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Nolo 샀음.
글쓴이
소아오
추천
1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753
  • 2018-09-27 09:59:37
  • 220.78
							

현실세계님 ㄱㅅ.   움직임 보자마자 키넥트v2 유저 입장에서 5초만에 경악.   바로지름.

드라이버4 결제 꼭 해야겠죠?

필요한 악세서리는 뭘 사야하나... 신발? 케이블타이?  허리띠도 있어야하려나요

글보니 설정이랑 설치하는데 어려워보이던데...할 수 있으려나...키넥트도 익숙해지고 하는데 몇일은 걸렸는데. 일단

본 그뒤로 아직도 충격의 도가니.  


진짜...키넥트같은 ㅂㄷ 거림 하나도 없고 위아래로 붕붕거리지않는  다리와....눕거나 않기부터.. 다리꼬거나 도는것.  점프. 고개숙이는 모습,  그냥 거의 모든 행동이 키넥트랑 비교할 계층이아님....

조무사소리들을 트래킹이 절때아니었고...키넥 유저들은 알꺼임. 온몸이 붕붕거리고..회전불가.. 위치 움직이면 상하체 위치가 서로 다름.. 키넥  바이브 풀트들만 보여주던 요염한 허리놀림.  (키넥은 허리위치는 움직여도 골반 방향이 바뀌지 않음,)
입장에서 본 노로의 움직임은...과장없이.  
립모션<<<키넥트v1<<<<<<<<<<<<키넥v2<<<<<차원의 벽<<<<<<<<<<<<<<<<<<<<<<<<<<<<<<<<<<<<<<<<<<<<<<<<<<<<<<<<<<<<<<<<<<<<<<<<<<<<<<<<<<<<<<<<<<<<<<<{}}][[[{}}{€£¥||€}{£]£]£{£}€}{£{£(((((((((((((((((((((((nolo cv1<<<<<<<<<<<바이브풀트. 임

현실세계 driver4vr은 결제해야하고 슬리퍼있음좋은데 발등부분이 너무 유연하거나 말랑말랑하면 nolo 달았을때 불편할수도 있음. 케이블타이, usb연장케이블(천장에 설치할 경우), 안쓰는벨트같은거 있음됨 2018.09.27 10:01:52
검은자까 케이블타이 긴거 사세요.... 15센치짜리 신에 구겨 넣으려니 힘드네요. 14.52 2018.09.27 10:04:52
소아오 모두 고마워요, 특히나 현실세계님은 너무나. 정말 진짜로. 바이브 풀트하기엔 엠알이라 현실성이 없었는데. 나도 설치하고 올릴게요 후기! 220.78 2018.09.27 10:11:12
현실세계 풀트래킹은 모두의 것입니다 . 2018.09.27 10:13:57
검은자까 시간되면 어제처럼 노로 풀트로 하는 몇가지 동작 더 올려볼게요 14.52 2018.09.27 10:19:24
소아오 고마워요 감자님 영상도 너무 좋았어요. 220.78 2018.09.27 10:26:51
Misaring 훈훈 맥시멈 2018.09.27 10:30: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497 일반 베타 업데이트하고나서 레거시 막혔다고 하더라 6 카디아. 2018-09-29 0
55496 일반 방금 시작한 차렷충인데 7 sort 2018-09-29 0
55495 일반 뚜따 고수님들 질문점 ㅇㅇ 39.120 2018-09-29 0
55494 일반 님들 vr챗만하려고 기기살건데 뚝배기랑 손두개만 있으면 되는거맞죠? 14 레이니 2018-09-29 0
55492 일반 놀로 다들 받았을텐데 사용후기는 어때 4 카디아. 2018-09-29 1
55491 일반 밋치리네코 아바타 어딨는거지 ㅇㅇ 1.228 2018-09-29 0
55488 일반 그냥 패치되고나면 고쳐야겠다 1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487 일반 이거닉네임어캐바꿔 읭읭이 2018-09-29 0
55486 일반 혹시 털옷 같은거에 어울리는 쉐이더 없을까 1 솜검 218.146 2018-09-29 0
55485 일반 카와이 무브 하는데 블링크 때문에 달걀 귀신 순간적으로 보이면 1 아루라테 2018-09-29 0
55484 일반 오예 놀로왔다 6 공배기 2018-09-29 1
55483 일반 바이브 왔는데 설치하려면 꼭꼬핀이랑 뭐사야함? 3 Macross 2018-09-29 0
55481 일반 9월1일 이전에 업로드된 아바타는 영향 없음 2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480 일반 레거시가 지금 문제되는게 머임? 3 ㅇㅇ 211.36 2018-09-29 0
55479 일반 레거시가 그거임??? 1 JinSilly 2018-09-29 0
55478 일반 레거시 막히면 눈 깜뻑이는것도 적용 안되는거임? 1 ㅇㅇ 171.241 2018-09-29 0
55477 일반 교류회가 뭐임? tntnt 2018-09-29 0
55476 일반 꼬리는 그냥 에니메이터로도 댐 2 강나다 116.46 2018-09-29 0
55475 일반 레거시 죽어서 이제 꼬리 달린 미코는 끝난거군 아루라테 2018-09-29 0
55474 일반 이번에 월드에 추가할 것.jpg 4 엘에르엘 2018-09-29 3
55473 일반 자고 일어났더니 이게 뭔소리야 3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472 일반 이젠 영어 잘하고싶다 1 다이소vr 211.36 2018-09-29 0
55471 일반 일본어 참 신기함 4 다이소vr 211.36 2018-09-29 0
55470 일반 얘들아 제발점 도와줘 2 초보자아 2018-09-29 0
55469 일반 오늘 vr챗 첨했는데 1 밤비나노 2018-09-29 0
55468 일반 한국인 위주그룹에 일본인 한둘있으면 3 ㅇㅇ 211.36 2018-09-29 0
55467 일반 일본어 할줄 아는 애들은 다 이거 하는 기분 5 ㅇㅇ 211.40 2018-09-29 0
55466 일반 오늘 교류회월드 소개 -회식- 10 MANKALO 2018-09-29 1
55465 일반 교류회인가 뭔가 오늘 들어가고 싶은데 4 아루라테 2018-09-29 0
55464 일반 그룹애들 모이는 방주인이 없어지니 JJY 2018-09-29 0
55463 일반 안녕하세요. korean 모서리 유저들 불만이 또 있어요? 1 유티 2018-09-29 3
55462 일반 뱅뱅뱅 춰봣음 3 댕타 2018-09-29 1
55461 일반 댄스방가면 추는거 1 Shinbi 2018-09-29 0
55460 일반 이것도 레거시 어쩌고임? 댕타 2018-09-29 1
55459 일반 그럼 이번 베타는 베타 안한 사람이랑 못만남? 2 림크 2018-09-29 0
55458 일반 VR챗 닉네임 변경 어찌해요?? 1 ㅇㅇ 14.48 2018-09-29 0
55457 일반 레거시가 애니메이션 이모트로 여러개 키는거냐? 6 ㅇㅇ 58.226 2018-09-29 0
55456 일반 가끔 이유없이 1~2초 트래킹 튀는거 2 ㅇㅇ 59.12 2018-09-29 0
55452 일반 (베타) 고마워요 툰쉐이더 3 반지사미 2018-09-29 0
55451 일반 이모트 죽었으니 1 가사이_유노 2018-09-2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