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번 RTX VR 벤치마크
글쓴이
검은연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2417
  • 2018-09-20 01:44:32
							

vrmark 1



이 벤치에선 2080이 1080대비 1.62배 

1080ti 대비 1.18배 


2080ti는 1080ti 대비 1.5배







미래 3


이 벤치에선 


2080, 1080대비 1.52배

1080ti 대비 1.17배 


2080ti는 1080ti 대비 1.45배 




밑에 벤치가 향상폭이 좀 실망스러운데 

그게 1600p로 렌더링해서 그런듯.


이게 오큘및 바이브 기준 슈샘 1.0 먹인건데



이번 튜링아키텍쳐가

FHD에선 성능향성폭 조또 없고 


4K는 되야 제대로 성능향상 나타난다는걸 고려할때


슈샘 먹일수록 차이는 커질듯하다.

혹은 바이브 프로나 MR계열 처럼 애초에 렌더링 더 높게 한다던가




일단 일반겜보다 VR에서 성능 잘뽑는건 확실 

러닝머신러닝 슈샘 높여서 빡시게 굴릴때 제값 뽑는다는거지? 2018.09.20 01:57:26
검은연 ㅇㅇ 그치 2018.09.20 01:58:20
러닝머신러닝 1080샤 대비 깡성능 1.5배+레이트레이싱 기술+고해상도서 성능향상이면 가격 약 1.8배인거치곤 적당히 살만하지않냐 2018.09.20 02:01:59
Misaring 기대됨~! 2018.09.20 02:04:06
뷔아 Sli들은 다행스럽게 존버각. 220.78 2018.09.20 02:18:56
boogleboogle 오 쩐다... 사야겠네 저건 2018.09.20 02:21:41
PaPoPo 문제는 가격.. 2018.09.20 02:48:03
티나 문제는 가격.... 2018.09.22 10:54: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868 일반 업로드 하려는데 로그아웃되서 반응이 없으요 1 ㅇㅇ 211.198 2018-09-24 0
53867 일반 좋은 아침~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4 0
53866 일반 VR 살려는데 2 ㅋㅎ 175.210 2018-09-24 0
53864 일반 스팀으로 딱 500시간 하고 VR 아이디로 넘어갔는데 2 ㅇㅇ 202.150 2018-09-24 0
53863 일반 쿠파걸 아바타 ㅇㅇ 2018-09-24 0
53862 일반 블렌더 도움! 4 ㅇㅇ 115.144 2018-09-24 0
53861 일반 아바타 질문 이거 본들 다 멀쩡한데 붉은색으로뜨는거? 2 아메리까 210.210 2018-09-24 0
53860 일반 씹덕은 미소녀를 좋아하는게 아니다 5 ㅇㅇㅋ 211.180 2018-09-24 16
53859 일반 공홈에서 바이브 샀는데 주문내력이 4개나 나와버렸다..... 3 dd 121.139 2018-09-24 1
53858 일반 허구한날 불타노 2 꼬마키` 2018-09-24 0
53857 일반 이겜 노잼임 3 유티 2018-09-24 0
53856 일반 라무네 뚜따중 2 Jinsilly 221.153 2018-09-24 0
53855 일반 기능이랑 내 등급 궁금해서 베타 깔아봤는데 4 림크 2018-09-24 0
53853 일반 으ㅓㄹ드 돌아다니는데 등급 ㅇㅇ 14.37 2018-09-24 0
53852 일반 커플 꽁냥꽁냥 존나싫다 2 유티 2018-09-24 0
53849 일반 vr로 모델링 하는거 찾아봤는데 마스터피스밖에 모르겠다;; ㅇㅇ 118.218 2018-09-24 0
53848 일반 아바타 맘에 드는게 업서요 2 ㅇㅇ 14.37 2018-09-24 0
53847 일반 첫친구들을 잊을수가 없어 1 첫사랑의추억 175.206 2018-09-24 0
53846 일반 월드제작 질문좀요 ㅠㅠ 4 레모네이드 2018-09-24 0
53845 일반 오늘자 저댄영상 narco 재밌다 2 하벤하이드 2018-09-24 1
53844 일반 아니 무엇??? 4 Luche 2018-09-24 0
53843 일반 오늘 새 저댄방 테스트에서 춘 것 중 하나! 6 Chameleong 2018-09-24 3
53841 일반 저댄방 파 넣는거 깜빡했다 3 으ㅡ음 2018-09-24 0
53840 일반 이거 왜이래 7 카디아. 2018-09-24 0
53838 일반 등급 올린다음에 2 Shinbi 2018-09-24 0
53837 일반 갑자기 바이브가 먹통 됨 어째야함ㅠ 6 ㅇㅇ 112.184 2018-09-24 0
53835 일반 질문좀 받아주세요 아바타 만들었는데 2 dd 211.186 2018-09-24 0
53832 일반 괴도키드 아바타 있는곳 아는사람 있나요 ? newvnewv 121.189 2018-09-24 0
53831 일반 랫저댄의 시대는 갔는가 6 Luche 2018-09-24 0
53830 일반 어드벤처타임 아바타 있는곳 아는 사람? ㅇㅇ 223.38 2018-09-24 0
53829 일반 뉴저댄방 재미있드라 울테 2018-09-24 0
53828 일반 발 손 머리만 있는 아바타로 풀트래킹은 ㅇㅇ 14.37 2018-09-24 0
53827 일반 잘하는걸까? 2 sort 2018-09-24 1
53826 일반 이모트 온오프의 문제점 2 zetyx 2018-09-24 0
53825 일반 베타버전이거 어케 못함? 10 ㅇㅇ 14.37 2018-09-24 4
53823 일반 신규 저댄방에서 베타모드 켜봄 Misaring 2018-09-24 0
53822 일반 저댄방 1차 테스트 8 으ㅡ음 2018-09-24 4
53821 일반 킷슈를 더욱더 많이 이용하도록 하자 1 JJY 2018-09-24 0
53820 일반 신규 저댄방 재밋다. 1 Huntere 2018-09-24 0
53819 일반 라무네 핥고 싶어서 시골 탈출했다 1 ㅇㅇ 175.223 2018-09-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