룹에 여왕벌 두명있으니까 그룹이 박살남 18 양파양파 2018-09-25 16
53962 일반 진심 너무 귀엽다.. 7 Soran12 2018-09-25 0
53961 일반 아이트래킹 오류 질문 1 라그네아 2018-09-25 0
53960 일반 모든 갤럼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dddd 175.223 2018-09-25 0
53959 일반 아 바이브컨트롤러 원래 누르면서 가는거아니엇어? 2 ㅇㅇ 14.40 2018-09-25 0
53958 일반 브알챗은 왜 채팅기능이 없을까 5 으ㅡ음 2018-09-25 0
53957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뒤로는못감? 7 ㅇㅇ 39.7 2018-09-25 0
53956 일반 mmd 댄스방 노래곡들 1 ㅇㅇ 175.223 2018-09-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