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룹에 여왕벌 두명있으니까 그룹이 박살남
글쓴이
양파양파
추천
16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963
  • 2018-09-25 07:19:03
							



나 빼곤 다 일본인인 한 15명쯤 되는 그룹이었는데


기 쎈 여왕벌이랑 좀 덜쎈 여왕벌 두명이 서로 기싸움해서 각자의 일벌들 데리고 파벌이 갈라짐


문제는 그 갈라진 두 그룹에서 몇몇 일벌들이 이쪽 여왕벌이랑도 놀고 저쪽 여왕벌이랑도 놀고 하드만 여왕벌이 삐져서 완전 대폭파됨


한번 겪고 나니까 브이알에서도 이딴 꼴 봐야겠나 싶드라

ㅇㅇ 이래서 “그 성별”은 ㅉㅉ 14.40 2018.09.25 07:19:41
ㅇㅇ 미개한 감정충년들 14.40 2018.09.25 07:21:14
Soran12 역시 여왕벌은 해충이야! - dc App 2018.09.25 07:21:40
양파양파 ㅇㅇ 둘다 일본여왕벌 2018.09.25 07:22:26
양파양파 전원 다같이 있을때 터진것도 아니고 나 포함 몇명은 알지도 못하는 사이에 그룹이 갈라져버려서 존나 한동안 영문도 모르고 벙쪘었음 2018.09.25 07:22:51
ㅇㅇ 만국공통 좆년들은 꼭있지 14.40 2018.09.25 07:23:08
레몬우유 얼굴 공개하고 승부를 결정하면 될거같은데 2018.09.25 07:23:30
Soran12 이런 사례들 볼때마다 내가속한 그룹에 여왕벌없다는게 ㄹㅇ 다행이라생각함... 그룹일은 유감이야 힘내라 - dc App 2018.09.25 07:24:42
Niwatori 그러니 맛좋은 남..먹자! 2018.09.25 07:26:50
ㅇㅇ 극혐이야 211.36 2018.09.25 07:33:55
티나 여왕벌은 진짜 극혐이야 2018.09.25 07:58:53
ㅇㅇ 떠받드는 일벌이 없으면 여왕벌은 존재하지 않지, 보통 일벌들이 문제임 183.96 2018.09.25 08:28:12
zetyx 2018.09.25 08:29:35
ㅇㅇ 일본 여왕벌은 ㄹㅇ 개무섭겠다 ㅋㅋ 앞에선 웃고 뒤에선 아 ... 좆같네 이런 인상이 강한데 일본인들은... 내 일본인 친구들은 다 선입견이라고 하긴해도 역시 지우기 쉽지않아 118.222 2018.09.25 09:32:37
Viver 보빨남이 젤 문제인듯 - dc App 2018.09.25 10:09:47
tntnt 2018.09.25 13:56:21
500원딱풀 그냥 일벌들끼리 놀고 여왕벌은 딱 기운 보자말자 배척 하면 되는거 아닐까 하는데. 보빨벌이 문제지. 2018.09.25 23:36:35
면요리좋아함 하이브냐 - dc App 2018.09.26 14:16: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544 일반 진짜들의 대화에 못 끼겠음 2 ㅇㅇ 218.146 2018-09-29 0
55543 일반 일본 트위터 뒤지니까 눈깜박임 하는거나오네 5 강나다 2018-09-29 0
55541 일반 놀로ㅅㅅㅅㅅ 7 공배기 2018-09-29 0
55540 일반 행사 계획표 어디갔서오?? 3 ㅇㅇ 221.155 2018-09-29 0
55539 일반 큰일났다 8 루히 2018-09-29 2
55538 일반 다음 음란 우콘은 의상을 좀더 에로하게 하겠습니다. 8 유티 2018-09-29 3
55537 일반 바이브 트래킹 근처에 반사되는거 없어야한다던데 3 ㅇㅇ 211.36 2018-09-29 0
55536 일반 트리거 부수니깐 편-안 8 ㅇㅇ 223.62 2018-09-29 4
55535 일반 신사 여왕벌 사진찍음 15 으ㅡ음 2018-09-29 22
55534 일반 압타업로드 권한 왜안주는?? 5 ㅇㅇ 39.7 2018-09-29 0
55533 일반 한달동안 안팔린 mr 컨트롤러 드디어 팔았다 ㅅㅅㅅㅅ 그란시아 2018-09-29 0
55532 일반 이거 커미션 신청에 써도 되는 아바타인가 5 ㅇㅇ 223.63 2018-09-29 0
55531 일반 특별한 걸 했다는데 뭘까 1 강나다 2018-09-29 0
55530 일반 다음주 수요일에 신청받고 목요일에 추첨함 2 읭읭이 2018-09-29 0
55529 일반 블렌더 본 돌리면 안늘어나고 찢어지는거 6 ㅇㅇ 59.151 2018-09-29 0
55528 일반 애니메이터로 이모트 스위칭 성공했다고함 1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527 일반 교류회때 다들 뭐들고갈꺼야 10 카디아. 2018-09-29 1
55526 일반 vrchat 가입할때 ㅇㅇ 221.155 2018-09-29 0
55525 일반 오큘러스 설치할때 꼭 천장에 달아야해요? 오큘 14.52 2018-09-29 0
55524 일반 정신병 도질거같다 5 엘에르엘 2018-09-29 1
55523 일반 추첨은 사다리타기맵에서하는게좋겠지?? 2 읭읭이 2018-09-29 0
55522 일반 레거시 뜻이 주로 구버전 기능이란 뜻 아니냐 1 Macross 2018-09-29 0
55520 일반 나도 커미션이나 해볼까 14 마-왕 2018-09-29 0
55519 일반 라무네 치마 3 ㅇㅇ 118.223 2018-09-29 0
55518 일반 바이브뉴비 도와저;; 1 ㅇㅇ 59.30 2018-09-29 0
55517 일반 레거시 안되면 아바타 기본 표정 어떻게 바꿈? 2 ㅇㅇ 59.21 2018-09-29 0
55516 일반 커미션은 기업한테 하는게 아니지 2 Macross 2018-09-29 0
55515 일반 아바타 사갈사람있음? 7 시리스 2018-09-29 0
55514 일반 갤주 카톡좀 주면안댐? 4 읭읭이 2018-09-29 0
55513 일반 레거시가 뭐야? 1 BEnE 2018-09-29 0
55512 일반 놀로산게아니야 나는 9 읭읭이 2018-09-29 0
55510 일반 하나둘 팬클럽! mmd 스테이지 영상 2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509 일반 요즘 일이 바빠.. 6 Cimomo 2018-09-29 1
55508 일반 이거 담달에 템좀뿌릴려는데 되냐 12 읭읭이 2018-09-29 0
55507 일반 애니메이션 이거 어떻게 하는거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9 0
55506 일반 mr 헤드셋이랑 컨트롤러 서로 회사달라도 돼요? 5 NAME_HORANG 2018-09-29 0
55505 일반 VR로 다이어트 하는법 1 Macross 2018-09-29 0
55504 일반 응 블렌더 안해 1 초보자아 2018-09-29 0
55502 일반 바이브 삽니다 ㅠㅠㅠㅠ 8 Cimomo 2018-09-29 0
55501 일반 처음이라 그런가 무지 힘들다 2 ㅁㄹㄴㅇㄹ 183.104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