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80 ti 쓰는애들 vr챗 후기좀 적어줘봐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2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485
  • 2018-09-20 08:54:35
							

렉 웬만해선 안걸림?

Somangya 앵간해선 안걸림 래그 프리 월드에서 20명이상쯤 되면 프레임 낮아지기시작하더라 - dc App 2018.09.20 08:56:47
러닝머신러닝 ㄴ저댄방은 어떰 2018.09.20 08:57:40
ㄱㅎㅁ 저댄방 20명넘음 노래끈겨 - dc App 110.70 2018.09.20 08:59:59
러닝머신러닝 ㄴ프레임말하는거 2018.09.20 09:00:23
ddd ti는 아닌데 1080으로 10명까진 90유지 15명부터 60간당간당하고 20명은 40에 파티클많으면 30에서 20까지 떨구기도함 112.156 2018.09.20 09:40:50
아이리네 ㄴ확실히 1080은 베가64랑 다를바가 없네... 나도 40명 기준으로는 30정도 유지하던데 2018.09.20 09:48:12
유동 렉 잘 안걸림. 그런데 바이브 프로쓰면 프레임 자주 떨어지더라. 182.208 2018.09.20 10:19:45
ㅇㅇㅇ 렉은 잘 안걸리는데 다른글카에비하면 덜 걸리는거지 좀 사람많고 렉유발될만한거 많으면 45프레임 유지하고잇음 심하면 더떨어지기도함 특히 사람많고 렉유발많은 클럽은 세이프모드 안켜면 컴터짐 210.104 2018.09.20 10:37: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762 일반 그 테스트 나도 최근에 했는데 2 ㅇㅇ 220.124 2018-09-27 0
54761 일반 성격 테스트 2 ㅇㅇ 220.119 2018-09-27 0
54760 일반 다시 올려줘 ㅇㅇ 223.33 2018-09-27 0
54759 일반 풀 트래킹 하면 손길이는 조절 못하는 건가요?? 5 pocky 2018-09-27 0
54758 일반 근데 에이치방 후기가 컨셉이 아니라 진짜에요?? 8 검은자까 14.52 2018-09-27 0
54757 일반 저댄 곡추가 끝 12 으ㅡ음 2018-09-27 1
54755 일반 vr로 유희왕같은 카드게임 못하나 5 ㅇㅇ 195.175 2018-09-27 0
54754 일반 디스코드 알림음 나는 아바타 뭐임? 4 ㅇㅇ 14.37 2018-09-27 0
54753 일반 Nolo 샀음. 7 소아오 220.78 2018-09-27 1
54752 일반 근데 베타 등급 조건에 아바타 업로드도 들어가면 좀 에반데 3 으ㅡ음 2018-09-27 0
54751 일반 바이브 구매할려는 유저인데 2 ㅇㅇ 221.155 2018-09-27 0
54750 일반 하 시발 ㅈ됨 ㅋㅋ 추석에 큰집가서 vrchat 하는거 들킴 22 ㅇㅇ 195.175 2018-09-27 13
54748 일반 이거 제가 인성 파탄자임? 5 DinGa 2018-09-27 6
54747 일반 용던에서 길잃음;; 10 러닝머신러닝 2018-09-27 1
54745 일반 비공개맵 홈으로 해둘려는데 질문 2 ㅇㅇ 183.91 2018-09-27 0
54744 일반 vr사양 좆밥이였네 2 ㅇㅇ 39.7 2018-09-27 0
54743 일반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초밥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7 1
54742 일반 여기물어봐도될까모르겠는데 할만한 총겜있냐 7 ㅇㅇ 211.246 2018-09-27 0
54741 일반 바이브 프로 있던데 3 아메아메 2018-09-27 0
54740 일반 담배좀핀듯한 다리놀림;; 3 늅이 49.164 2018-09-27 1
54737 일반 피방에서 브알챗하니깐 여알바가 말 걸음 ㅋㅋ 17 ㅇㅇ 175.223 2018-09-27 27
54736 일반 공주님안기 하는법 간단해 5 카디아. 2018-09-27 2
54735 일반 바이브 스트립산다 쉽색기더라!! 3 읭읭이 2018-09-27 0
54733 일반 저거 치녀 우콘 풀트 되는지 확인해줄사람? 1 ㅇㅇ 124.216 2018-09-27 0
54732 일반 mr은 이것보단 여유있냐 3 ㅇㅇ 223.62 2018-09-27 0
54731 일반 제이씨현이 용던에 있는거였네ㅋㅋ 1 러닝머신러닝 2018-09-27 2
54730 일반 체력이 있어야 vr을 할수 있다(참) 7 Macross 2018-09-27 0
54729 일반 저댄방에 넣을 에이리언 노래 5 으ㅡ음 2018-09-27 1
54727 일반 개쌰끼@ 낍쌔끼!!! 9 ㅇㅇ 175.223 2018-09-27 9
54726 일반 치녀우콘 판매못하면 14 유티 2018-09-27 0
54725 일반 오늘 새벽에 체조 하다가 가족에게 걸림... 12 검은자까 14.52 2018-09-27 0
54724 일반 뚜따 하는거 많아아니 어려워욤? 3 dd 202.150 2018-09-27 0
54722 일반 예전에 일본에서 카와이무브 콘테스트같은거 했었나보네 4 JJY 2018-09-27 1
54721 일반 잘 봤습니다 ㅎㅎㅎ 2 Misaring 2018-09-27 0
54720 일반 친구들과 잘 어울려 놀면서도 가끔 생각하는 것 3 ㅇㅇ 220.74 2018-09-27 0
54719 일반 지워진거냐 안올라온거냐 3 ㅇㅇ 175.223 2018-09-27 0
54718 일반 연병장 체조영상은 보이는데 왜 저댄방은 안보이냐 1 CHJ. 2018-09-27 0
54714 일반 이제 흙수저 플트레킹은.. 1 레밀리아스 2018-09-27 0
54713 일반 선배님이 공방뛰래 2 ㄱㅎㅁ 175.223 2018-09-27 1
54712 일반 요즘 춤 어디서 추나요 ?? 2 pocky 2018-09-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