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유저들아 헤드셋 안불편하냐?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068
  • 2018-09-28 08:59:16
							



에이서에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쓰니깐 음이 자꾸 끈키고 음질도 이상하고 그래서 휴대폰용 이어폰 쓰는데 마이크 쓸떼마다


이어폰 손으로 잡아줘야하고 춤출 때마다 선 걸리적 거려서 그냥 헤드셋 내장인 오딧세이 질럿다.


mr은 그냥저냥 쓸만한데 헤드셋 쓰기가 넘 불편한거 같애 잘 맞는 헤드셋 찾기도 힘들고


왠지 좀더 흑우 되는 느낌이지만 그래도 화질좋으니 바이브 프로라고 생각하고 써야겟다 ㅋㅋ


근데 관세랑 배송비 계산하니깐 48만원이나 하더라 ㄷㄷ;


현실세계 그냥 노트8살때 들어있던 이어폰꽂아서 쓰는데 음질좋다고 그러던데 2018.09.28 09:03:12
Ƶᴇɴᴏɴ MR 쓰다가 바이브 넘어가서 비교해봤는데 앞뒤에 쿠션달린 MR은 뭔가 편하다고 느껴지지 않더라. 그냥 바이브가 편하다고 해야하나 2018.09.28 09:06:03
Gloryman 유선으로 쓰면 괜찮긴 한데 마이크 쓸려면 손으로 잡아줘야돼, 바이브는 옵션으로 뭐 더 사야하지 않나? 2018.09.28 09:17:11
ㅇㅅㅇ 바이브가 머리통은 편해. 오디세이는 듣는거 말하는게 머리통에 다 붙어있어서 편리성은 좋음. 121.175 2018.09.28 09:49:12
WTFk 나 무선헤드셋 엠지텍 펜타 X5 쓰는데 괜찮아 - dc App 2018.09.28 10:45:21
WTFk 소리도 잘들리고 소리도 잘나옴. 가벼워서 편하고 - dc App 2018.09.28 10:45:53
Gloryman 진작 알앗으면 그거 삿을텐데 아쉽네 2018.09.28 16:34: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677 일반 모임 부끄러워 6 ㅇㅇ 175.223 2018-09-29 3
55676 일반 커미션 하나만 더받고 시험기간돌입함 2 시리스 2018-09-29 1
55675 일반 플로그인 업데이트하다 오류나는데 왜이러져 ㅇㅂㅇ 1.246 2018-09-29 0
55674 일반 교류회 = 난교파티 1 tntnt 2018-09-29 0
55673 일반 오늘 교류회는 지옥이였다 .. 3 카디아. 2018-09-29 2
55672 일반 오늘자 모임 하이라이트 14 ㅇㅇ 175.223 2018-09-29 19
55668 일반 와 회식장 라무네 무료봉사!! 1 굴림 2018-09-29 0
55667 일반 근데부랄챗은 컴 사양에따라 차이 심한거맞음? 3 울테 2018-09-29 0
55666 일반 시작한지 2달째인데 벌써 현타왔어요. 1 ulchas 2018-09-29 0
55665 일반 아빠셔츠입은 라무네 좋은거임 2 ㅇㅇ 121.125 2018-09-29 2
55664 일반 놀로 쓰다보니까 9 공배기 2018-09-29 0
55663 일반 980ti가 일을 안함 회식장에서 4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662 일반 갤럼글 보고 감동함 2 ㅇㅇ 203.229 2018-09-29 7
55659 일반 (교류회) 순회공연 프렌즈들 고생했다 반지사미 2018-09-29 0
55658 일반 (스압)회식 내 생각보다 너무 무거웠다 ;; 5 하벤하이드 2018-09-29 1
55656 일반 모두가 회식을 즐기고있을때 1 JJY 2018-09-29 1
55655 일반 교류회 방송으로라도 볼사람 보러오면 됨 3 MANKALO 2018-09-29 0
55653 일반 네코아바타월드 가어디인지아시는분 ㅠ 아바타월드찾는중 222.98 2018-09-29 0
55652 일반 회식장에 틀곡 추천해줘봐 5 ㄱㅎㅁ 118.44 2018-09-29 0
55651 일반 회식장 쓰래기 다 치웠다 3 굴림 2018-09-29 5
55649 일반 현재 교류회 인스턴스들 2 MANKALO 2018-09-29 0
55648 일반 오늘자 커미션 결과 5 유티 2018-09-29 1
55646 일반 교류회 밥먹는거 아니였냐. . ? 4 tntnt 2018-09-29 1
55645 일반 아 시발 알람맞춰두고 잘껄 1 꼬마키` 2018-09-29 0
55644 일반 너무렉걸려서 아무것도못함 2 기무대띠 2018-09-29 0
55643 일반 놀로 vr 안됨..ㅠㅠ헬프좀.. 4 ㅅㅌㅌ 182.224 2018-09-29 0
55642 일반 아바타는 어디서 어떻게 사나요?? 3 ㅋㅋㅋ 218.236 2018-09-29 0
55641 일반 회식장 사람들 너무 많어 3 네게브 2018-09-29 2
55639 일반 친구중에 파란색은 모임? tntnt 2018-09-29 0
55638 일반 렉 화면끊기는거 멀미오짐 3 공배기 2018-09-29 0
55636 일반 낙오됐다 3 너굴밥 2018-09-29 0
55634 일반 같은방아닌상태에서 친구추가 어떻게넣어? 5 ㅇㅇ 59.30 2018-09-29 0
55632 일반 우와 노트북이라 압타꺼도 랙걸려 1 굴림 2018-09-29 0
55631 일반 gtx750 교류방 들어갔다가 팅김 1 ㅇㅇ 118.43 2018-09-29 0
55630 일반 와 자다가 지금 일어남 기무대띠 2018-09-29 0
55629 일반 교류회 사람너무많드라 컴 터질려함 울테 2018-09-29 0
55628 일반 교류회 입구컷당함 ㅠㅠ 3 ㅇㅇ 59.12 2018-09-29 0
55627 일반 캐릭터 어떤거같음? (사진많음!) 16 neco 112.140 2018-09-29 7
55626 일반 교류회 끝났어???? 4 굴림 2018-09-29 0
55625 일반 회식 사람 너무많은데? JJY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