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번 RTX VR 벤치마크
글쓴이
검은연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417
  • 2018-09-20 01:44:32
							

vrmark 1



이 벤치에선 2080이 1080대비 1.62배 

1080ti 대비 1.18배 


2080ti는 1080ti 대비 1.5배







미래 3


이 벤치에선 


2080, 1080대비 1.52배

1080ti 대비 1.17배 


2080ti는 1080ti 대비 1.45배 




밑에 벤치가 향상폭이 좀 실망스러운데 

그게 1600p로 렌더링해서 그런듯.


이게 오큘및 바이브 기준 슈샘 1.0 먹인건데



이번 튜링아키텍쳐가

FHD에선 성능향성폭 조또 없고 


4K는 되야 제대로 성능향상 나타난다는걸 고려할때


슈샘 먹일수록 차이는 커질듯하다.

혹은 바이브 프로나 MR계열 처럼 애초에 렌더링 더 높게 한다던가




일단 일반겜보다 VR에서 성능 잘뽑는건 확실 

러닝머신러닝 슈샘 높여서 빡시게 굴릴때 제값 뽑는다는거지? 2018.09.20 01:57:26
검은연 ㅇㅇ 그치 2018.09.20 01:58:20
러닝머신러닝 1080샤 대비 깡성능 1.5배+레이트레이싱 기술+고해상도서 성능향상이면 가격 약 1.8배인거치곤 적당히 살만하지않냐 2018.09.20 02:01:59
Misaring 기대됨~! 2018.09.20 02:04:06
뷔아 Sli들은 다행스럽게 존버각. 220.78 2018.09.20 02:18:56
boogleboogle 오 쩐다... 사야겠네 저건 2018.09.20 02:21:41
PaPoPo 문제는 가격.. 2018.09.20 02:48:03
티나 문제는 가격.... 2018.09.22 10:54: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069 일반 스나이퍼 데스매치맵 별생각없었는데 2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68 일반 mr유저들아 헤드셋 안불편하냐? 7 Gloryman 2018-09-28 0
55067 일반 오예 저작권 괜춘하다 저댄모음집영상!! 5 Ku_Nyang 2018-09-28 2
55066 일반 근데 바이브가 컨트롤러는 가장 무거워도 트래커는 가장가볍지않나 10 댕타 2018-09-28 0
55065 일반 양옆에 라무네 끼고다니고싶어 2 굴림 2018-09-28 0
55064 일반 본 관련 질문좀 할게 5 아리수챤 2018-09-28 0
55063 일반 사실 놀로 세팅한 이틀전에 시도하려 했던건데... 5 검은자까 39.7 2018-09-28 1
55062 일반 야채주스 많이 마셔라 8 으ㅡ음 2018-09-28 1
55060 일반 라무네는 죄다 창녀처럼 팬티까고다니냐 7 ㅇㅇ 211.36 2018-09-28 0
55059 일반 바이브 트래커 허리에1개만 달고 앉을수있냐 3 옵티머스 2018-09-28 0
55058 일반 근데 놀로 돈값함 5 유티 2018-09-28 0
55057 일반 저댄 어디로 가야되냐? 2 현실세계 2018-09-28 0
55056 일반 놀로영상들 오늘 올러오는거지? 5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55 일반 후방) 유니티 하루하루 배워간다. 10 ㅇㄱ 49.165 2018-09-28 0
55054 일반 nolo끼고 오는애들 부탁이있음 8 ㅇㅇ 175.223 2018-09-28 2
55053 일반 놀로후기 8 유티 2018-09-28 4
55051 일반 오늘 저댄 어느정도 있을라나 7 으ㅡ음 2018-09-28 0
55050 일반 스페이스무버쓰는친구들 물리옵션도 넣고 써보셈 13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49 일반 케모노 아바타 파는곳은 없냐? ㅇㅇ 223.62 2018-09-28 0
55047 일반 너네 아직도 곰인형 안고자는애 있냐 15 굴림 2018-09-28 1
55046 일반 풀트래킹재밌다 1 ㅇㅇ 117.111 2018-09-28 0
55045 일반 립모션 질문 4 seojy0619 2018-09-28 0
55044 일반 쿠파곤듀 우콘 3 ㅇㅇ 121.125 2018-09-28 2
55043 일반 오늘 Nolo 친구들 확 느는 거 같아 좋다 5 검은자까 39.7 2018-09-28 0
55042 일반 영상 렌더링중인데 4 Ku_Nyang 2018-09-28 0
55041 일반 다들 내일 VR회식(+교류회) 있는거 알지? 8 반지사미 2018-09-28 2
55040 일반 vr chat 스팀아이디말구 닉네임 못바꾸나요? 5 ㅠㅠ 113.192 2018-09-28 0
55039 일반 이거 어떡하냐 2 dddd 175.223 2018-09-28 0
55038 일반 갑자기 구독자가 꾸준하게 늘어나는거같아 11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037 일반 브랄쳇 아바타 커미션해주는곳도 있음? 3 굴림 2018-09-28 0
55036 일반 나만 브얄챗끄면 다시안켜짐? 8 ㅇㅇ 211.246 2018-09-28 0
55035 일반 저댄 Oath춤 영상 5 Ku_Nyang 2018-09-28 3
55034 일반 놀로왔다 7 유티 2018-09-28 0
55032 일반 오버라이드 다운받은게잇는대 2 늅이 211.205 2018-09-28 0
55031 일반 nolo 풀트레킹 11 새녘미르 2018-09-28 0
55029 일반 VR챗 오늘 첨 시작한 뉴비인데 노래방 무한로딩 해결방법좀 알려줘 7 ㅇㅇㅇ 218.39 2018-09-28 0
55027 일반 놀로vr 왔다 4 하루사메 2018-09-28 0
55026 일반 담주월~화에 갤에다 오큘판다 6 읭읭이 2018-09-28 0
55025 일반 참피 아바타 떠주실분 돈드림 7 죽창 2018-09-28 0
55024 일반 오큘러스 새거냄새 좋지않음? ㄷㄷ 175.223 2018-09-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